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양한 식품이 들어 있는 슈퍼마켓 쇼핑 카트의 내부 클로즈업 뷰 컴퓨터 비전 인식 창을 나타내는 각 식품 항목에 대한 색상 아웃라인

POS(Point of Sale) 기술

혁신적인 POS(Point of Sale) 기술을 통해 고객 경험을 개선하고 비즈니스를 혁신하십시오.

POS 기술에 대해 알아야 할 점

  • POS 기술은 고객 경험을 간소화, 자동화 및 맞춤화하여 고객을 참여시키고 브랜드 충성도를 구축합니다.

  • POS 솔루션을 컴퓨터 비전과 AI와 통합하면 매우 편리하고 원활한 구매 여정을 만들 수 있습니다.

  • 셀프 결제 POS 시스템의 인기가 높아지고 있어 비즈니스가 노동 부족 문제를 해결하는 데 도움을 줄 수 있습니다.

  • POS 기술은 비즈니스 요구 사항에 따라 온프레미스 또는 클라우드에 구축될 수 있습니다.

  • 인텔과 파트너는 하드웨어, 소프트웨어, 솔루션 옵션을 제공하여 POS 시스템 각 유형을 지원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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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준

POS(Point of Sale) 기술

미래지향적 소매점, 레스토랑, 호스피탈리티 기업은 차세대 POS 기술을 포용하고 있습니다. 이 기술은 고객이 원하는 제품을 찾고 구매하는 과정을 더 쉽게 만들어주며 비즈니스가 효율성, 성장과 성공을 달성할 수 있는 새로운 기회를 제공합니다.

이러한 새로운 소매 POS 시스템은 강력한 도구로 다양한 폼 팩터에 제공됩니다. 또한 컴퓨터 비전, 인공지능(AI), 에지 컴퓨팅, IoT 센서와 통합할 수 있으므로 비즈니스에 고객 여정을 변화시킬 전례 없는 통찰력을 제공할 수 있습니다.

POS 시스템: 과거와 미래

리테일, 식품 서비스, 호스피탈리티 산업은 지난 몇 십 년간 진화해 왔으며 POS 기술도 진보를 거듭해 왔습니다. 직원들이 사용하는 고정형 터미널은 가장 일반적인 형태의 POS 시스템 원형입니다. 셀프 결제 키오스크는 최신 AI, IoT 및 에지 컴퓨팅 기술을 POS에 통합하여 고객이 자신의 거래를 진행할 수 있도록 돕습니다. 데스크탑, 모바일, 올인원(AIO) 및 셀프 서비스 POS 솔루션으로 구성된 멀티디바이스 시스템은 고객 트래픽 수요가 증가함에 따라 확장할 수 있기 때문에 점점 더 많은 인기를 얻고 있습니다.

이상적인 소매 POS 솔루션을 파악하려면 각 폼 팩터와 그 혜택에 익숙해져야 합니다. 직원 규모에 부합하는 비즈니스 활동을 가장 잘 지원하는 시스템을 고려해야 하며 고객이 원하는 쇼핑 경험을 제공해야 합니다.

데스크탑 POS

데스크탑 POS 솔루션은 1980년대 이래로 전통적으로 사용되어 온 검증된 POS 시스템입니다. 직원이 운영하고 PC 또는 노트북에서 실행하며 중앙화된 한 곳에서 모든 거래 작업을 처리할 수 있습니다. 바코드 스캐너, 신용 카드 리더기 및 현금 출납기와 같은 다른 PO 장치와 연결됩니다.

비즈니스는 다른 앱과 기술을 통합하여 시장이나 회계적 측면의 실행 가능한 인사이트를 확보함으로써 데스크탑 POS 솔루션의 가치를 확장할 수 있습니다.

올인원(AIO) POS

올인원 POS 시스템은 데스크탑 POS 시스템의 일부로 1980년대부터 이용되어 왔습니다. PC를 터치스크린 모니터에 통합하여 프린터, 신용 카드 기기 등 주변 기기 없이 모든 거래를 처리할 수 있는 세련되고 모던한 터미널입니다. 직관적이므로 직원이 최소한의 교육으로 즉시 사용할 수 있습니다. 많은 기업들은 또한 작은 설치 공간 때문에 AIO POS 시스템을 사용합니다. POS 시스템이 점유했던 공간이 새로운 판매 기회를 제공할 수 있다면 더 작은 POS 시스템이 이상적입니다.

