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인텔 IT: 사용자 중심 IT

사용자의 피드백을 활용하여 IT 전략, 활동 및 투자를 지원하는 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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인텔 IT: 사용자 중심 IT

사용자와 IT 간 강력한 관계 형성
팀워크는 경청으로부터 시작되며 경청은 이해의 바탕이 됩니다. 또한 이해는 조정과 정보에 입각한 활동을 촉진합니다. 인텔 IT 경영진은 사용자 커뮤니티의 맥을 짚는 방법과 피드백을 사용하는 방법을 공유하여 IT 전략, 활동 및 투자의 방향을 읽습니다.

간단하고 기본적인 것이 항상 표준적인 방법은 아닙니다. 새로운 서비스 요청, 시스템 관리, 인프라 최적화 및 문제 해결로 인해 부담감을 갖고 있는 IT 조직은 때때로 사용자의 요구를 간과하는 경우가 있습니다.

인텔 IT의 사용자 연구 팀장인 Faith McCreary는 “최종 사용자가 인텔의 고객입니다."라고 말합니다. “사용자가 찾고 있는 유용하고 중요한 것을 파악하기 위해 그들의 목소리에 귀 기울여야 합니다. 그런 다음 사용자의 피드백을 실행에 옮겨 문제를 개선해야 합니다.”

인텔 IT는 2005년에 중앙 집중식 사용자 환경을 구축하고 사용자 커뮤니티와 IT 전략 간에 강력한 관계를 형성하기 시작했습니다. 최근 몇 년간은 사람 중심의 다양하고 혁신적인 방법이 인텔 IT에 도입되었습니다. 이러한 방법에는 직원 선호사항과 만족도를 평가하는 VoU(Voice of the User) 연례 조사와 인텔의 주요 비즈니스 및 IT 리더들 사이의 논의와 협력을 용이하게 하는 PE(Partnership Excellence) 인터뷰가 포함되었습니다.

인텔 IT: 사용자 중심 IT 솔루션 개요 전문을 읽어 보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