지금 사용하고 있는 브라우저 버전은 이 사이트에 권장되지 않습니다.
다음 링크 중 하나를 클릭하여 최신 버전의 브라우저로 업그레이드하십시오.

제1부: SDN 및 네트워크 기능 가상화에 기반을 둔 간편한 오픈 네트워킹

IT 시장에 필요한 유연성을 제공하는 오픈 네트워크: 백서: 제1부

소개
오늘날의 네트워크는 지나치게 복잡하며, 이는 기능이 고정된 독점적 어플라이언스가 끊임 없이 변화하는 시장의 요구 사항을 충족할 만한 민첩성과 경제성을 제공하지 못하는 데 일부 원인이 있습니다. 이것은 기존에 네트워크 요소들이 높은 수준의 패킷 처리량을 최적화하기 위해 유연성을 희생한 결과이며, 이로 인해 신규 서비스의 개발 및 배포가 저해되고 있습니다. 또 하나의 문제는 기술과 서비스의 급격한 발전이 설치된 하드웨어의 노후화를 앞당긴다는 점입니다. 시간이 갈수록 하드웨어는 다양한 기능의 진화를 따라가지 못해 네트워크를 중심으로 연결된 세상의 혁신에 걸림돌이 됩니다.

이에 대처하기 위해 업계는 소프트웨어 정의 네트워킹(SDN)과 상호 보완적 이니셔티브인 네트워크 기능 가상화(NFV)를 골자로 하는 원칙에 기반하여 상호 운용성이 향상된 솔루션을 개발하기 시작했습니다. 이러한 두 가지 접근 방식의 핵심은 추상화를 통한 네트워크 기능의 하드웨어 탈동조화입니다. 최종 목표는 소프트웨어 워크로드가 더 이상 특정 하드웨어 플랫폼에 얽매이지 않게 되는 것으로, 이렇게 되면 필요에 따라 네트워크를 통해 중앙에서 통제하고 동적으로 배포할 수 있습니다. 뿐만 아니라, 네트워크 기능들은 표준, 대용량 서버, 스위치 및 스토리지와 통합될 수 있으므로 시장 출시 시간이 큰 폭으로 단축되고 네트워크 운영자의 비용도 절감됩니다.

IT 시장에 필요한 유연성을 제공하는 오픈 네트워크 백서: 제1부의 전문을 읽어 보세요.

관련 비디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