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Intel.com에 대한 자세한 내용

엔터프라이즈 보안과 직원 생산성의 균형

죄송합니다. 이 PDF는 다운로드 형식으로만 제공됩니다.

엔터프라이즈 보안과 직원 생산성의 균형

기존의 정보 보안은 "정상적인 사용자"는 접근을 허용하고 "악의적인 사용자"는 접근을 제한하는 방식으로 이루어졌습니다. 중세 시대에 적으로부터 성을 지키는 것과 마찬가지로 보안 전문가는 악의적인 개인의 접근을 차단하고 이들의 사이버 공격을 무력화하기 위해 끊임없이 높은 가상 벽과 디지털 방호물을 구축하고 게이트 키퍼를 배치하고 있습니다.

그러나 시대가 변했기 때문에 악의적인 사용자로부터 정상적인 사용자를 완전히 분리하기란 더 이상 불가능합니다.

엔터프라이즈 이동성, 실시간 협업, 클라우드 컴퓨팅 및 응용 프로그램 중심의 서비스 등이 증가함에 따라 데이터가 이전보다 자유롭게 기업 네트워크에서 유통되고 있습니다.

이러한 추세는 직원 생산성과 운영 효율성을 향상하기 위한 풍부한 기회를 제공하는 반면 광범위하고 복잡한 악성 소프트웨어와 기타 위협에 대해 취약성이나 무방비성의 결과를 초래할 수 있습니다. 악성 소프트웨어의 진입을 차단하는 장벽은 무너졌으며 깊이 있는 기술 지식의 필요성은 점점 작아져 광범위한 피해가 발생하고 있습니다.

인텔 IT는 몇 년 전 “보안과 타협(Protect to Enable)”이라는 전략을 통해 이러한 현실을 수용하기 시작했습니다. 이는 불가피한 타협이라는 가정 하에 구축된 엔터프라이즈 보안에 대한 새로운 접근방식입니다. 취약성을 보완하고 공격을 차단하기 보다는 유연성과 지속 가능성에 중점을 둡니다. 균형을 이루는 것이 핵심입니다.

엔터프라이즈 보안과 직원 생산성의 균형 비즈니스 리뷰 전문을 읽어 보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