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Intel.com에 대한 자세한 내용

헬스케어 정책 및 표준

의료 분야에 정보 기술 접목 — 헬스케어 혁신을 지원하는 인텔 정책 및 표준

인텔® 기술은 다양한 헬스케어 응용 프로그램에 사용되며 인텔은 전 세계적으로 합리적인 가격의 수준 높은 헬스케어 이용 기회를 확대하기 위해 헬스케어 서비스 업체, 타사 및 정부 기관과 협력하여 혁신적인 새 제품과 솔루션을 제작하고 있습니다.

헬스케어 분야의 인텔

인텔은 병원과 가정을 대상으로 현장 조사를 시행하기 위해 사회학자를 전 세계로 파견하고 있습니다. 조사는 의료 환경의 진료 개선, 가정에서의 개인 의료 기술 발전, 새로운 진료 모델 및 의료 행위 파악, 헬스케어 에코시스템 전반에 혁신과 상호 운용성을 가져오는 표준 및 정책 홍보에 초점을 맞춰 진행됩니다. 인간 중심의 조사를 통해 얻는 통찰은 점차 증가하는 혁신적인 제품 및 기술 솔루션의 설계 방향을 파악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인간 중심의 의료 환경에서는 환자 및 의료 팀이 연속되는 진료를 공동으로 쉽게 진행할 수 있어야 합니다. 정보 교환이 이루어지려면 업계 전반적으로 표준을 채택해야 합니다. 인텔은 표준 이니셔티브에 리소스를 적극 투자하는 한편 다른 기술 산업의 선두업체와 협업하여 보다 우수한 기술 인프라의 안정성과 상호 운용성을 보장할 혁신적인 솔루션 개발을 가속화하고 있습니다.

인텔의 헬스케어 협업에는 피트니스, 질병 관리, 노인 의료 분야에서 긴밀하게 연결된 개인 원격 헬스 제품의 지침을 수립한 Continua Health Alliance의 지원도 포함됩니다. 인텔은 2백5십만 명의 직원, 부양 가족 및 퇴직자가 평생 동안 전자 의료 기록을 수집하고 유지할 수 있는 보안 프레임워크 개발을 목적으로 하는 대규모 고용주 협력체인 Dossia의 창립 멤버이기도 합니다. 또한 인텔과 Alzheimer's Association은 약 4백만 명으로 추정되는 미국 치매 환자들의 요구를 해결하기 위한 협력체인 Everyday Technologies in Alzheimer Care를 창설했습니다.

2011년 9월, 인텔은 1Mx15 헬스 프로그램을 발표하였습니다. 이 프로그램은 2015년 말까지 1백만 명의 개도국 의료 종사자에게 기술 전파를 그 목표로 하고 있으며 특히 여성과 아동의 건강 개선을 위해 발전을 가속화하도록 설계되었습니다. 프로그램에서는 정부, 민간 기업, 개발 커뮤니티 및 학계와 협력하여 컴퓨터 및 광대역 인터넷의 가용성, 경제성, 사용 증대를 목표로 한 이니셔티브를 수립하고 있습니다. 1Mx15의 일환으로 시공간의 제약 없이 멀티미디어 컨텐츠를 전달 및 평가할 수 있는 인텔® skoool™ 헬스케어 교육 플랫폼이 마련되었습니다.

1Mx15 목표 달성을 지원하기 위해 2012년 초, 인텔과 UNFPA(United Nations Population Fund)는 조산사 및 기타 현장 의료 종사자의 능력을 강화하는 기술 사용을 목표로 한 새로운 파트너 관계를 발표했습니다. 인텔은 소프트웨어 및 기술 지원을 제공하고 UNFPA는 프로그램의 교육 컨텐츠를 제공할 예정입니다. 인도, 방글라데시, 가나를 비롯해 임산부 사망률이 높은 국가를 프로젝트의 첫 대상으로 삼고 있습니다.

추가 정보:

인텔 헬스케어 혁신 서밋

무료 인텔 웹캐스트

지금 등록하십시오. >

Eric Dishman, 헬스 전략 및 솔루션 총괄 책임자

대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