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역사회 서비스를 위한 St. Anne Institute 업그레이드

St. Anne Institute는 인텔® vPro®, 인텔® Evo™ 디자인을 활용하여 더 뛰어난 보안, 안정성 및 성능을 제공합니다.

개요:

  • 1887년에 설립된 St. Anne Institute(SAI)는 뉴욕주 전역의 수천 명의 어린이, 청소년 및 가족들에게 최고 수준의 돌봄을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는 비영리 민간, 비영리 주거 및 지역사회 기반 보건 및 복지 사업 기관입니다.

  • 새로운 장치를 선택할 때, 예산과 필요성이 IT의 구매 결정을 주도합니다. 인텔® vPro® 기반 장치의 안정성, 성능 및 보안 이점을 발견한 IT 팀은 앞으로 모든 PC, 노트북, 태블릿을 인텔 vPro 지원 장치로 교체할 계획입니다.

author-image

기준

요약


St. Anne Institute는 위험이나 위기에 처한 어린이, 청소년, 가족을 위해 PC 및 기타 장치를 사용하는 비영리 단체입니다. 새로운 장치를 선택할 때, 예산과 필요성이 IT의 구매 결정을 주도합니다. 인텔® vPro® 기반 장치의 안정성, 성능 및 보안 이점을 발견한 IT 팀은 앞으로 모든 PC, 노트북, 태블릿을 인텔 vPro 지원 장치로 교체할 계획입니다.

소개

큰 목표를 가진 소규모 비영리 조직은 제한된 자금을 전략적으로 사용하는 방법을 결정하는 것을 포함하여 수많은 과제를 안고 있습니다. 기술의 힘을 활용할 때 예산을 절감하고 모든 돈을 훨씬 쉽게 활용할 수 있습니다. 올바른 기술은 비영리 단체가 더 생산적이고 효율적이 되도록 지원하므로, 단체는 비용을 절감하면서도 고객에게 더 나은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습니다.

St. Anne Institute(SAI)는 1887년에 힘든 여성 노숙자를 돕기 위해 Sisters of the Good Shepherd의 수녀 네 분이 설립한 단체입니다. 오늘날 이 비영리 조직은 뉴욕주 전역 40개 카운티에서 매년 800명 이상의 아동과 가족을 지원합니다. SAI의 직원에는 사회 복지사, 치료사, 카운셀러, 의료 전문가, 관리자 및 교사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이들은 현장뿐만 아니라SAI의 5개 지사 지역 현지에서 근무하며, 가정과 학교의 고객을 방문하고 거리 청소년에 대한 지원 활동을 수행합니다.

"St. Anne Institute는 수십 년 동안 정신 건강 위기에 처한 수만 명의 개인을 도왔습니다." 라고 CDO Sandra Tarkleson 씨는 말합니다. 고객을 사랑하고, 돌보고, 보호하는 SAI의 임무는 이전과 같지만, 이 조직의 프로그램은 점점 더 복잡해지는 고객의 요구 사항을 충족하도록 진화해 왔습니다. 또한 인텔의 기술도 진화했습니다.

당면 과제: 제한된 예산을 최대한 활용하기

"거의 모든 SAI 직원이 업무를 수행하는 데 기술이 필수 요소가 되었습니다." 라고 IT 디렉터 Tim O’Neill 씨는 말합니다. 그러나 비영리 기관인 SAI는 연방, 주 및 민간 자금에 의존하므로 많은 변동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따라서 SAI는 전체 PC 자산을 한 번에 업데이트할 수 있는 사치를 부리지는 못합니다. 대신 조직의 IT 직원은 예산이 허용하는 대로 가능한 경우 가능한 만큼 구매합니다.

