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Intel.com에 대한 자세한 내용

결과 평가

Assess Results

결과 평가

검토 및 평가 작업

프로젝트 전체에 걸쳐서 교사는 수시로 교사 작업공간에 로그인하여 모든 팀의 작업을 검토하고 논평을 할 수 있습니다. 근거 설명이나 타당성 평가, 뒷받침 평가, 또는 주장에서 상단 구석에 조그만 삼각형이 나타나는 곳이면 어디에서든 교사와 팀원과 검토팀이 논평을 할 수 있습니다.

 

결과 평가

 마지막 작업 기간이 임박하면, 교사는 동료 검토팀을 정했으며 각 팀들은 다른 팀의 근거와 설명을 검토할 것이라고 설명합니다. 교사는 학생들이 평가 루브릭이나 토론을 이용하여 다른 팀에게 좋은 피드백을 제공할 것을 지시합니다. 동료 검토팀은 최소한 세 개의 논평을 해야 합니다. 교사는 기대되는 책상에 논평의 종류를 쓰고 학생들로부터 추가적인 아이디어를 얻습니다. 그리고 검토팀은 작업팀의 답이 옳은지 아닌지에 대해 논평을 하는 것이 아니라, 논증의 타당성에 대해 논평을 할 것을 이해시킵니다.

결과 평가

화면 하단에 또 다른 논평 기능이 있습니다. 이 기능은 교사와 학생팀들 간에 프로젝트 전반에 대한 논평을 위한 개방적인 의사소통을 도와줍니다. 화면 하단의 논평 상자는 작업을 한 학생팀과 교사만이 볼 수 있습니다. 이 상자는 보다 일반적인 논평과 교사들이 팀과 공유하기 원하거나 함께 작업하지 않을 때 팀원들이 서로 공유하기 원하는 문제, 혹은 학생이 교사의 논평에 대한 댓글을 입력하는 공간입니다.

결과 평가

학생들은 검토팀과 교사가 제공한 논평을 이용하여 근거와 주장과 전반적 프로젝트를 새로운 시각으로 검토합니다. 그들은 필요하면 무엇이든 편집할 수 있고, 자신의 작업 결과를 출력하여 그들이 고려하지 않았을지도 모르는 근거를 논의하기 위한 다른 팀원들과의 토론을 위해 검토합니다.

결과 평가

토론 후에, 각 학생은 대통령에게 자신의 입장을 설명하고 그 입장을 뒷받침하는 근거를 제시하는 설득력 있는 편지를 작성합니다. 교사는 평가 루브릭을 이용하여 그 논증이 효과적으로 제시되었는지 평가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