모바일 POS

POS 솔루션 중 인기 있는 유형은 모바일 POS(mPOS)입니다. 2000년대 도입된 mPOS 시스템은 태블릿 또는 기타 핸드헬드 장치를 사용하여 고객의 거래를 처리합니다. 빠르고 매우 편리한 고객 서비스 덕분에 소매점 또는 식당 직원이 가지고 다니는 경우가 많습니다. mPOS 시스템은 낮은 초기 투자 비용을 요구하므로 작은 규모 또는 스타트업 기업에서 액세스할 수 있습니다. 경쟁에서 앞서나가기 위해 이제 많은 기업들이 에지 컴퓨팅 솔루션과 기술을 mPOS 시스템과 통합하여 고객에 대한 거의 실시간 인사이트를 확보하고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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셀프 결제 및 비대면 POS

1986년 조지아 애틀란타의 Kroger 매장에 최초로 셀프 결제 POS 시스템이 도입되었음에도 불구하고1 2010년대 중반까지는 광범위하게 보급되지 않았습니다. 그 이후 63,000대 이상이 전 세계적으로 보급되었으며2 사용은 계속 증가해오고 있습니다. 오늘날 셀프 결제 POS 터미널은 지배적인 소매 결제 형식으로 2022년 거래의 55%를 차지합니다.3 =이 시스템은 슈퍼마켓, 빠른 서비스를 제공하는 레스토랑, 은행이나 호텔 등에서 전부가 아니라면 대부분의 거래 단계를 고객이 완료하도록 하므로 최소한의 직원 개입을 필요로 합니다.

셀프 결제 POS 솔루션의 일부로 기업과 고객의 인기를 끌고 있는 것은 셀프 서비스 키오스크 스테이션입니다. 이러한 POS 시스템은 일반적으로 하나의 구체적인 비즈니스 요구 사항(영화 티켓 판매, 고객의 매장 재고 확인 또는 주차장 티켓 제공/처리)을 처리합니다.

최근 기업들은 셀프 결제 POS 시스템을 AI 기반 카메라 등 IoT 기술과 통합하기 시작했습니다. 이를 통해 시스템에 컴퓨터 비전과 같은 새로운 기능을 추가하고 있습니다. 컴퓨터 비전을 사용하면 셀프 결제 시스템은 비대면을 실현하고, 구매자와 직원 간 물리적 접촉을 제거하고, 정확도 보장을 위해 가상 장바구니의 항목과 스캔한 제품이 일치하는지 확인하고, 도난을 방지하며 재고를 더 잘 관리할 수 있습니다.

2020년 많은 기업들은 모바일 지갑과, NFC 결제 등 인기 비대면 POS 기술을 도입하기 시작했습니다. 고객은 휴대폰으로 스캔하거나 결제 터미널에 카드를 대는 방식으로 구매를 완료하여 팬데믹 도중 건강과 위생에 적합한 방식으로 결제를 할 수 있었습니다. 비대면 셀프 결제 POS 시스템은 여전히 고객을 위해 매우 편리하고 친근한 경험을 제공할 수 있는 새로운 방법을 찾는 기업들이 사용하고 있습니다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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소매 POS 기능 및 혜택

폼 팩터 전반에서 가장 일반적인 기능과 비즈니스 요구 사항에 가장 적합한 액세스 방법을 파악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이를 통해 차별화된 고객 쇼핑 경험을 제공할 수 있습니다.

결제 처리

결제 처리는 핵심적인 POS 시스템 기능입니다. 제품/서비스에 대해 현금이나 수표를 받는 일처럼 결제 처리가 간단해졌지만 오늘날의 최신 POS 기술은 기업과 고객 모두에게 더욱 편리하고 원활한 결제 처리 옵션을 제공합니다.

기억해야 할 중요한 점 한 가지는 POS 솔루션이 결제 처리기가 아니란 것입니다. 하지만 결제 처리는 종종 POS 기술 패키지에 번들로 제공되는 기능입니다. 결제 처리가 POS 시스템에 포함되지 은 경우 수백 개의 타사 처리 기업이 신용 또는 현금 카드 결제 처리를 위해 개입해야 합니다.

재고 관리

정확하고 거의 실시간의 재고 관리를 하는 것은 기업에게 매우 중요합니다. 잘못된 재고 관리와 재고 부족은 수익에 큰 영향을 미칠 수 있습니다. 판매 손실뿐만이 아니라 최근 연구에 따르면 재고 부족을 경험한 21%의 소비자가 다른 소매점을 찾아5 제품이나 브랜드를 찾는다고 합니다.

다행히도 최신 소매 POS 기술은 제품 재고를 유지하는 데 도움을 줄 수 있습니다. 기업들은 이제 POS 솔루션에 에지 투 클라우드 솔루션을 통합하여 데이터를 수집 및 처리하고 AI와 머신 러닝을 더해 핵심 인사이트를 확보합니다. 이를 통해 프로세스를 더욱 간소화하고, 자동으로 예측하며 효율성을 개선합니다.