SAI의 기술 의사 결정은 일반적으로 필요성과 예산에 중점을 두지만, 조직이 최근 보안에 대해 더 적극적인 자세를 보이고 있다고 O’Neill 씨는 말합니다. IT 직원은 고객 전자 건강 기록(EHR)을 클라우드로 전환하고 있지만, 민감한 클라이언트 정보는 로컬에 저장합니다. IT 보안의 복잡성 외에도 SAI는 한 가지가 아닌 최소 5개가 넘는 규정 준수 표준을 따라야 합니다. 따라서 보안이 최우선이 됩니다. 어시스트 IT 디렉터 Tim Roberts 씨는 "[우리 PC]는 실제 악성 공격 및 감사나 침투 테스트와 같은 점검을 견딜 수 있어야 합니다." 라고 설명합니다.

솔루션: 인텔® vPro® 기반 PC

2020년 COVID-19 팬데믹이 발생했을 때, SAI는 임무를 계속 수행하기 위해 빠르게 적응했습니다. 직원들은 원격으로 업무를 시작했고, 고객에게 원격 의료 예약을 제공하며, Zoom 및 Microsoft Teams를 사용하여 회의를 진행했습니다. IT 부서는 이미 태블릿을 구매하기 시작했지만, 팬데믹이 계속되면서 "사람들이 집에서 근무하고 원격으로 고객을 볼 수 있도록 태블릿을 더 구매했습니다." 라고 O’Neill 씨는 말합니다. 또한 태블릿은 비용이 절감되므로 SAI가 IT 예산을 극대화할 수 있습니다.

SAI의 IT 팀은 처음에 인텔 vPro가 지원되는 PC를 찾는 대신 가장 비용 효율적인 장치를 찾는 데만 집중했습니다. "이곳 사람들 대부분은 전에는 무거운 앱을 실행하지 않기 때문에, 프로세서에 큰 관심을 기울이지 않았습니다. 인텔 vPro가 탑재된 PC를 갖게 된 건 보너스였습니다." 라고 O’Neill은 설명합니다. 그러나 SAI는 인텔 vPro가 다른 PC보다 더 나은 성능, 안정성, 관리 효율성 및 보안을 제공하므로 결과적으로 ROI가 향상된다는 사실을 금세 발견했습니다.

현재 SAI의 장치는 인텔 vPro와 비인텔 vPro를 모두 사용하는 데스크탑, 노트북, 태블릿이 혼합되어 있습니다. 최신 장치는 주로 태블릿이며, 대부분 인텔 vPro 플랫폼입니다. SAI의 4개 지국의 직원들은 상당수가 공립학교에서 고객을 방문하는 업무를 담당하므로, 이것은 직원들에게 특별한 혜택이 되었습니다.

대부분의 사무실 직원은 여전히 데스크탑 PC를 보유하고 있지만, SAI는 직원이 사무실 안팎 모두에서 활용할 수 있는 도킹 스테이션이 있는 노트북이나 태블릿을 더 많이 이용하도록 확장하고 있습니다. "직원부터 최고 경영자 수준까지 태블릿으로 전반적인 성능과 생산성이 눈에 띄는 향상된 것을 확인한 후, 데스크탑을 교체하고 인텔 vPro 기반 태블릿 및 도킹 스테이션으로 교체하기 시작했습니다." 라고 Roberts 씨는 말합니다.

"인텔 vPro와 같은 지속적으로 더 높은 수준의 플랫폼을 사용한다면, 인텔 vPro 플랫폼이 비인텔 vPro 플랫폼보다 더 오랜 시간 동안 견뎌낼 수 있으므로 더 많은 수익을 낼 수 있습니다. 추가 초기 비용은 더 오래 지속되고, 더 나은 성과를 거두며, 더 안전하며, 직원과 고객 모두에게 혜택을 제공하는 자산 자산을 통한 더 나은 ROI를 의미합니다.”—Tim Roberts, St. Anne Institute, 어시스트 IT 디렉터

결과: 인텔 vPro가 "더 높은 가성비" 를 제공합니다

SAI는 HIPAA, SOX, FERPA, HITECH, PCI, New York SHIELD를 비롯한 복잡한 웹 규정을 준수해야 합니다.1 여러 사무실에서 직원이 괴롭힘을 당하거나, 집에서 업무를 수행하거나, 고객 위치에서 원격으로 작업하는 경우 데이터 보안은 또 다른 복잡성을 초래합니다. 인텔 vPro의 내장 보안 기능은 하드웨어 강화 보호 기능으로 SAI의 PC와 데이터를 안전하게 유지하여 여러 유형의 사이버 공격을 감지하고 방어하는 데 도움이 되므로 IT 팀과 해당 장치를 사용하는 사람들에게 마음을 평안하게 줍니다.

