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Intel.com에 대한 자세한 내용

인텔 IT의 빅 데이터를 향한 여정(현재까지)

죄송합니다. 이 PDF는 다운로드 형식으로만 제공됩니다.

인텔 IT의 빅 데이터를 향한 여정(현재까지)

기업은 운영 속도를 가속화하고 비즈니스 환경에 부응하는 프로세스를 추진하고 있습니다. 또한 시장에서 개발 상황과 문제를 관찰한 다음 데이터를 수집하고 파악하여 이에 따라 조치를 취합니다. 많은 경우에 문제를 해결하려는 실질적인 의도가 있다 하더라도 이러한 접근 방법은 차선적인 솔루션을 적용하는 것으로 끝날 수 있으며 더 중요한 것은 문제를 처리하지 못할 수도 있다는 것입니다.

빅 데이터는 동적인 환경을 바꾸어 놓고 있으며 기업의 비즈니스 인텔리전스(BI)와 의사 결정 역량을 강화해 줍니다. 이는 엄청난 양의 최신 데이터, 저비용의 스토리지 및 아파치 하둡*과 같은 오픈 소스 기술의 세 가지 요소를 통해 가능합니다.

2010년 인텔 IT는 방대한 데이터세트의 수집, 저장, 처리 및 분배 방식을 표준화하고 중앙집중화했습니다. 인텔은 비즈니스 그룹이 문제를 해결하고 기회를 포착하며 효율성을 창출하고 인텔 전체에 분산되어 있는 정보로부터 가치를 찾아내려 했습니다.

또한 전담 데이터 관리 팀을 구성하여 비즈니스 그룹과 긴밀하게 협력하고 최고 품질의 엔터프라이즈 데이터를 사용할 수 있도록 지원했습니다. 이 팀은 비즈니스 그룹 파트너가 협력하여 비즈니스 기회와 데이터가 최적화된 몇몇 사용 사례를 찾아낼 수 있었습니다.

인텔 IT의 빅 데이터를 향한 여정(현재까지) 인텔 IT 비즈니스 리뷰 전문을 읽어 보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