고객 구매 이력

매장, 모바일 앱, 옴니채널 소매 전략에 포함된 기타 디지털 접점에 관계없이 고객이 기업에서 구매할 때마다, 거래 데이터가 POS 솔루션에 기록되므로 이를 활용할 수 있습니다. 해당 데이터를 분석하면 고객을 더 잘 이해하여 향후 쇼핑 경험을 향상하고, 커뮤니케이션을 맞춤화하고, 거의 완벽한 제품 추천을 통해 기회를 확보할 수 있습니다. 이로서 고객은 적시에 선호하는 방법으로 제품과 연결되어 브랜드 충성도를 구축하고 더 스마트하고 수익성 높은 비즈니스를 선사해줍니다.

실시간 판매 데이터

거의 실시간으로 POS 데이터를 수집, 처리, 분석하는 것은 고객 경험을 개선하고, 재고를 더 잘 관리하고, 제품 손실을 완화하기 위한 좋은 방법입니다. 또한 소매 기업은 더욱 정보에 입각한 의사 결정을 통해 경영에서 앞서 나갈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독일의 와인 기업인 Rotkäppchen-Mumm은 매장 전역에서 디지털 사인을 통해 실시간 동적 프로모션 콘텐츠를 운영합니다. POS 판매 데이터 및 소매 분석 정보와 사인 콘텐츠가 동기화되므로 특정 제품 재고가 없거나 부족하면 화면에서 광고되지 않습니다.

POS 시스템의 미래

POS 기술은 단순한 서비스에서 완벽한 거래를 제공하기까지 오랜 역사를 지니고 있습니다. 이러한 역사를 거쳐 핵심적인 도구로 부상하여 고객을 더 잘 이해하고 고객과 소통할 수 있도록 해줍니다.

소매 기업이 계속하여 온라인과 매장 내 쇼핑 경험을 혼합하고 옴니채널 접근방식을 취함에 따라 새로운 POS 기술을 탐색하고 포용하는 것은 핵심적입니다. 고객이 원하는지도 알지 못했던 혁신적이고 흥미로운 경험을 제공할 수 있는 차세대 POS 기술을 살펴보는 것으로 여정을 시작하십시오.

원활한 POS

선도적인 소매 기업은 이미 차세대 POS 솔루션, 즉 원활한 셀프 결제 POS를 도입하고 있습니다. 이러한 POS 시스템은 컴퓨터 비전, AI, 딥 러닝, 에지 기반 센서 및 기타 신규 기술을 사용하여 고객의 구매 경험을 간소화합니다. 예를 들어 조지아 페이트빌의 Nourish + Bloom 식료품점은 고객이 결제 대기줄이나 계산원 없이 쇼핑을 할 수 있도록 돕습니다. 구매를 위해 고객은 매장 앱을 다운로드하고 매장에 들어갈 때 휴대폰을 스캔하기만 하면 됩니다.. 카트에 식료품을 담고 바로 나갈 수 있는 진정한 의미의 원활한 비대면 쇼핑 경험을 제공합니다.

원활한 셀프 결제 POS 기술은 또한 공항, 카페테리아, 식품 서비스 기업의 바코드 없는 식품 품목에 사용할 수 있습니다. 이러한 솔루션은 고객에게 더 많은 제어 권한을 제공하고 결제 경험을 간소화합니다. 동시에 높아지는 인건비와 노동력 부족에 시달리는 기업들이 인력을 보강할 수 있도록 해줍니다.

POS용 인텔® 제품 및 기술

인텔® 기술은 역동적인 고객 행동에 대응할 수 있는 흥미롭고 새로운 POS 사용 사례를 지원합니다.

  • 바코드 대신 컴퓨터 비전과 딥러닝 기술을 사용하는 그랩앤고(Grab-and-Go) 시스템은 빠르고 정확하게 고객의 식품 트레이에 담긴 뭎목을 파악하여 원활한 셀프 결제를 보장합니다.
  • 자율 매장의 워크아웃(Walk-out) 결제 방식은 고객이 들어와서 식품을 담고 담은 품목에 대해 계산한 후 나갈 수 있도록 해줍니다.
  • 스마트 비대면 셀프 결제 시스템은 제스처를 인식하고 발화를 감지하거나, 휴대폰 스캔을 통해 거래를 완료할 수 있도록 해줍니다.

당사는 다양한 에코시스템을 보유한 소매 파트너와 협력을 통해 통합된 AI 기반 시스템을 제공했습니다. 이러한 시스템은 고객에 대한 보다 명확한 인사이트를 확보하고, 재고 감소를 최소화하고, 원활한 쇼핑 경험을 제공하는 데 도움을 줍니다.

인텔® 솔루션 마켓플레이스를 살펴보고 수천 개의 사전 검증된 소매 솔루션에 액세스하거나 사용 가능한 개발자 툴킷, 라이브러리와 참조 설계를 살펴보십시오 이를 통해 애플리케이션의 워크로드를 최적화하고 더 빠르게 시장에 진출하여 가치를 실현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