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Unit Plans

Unit Plans

학생들을 우선순위와 의사결정에 관한 토론에 참여시키기 위해 비주얼 랭킹 도구 활동을 포함하는 상세한 프로젝트 계획서를 살펴보십시오.

지역사회의 의사결정:우리가 어떻게 변화를 일으킬수 있을까?  
중학교 1-3학년, 사회과
중학생들이 지역에 살고 있는 다양한 유권자 집단을 대표하여 지역사회 문제에 대한 의사결정 과정에 참여하는 법을 배우게 됩니다. 빈 건물을 개발하기 위한 가능한 방법에 대해 테이터를 수집하기 위해 요구 조사를 수행하고 비주얼 랭킹 도구를 이용하여 응답에 대한 우선순위를 정한 다음 자신들이 내린 결론을 지역 자문위원회에 제출합니다.

사업 키우기: 왜 위험을 무릅쓰는가?
3-5학년, 수학, 사회, 문예
초등학교 학생들이 기업가가 되어 어버이날을 위해 꽃을 판매하면서 사업 수완을 개발합니다. 학생들은 어떤 꽃이 인기 있는지 알아보기 위해 학우들을 상대로 조사를 하지만, 시장 가격과 이윤도 고려해야 한다는 것을 배웁니다. 비주얼 랭킹 도구는 학생들이 사업을 키우기 위해 중요한 사업 결정을 내릴 때 우선순위를 정하고, 차이에 대해 논의하고, 합의를 이끌어내는 것을 도와줍니다.

기회란 무엇인가?: 무엇이 공정한 것인가?
학년 3-5, 수학
학생들은 간단한 확률 게임을 분석하고 확률을 탐구하며 비주얼랭킹도구를 이용하여 어떤 사건이 발생할 확률의 순위를 매깁니다. 학생들은 장난감 회사를 위해 게임을 설계하는 발명가가 되어 게임의 규칙을 기술하고 그 게임이 어째서 공정한 것인가를 설명하며 이사회에 게임을 제출합니다.


놀이터설계: 어떻게하면 우리의 목소리를 들려줄수 있을까?  
이 프로젝트에서, 초등학생들은 자신들의 학교 사회에서 적극적인 역할을 하는 방법을 배우게 된다. 그들은 조건과 여론을 평가하고, 요구와 필요의 우선순위를 정하고, 결정하는 데 있어 창의력과 문제해결능력을 적용하고, 모든 사람을 위한 새롭고 안전하며 즐거운 놀이터를 만들기 위해 수학적 개념을 적용한다. 궁극적으로, 학생들은 자신의 목소리를 확실히 낼 수 있도록 다른 사람과 커뮤니케이션하는 방법을 배운다.

국가에너지계획: 우리는 어떻게 다르게 만들 수 있는가?  
학년 중3-고3, 사회과학
고등학생들이 에너지 소위원회 소속 상원의원 역할을 맡아서 미래경제 및 환경 복지에 기여하는 국가에너지계획을 세웁니다. 비주얼랭킹도구를 이용하여 학생들은 실행 가능한 에너지계획에 대한 합의에 도달하기 전에 몇 가지 에너지 제안을 평가하고 순위를 정합니다 .

봉화데스크: 인간은 도구를 왜 사용하는가?  
학년: 고1, 국어
본 수업은 국어의 음운 변동을 학생들이 주체적이며 능동적으로 학습하는데 주안점을 두었다. 학생들은 먼저 모둠 토의를 통해 생활 속의 문제를 찾아 이를 뉴스로 만들어 보는 활동을 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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