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wers Watson, 원격 PC 관리로 IT 효율성 향상 사례 연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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Towers Watson, 원격 PC 관리로 IT 효율성 향상 사례 연구

원격 PC 관리로 IT 효율성 향상 및 응답성 개선
Atos는 Towers Watson을 위해 인텔® v프로™ 기술을 활성화하여 엄격한 SLA를 충족하고 PC 관리 비용을 조절합니다.

Fortune 상위 1000대 기업 중 여러 곳에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는 글로벌 컨설팅 회사, Towers Watson은 150여 곳의 전세계 지사에서 14,000여 명의 직원들이 근무하고 있습니다. 이 회사는 워크스테이션을 업그레이드하고, 직원들이 사용하는 운영 체제를 업데이트하며, 지속적인 PC 관리를 위한 책임 권한을 부여하도록 Atos와 계약을 체결했습니다. Atos와 Towers Watson은 함께 PC에서 인텔® v프로™ 기술을 활성화하여 안정적인 원격 관리 기능에 투자하기로 결정했습니다. 인텔 v프로 기술을 사용하여 Atos는 장애 및 서비스 요청에 대한 응답 시간을 개선하고 수준 높은 글로벌 지원 제공 비용도 줄였습니다.

2011년에 Towers Watson은 18,000여 대의 클라이언트 시스템 업그레이드 및 Windows* 7 운영 체제로의 마이그레이션 계획을 수립했습니다. Atos는 Towers Watson에 Workplace Services(서비스 데스크, 현장 및 상호 기능 서비스) 및 Application Management를 제공하는 입찰을 따냈고, 2011년 후반부터 전세계 38개 국가에서 워크스테이션 업그레이드 및 Windows 7 배포 작업을 시작했습니다.

업그레이드 및 OS 업데이트 프로젝트가 2012년에 완료된 후 Atos는 클라이언트 시스템 지원을 위한 글로벌 현장 서비스 모델을 구현했습니다. Towers Watson 지사에 대한 현지 지원 제공을 위해 Atos는 여러 국가에서 글로벌 파트너와 계약을 체결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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