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검색 페이지로 가기

자습서

Tutorial

자습서

프로젝트 개발하기 / Developing a Project

발명이 인간 생활에 미친 영향을 살펴보기 위해 중학교 사회과목 수업에서 비주얼 랭킹 도구를 어떻게 이용하는지 탐구해 봅시다. 학생들은 산업혁명을 공부하고 있고, 헨리 포드와 토마스 에디슨의 공헌에 대해서 읽었습니다.

교사는 학생들이 인간 행동에서 진보와 개선의 의미에 관해 생각해 보기를 원합니다. 또한 학생들이 진보에 관해 알고 있고 이해하고 있는 것을 이야기 하기를 바랍니다. 교사는 ‘진보란 무엇인가? 우리가 창조한 것의 혜택과 비용은 무엇인가? 건강에 더 좋은가? 더 빠른 공정인가? 더 많은 여가인가? 더 큰 행복인가?’등의 토론으로 활동을 시작합니다

교사는 수업을 시작하기 전에 교사 작업공간에서 프로젝트를 설정합니다:

자습서

그 다음, 교사는 학생들에게 활동을 소개하고, 사람들의 생활을 개선시켰던 발명들의 목록에 대해 브레인스토밍 하도록 지시하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