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도 NSE: 신속한 위험 계산을 위한 최대 성능

죄송합니다. 이 PDF는 다운로드 형식으로만 제공됩니다.

인도 NSE: 신속한 위험 계산을 위한 최대 성능

인도의 국립증권거래소(NSE)는 인텔® 제온® 프로세서 E5-2600 V2 제품군 기반의 개방형 플랫폼에서 PRISM* 인라인 거래 위험 관리 시스템을 테스트하고 이전 인텔 제온 프로세서 세대보다 1.55배나 높은 처리량 성능을 확인했습니다.

인도 뭄바이에 위치한 NSE는 1990년대 중반에 주식 회사로 전환된 전자식 증권 거래소로 설립되었습니다. 현재 시가 총액으로는 세계 11위의 증권 거래소이고 주식과 파생상품에 대한 일일 체결액과 거래 수량 측면에서는 인도 최대의 거래소입니다. NSE는 인도 곳곳의 투자자들이 거래 시 이용하는 200,000대의 딜러 터미널에 화면 기반의 전자동 최신 거래 시스템을 제공합니다. 시가 총액이 1조 달러 이상이고 2012년 12월 현재 1,665개의 회사가 상장되어 있습니다. 인도에는 많은 거래소가 있지만 NSE는 가장 중요한 거래소 중의 하나이고 대부분의 주식 거래에 대한 책임을 지고 있습니다. 주요 지수는 현재 NSE NIFTY*(National Stock Exchange Fifty)로 알려진 CNX Nifty*(시가총액으로 가중치가 부여된 주요 주식 50개의 지수)입니다.

인도 NSE: 신속한 위험 계산을 위한 최대 성능 사례 연구 전문을 읽어 보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