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Intel.com에 대한 자세한 내용

작업 평가

Assessing Work

작업 평가

결과 보기 / Looking at Results

팀 목록의 논평 상자에 포함된 데이터를 풍부한 평가 정보의 원천으로 이용하십시오. 여러분은 학생들이 자신의 정렬 작업에 기준을 어느 정도로 적용했는지에 대한 기록과 어떤 순위에 대한 똑같이 강력한 정당화를 해결할 때 학생들이 사용한 논리, 심지어 자신의 작업을 스스로 반성해본 내용도 볼 수 있습니다. 
 

학생들의 의견과 태도, 또는 믿음이 프로젝트를 진행함에 따라 어떻게 변했는지 평가하고 싶으면, 학생들에게 프로젝트를 시작할 때와 끝마칠 때의 목록을 각각 정렬하도록 요구할 수 있습니다. 정렬 작업을 마쳤으면, 학생들은 그 목록을 인쇄하여, 포트폴리오의 일부가 되도록 붙여둡니다. 
 

교사 작업공간을 이용하여, 여러분은 여러분과 각 학생 팀과의 논평 대화상자 속에서 논평을 하고 정보를 요청하고 여러분의 의견을 입력할 수 있습니다. 
 

  • 프로젝트를 시작할 때, 학생들에게 프로젝트 평가에 중요하다고 생각하는 것들의 순서를 매기라고 요구할 수도 있습니다. 그들의 데이터가 평가에 대한 토론을 위한 좋은 출발점을 제공할 것입니다. 
     
  • 객관적 기준에 따라 정렬된 목록들은 직접 평가할 수 있습니다. 여러분들이 학생들의 자체 평가를 원하면, 프로젝트에 ‘모범답안' 팀을 추가하여 그 목록을 올바른 순서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 '모범답안' 목록에 대한 학생들 목록의 상관관계는 각 팀이 올바른 서열화에 얼마나 근접했는지를 보여주는 좋은 지표가 될 것입니다.
작업 평가

팀: 전구는 사람들을 건강하게 해주거나 지식을 주진 않지만 편리함을 제공합니다.
교사: 여러분의 논평을 보면 전구가 엄청나게 큰 변화를 초래한 것으로 보입니다. 그런데 순위가 왜 그렇게 낫죠?

수업 전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