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Intel.com에 대한 자세한 내용

프로젝트 설계서

Unit Plans

프로젝트 설계서

학생들을 원인과 결과에 대해 사고하도록 유도하기 위해 추론하기 활동을 포함하는 여덟 개의 상세한 프로젝트 설계서를 살펴보십시오.

샬롯의 거미줄: 우리는 왜 그렇게 행동하는가?
초등 3-5, 언어영역(문학)
이 프로젝트에서, 학생들은 샬롯의 거미줄을 읽고 나서 농축산물 품평회 후 1년이 되는 장면에서 (E.B. 화이트 책의 결말을 넘어서는) 한 개의 장을 쓰게 됩니다. 주커만 농장이 망하고 윌버는 다시 도마에 오를 신세가 된다는 시나리오를 제시 받고서, 학생들은 문제해결의 주역인 샬롯의 입장에서 윌버가 이 최후의 난국을 모면할 계획을 고안합니다. 캐릭터의 성격묘사 및 플롯의 요소에 주의를 집중시키기 위해서, 학생들은 자신들이 쓸 줄거리에 기존의 캐릭터만 활용하도록 제한되며, 작가가 캐릭터에 부여한 특성을 그대로 살려야 합니다.

도로안전: 나를 둘러싼 세계를 어떻게 이해할 수 있는가?
초등 3-5학년, 사회과목
이 프로젝트는 지역문제, 곧 지역사회의 교통사고 문제에 초점을 두고 있습니다. 교통사고와 관련통계에 관한 생생한 신문기사를 교사가 준비해서 제기하면 학생들은 사고원인에 대한 자신들의 가설을 조사연구 과제로 설정합니다. 추론하기도구를 활용하여 학생들은 도로정체로부터 운전습관, 교통패턴에 이르기까지 안전에 영향을 미치는 복잡한 요소들을 검토해봅니다.

편리한 에너지: 우리들의 에너지는 어디에?
학년: 5, 과학, 수학
에너지의 기본 개념을 형성하고 에너지를 얻는 방법과 에너지의 전환에 대해 생각해본 후 올바른 에너지 사용 방법을 알아봅니다.

생태 탐험가: 어떻게 우리는 함께 잘 지낼 수 있을까?
중학생, 과학, 문예
야생보호주의자의 역할을 맡아서 학생들은 자신의 지역에서 위험에 처한 멸종위기의 동물 또는 식물에 대한 전문가가 됩니다. 추론하기 도구를 이용하여 위협 받는 종들에 대한 이해를 맵으로 작성한 다음, 학생들은 실제 청중들 앞에서 그 종들의 지속적인 생존을 보장하기 위한 실제적이고 경제적으로 타당한 해결책을 제안하기 위해 프리젠테이션을 준비합니다.

날씨: 대비하는 것이 왜 중요할까요?
학년: 6-8학년, 과학
학생들은 기상학자의 역할을 맡아서 그룹별로 각각의 도시에 타격을 줄 수 있는 기상현상을 이해하고 대비합니다. 추론하기도구는 학생들이 자신들 지역에 미칠 수 있는 특정한 기상현상의 영향을 분석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프로젝트 설계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