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금 사용하고 있는 브라우저 버전은 이 사이트에 권장되지 않습니다.
다음 링크 중 하나를 클릭하여 최신 버전의 브라우저로 업그레이드하십시오.

소매 POS를 통해 고객의 구매력을 높이세요.

개개인의 요구에 맞춘 POS(Point of Sale)

판매량 증가는 현대적인 POS(Point of Sale) 방식의 첫 신호일 뿐입니다. 이러한 소매 접점은 마케팅, 가격 결정, 재고 관리, 고객 서비스, 판매 거래에 대한 고객 충성도 프로그램 지원을 제공하고 쇼핑객의 참여도를 향상시켜 매출이 가장 중요한 환경에서 이를 최적화할 수 있습니다. 현명한 소매업체들은 이미 이러한 기능을 통해 개개인의 요구에 맞는 쇼핑 환경을 제공하여 고객에게 사랑 받고 있습니다. 

POS 리소스

솔루션

사례 연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