직원부터 고위 경영진에 이르는 최종 사용자는 인텔 vPro로 향상된 성능과 생산성을 누리므로 비인텔 vPro 장치보다 고객에게 더 나은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습니다. SAI는 인텔 vPro 기반 장치가 표준 프로세서를 탑재한 장치보다 훨씬 더 수명이 길다는 점을 발견했습니다. 예를 들어, Roberts 씨는 거주 공간의 미술실에 있는 PC인 8년 이상 된 인텔 vPro Dell 제품군이 대부분의 SAI PC보다 더 까다로운 프로그램을 실행하면서도 여전히 강력하다고 말합니다.

SAI의 모바일 장치는 거친 조건을 견딜 수 있어야 하는데, 인텔 vPro 장치는 해당 성능 또한 제공합니다. 겨울의 -10°C부터 여름의 37°F 이상까지의 온도에서 자동차에 태블릿과 노트북을 둘 수도 있습니다. "현장에서 더 혹독한 환경 상황에 노출될 때도 인텔 vPro 시스템이 훨씬 더 오래 지속됩니다." 라고 Roberts 씨는 말합니다.

앞으로 SAI는 인텔 vPro 시스템을 위해 구형 하드웨어를 단계적으로 제거할 계획입니다. Roberts 씨는 또한 온프레미스 또는 Azure 기반 중앙 관리 및 원격 장치 액세스를 통해 인텔® Endpoint Management Assistant(인텔® EMA)를 사용하여 인텔 vPro 관리/액세스를 추가할 계획이라고 말합니다. 인텔 EMA의 클라우드 기반 기능으로 SAI 팀은 방화벽 내부와 외부에서 인텔 vPro Enterprise의 장치에 원격으로 전원을 공급하고 액세스할 수 있습니다. IT 직원은 직원의 업무를 방해하거나 사무실에 출근하지 않고도 장치를 진단, 수리, 패치 또는 업데이트할 수 있습니다. SAI 직원들은 종종 가정이나 교실에서 고객과 함께 작업하기 때문에, 이 기능은 PC의 성능 및 보안을 유지하는 데 매우 중요합니다.

인텔 vPro 장치의 더 큰 ROI는 SAI의 제한된 예산이 PC를 교체하거나 수리하는 대신 조직의 임무를 수행하는 방향으로 쓰일 수 있음을 의미합니다. "인텔 vPro 플랫폼의 추가적인 안정성과 보안은 지원하는 직원과 고객 모두에게 도움이 됩니다. 이 장치는 더 오랜 시간을 견뎌냅니다." 라고 Roberts 씨는 말합니다.

St. Anne Institute의 스포트라이트

St. Anne Institute: 아동, 청소년, 가족에게 치료, 주거, 교육 및 예방 서비스를 제공하는 비영리 보건 및 복지 사업 기관입니다.

직원 수: 270명

총매출: 연간 1490만 달러[2022]

위치: 뉴욕 알바니에 기반을 두고 있으며, 뉴욕 트로이, 허드슨 폴스, 글로버즈빌, 쇼하리에 지국이 있습니다.

프로그램에는 다음이 포함됩니다.

  • 지역사회 기반 임상치료 관리 서비스
  • 7~12학년을 위한 교육 프로그램
  • 유아 교육 및 유니버설 프리 킨더가든
  • 적격 거주 치료 프로그램
  • 거리 상담 그리고 가출 및 노숙 청소년 보호소

PDF 다운로드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