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고객에게 특별한 쇼핑 환경을 제공하는 지능형 자판기

인텔® 기술을 통한 고객 감동

자판기에서 선택을 하고 있는 금발 여자

더 스마트하고 접근성 높은 쇼핑 환경

커피숍에서 나는 갓 내린 커피의 따뜻한 향기와 부산한 소리가 당신을 이끕니다. 하지만 당신을 맞는 것은 바리스타가 아닌, 맛 좋은 커피를 포함하여 모든 면에서 인근의 커피숍과 유사한 지능형 자판기입니다. 현실에서 일어날 수 있는 이야기입니다. Costa Coffee는 다감각 자판기 환경을 창조합니다.

오늘날 지능형 자판기 시스템은 지금까지 봐왔던 평범한 스낵 판매기가 아닙니다. 자판기 기술은 빠르게 진화하고 있으며, 새로운 자판기는 터치 스크린 제어, 비디오, 오디오, 향기, 동작 기반의 상호 작용 및 현금이 필요 없는 결제 기능 등을 통해 전에 없이 많은 고객을 유치하고 있습니다. 지능형 자판기의 진화 및 49%의 연평균 성장률(CAGR)1 성장 기회를 예측하는 리포트에 대해 살펴보십시오.

실제 사용되는 솔루션 예:
지능형 "IT on the GO" 솔루션 >

"지능형"의 의미: 네트워크에 연결, 관리, 보안

지능형 자판기 시스템은 인터넷 및 네트워크에 연결되어 있고, 중앙 콘솔을 통해 원격으로 관리되며, 해커로부터 보호됩니다. 인텔® 아키텍처 기반으로 구축되어 강력한 인텔® 기술을 활용하는 이러한 새로운 차원의 맞춤형 자판기 시스템이 능동적인 제품 판매, 고객 유치, 결과 분석, 예측 데이터 보고, 자가 모니터링 및 기타 다양한 기능과 같은 놀라운 경험을 제공합니다.

실제 적용된 인텔® 자판기 기술 보기 >

다채널을 확장하는 지능형 자판기

다채널을 통해 고객은 기기나 채널이 사용 중이라도 지속적으로 원활한 구매 활동을 즐길 수 있습니다. 지능형 자판기 시스템은 소매 다채널에서 디지털 사이니지 및 키오스크와 같은 기존의 기기만큼 중요한 역할을 수행할 수 있습니다. 자판기 시스템을 웹, 소셜 미디어 및 모바일 기기에 연결하면 소비자와 소매업체가 모두 풍부한 정보를 얻을 수 있는 다채널 통로 및 유용한 액세스 포인트가 됩니다.

자판기와 사물 인터넷

지능형 자판기용 인텔® 레퍼런스 디자인은 전통적인 자판기의 아키텍처를 변경하여 인터넷에 연결된 고성능 시스템으로 탈바꿈시키는 쉽고 빠른 선택이 될 수 있으며 이를 통해 자판기 브랜드와 운영자는 새로운 비즈니스 기회, 클라우드 서비스 및 데이터 분석의 혜택을 누릴 수 있습니다. 자판기 제조업체는 레퍼런스 디자인을 사용하여 미래형 자판기를 생산하거나 기존 자판기를 개선할 수 있습니다.

지능형 자판기용 인텔® IoT 소매 게이트웨이 레퍼런스 디자인 은 전통적 자판기의 아키텍처를 변경하여 인터넷이 연결된 고성능 시스템으로 탈바꿈 시켜주는 솔루션으로, 이를 통해 소비자 경험을 반영하고 비즈니스를 변화시키며 새로운 트랜잭션 모델을 지원하고 운영에 필요한 비용을 절감할 수 있습니다.

레퍼런스 디자인 리소스

 디지털 사이니지(EL-10)용 인텔® 레퍼런스 디자인 은 확장 가능하고 비용 효율적이며 유연한 컴퓨팅이 가능한 지능형 자판기 플랫폼을 제공합니다. 인터넷 연결 기능을 통해 브랜드와 사업자 모두가 새로운 비즈니스 기회, 클라우드 서비스 및 데이터 분석의 이점을 얻을 수 있습니다. 지능형 자판기 응용 프로그램으로 다음의 고급 기능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 LCD 지원 LVDS(저전압 차동 신호)
  • Wind River Linux* 지원
  • 자판기 I/O 모듈

한 번에 수 천 대의 기계 관리

인텔® 액티브 관리 기술을 사용하면 실시간 재고 현황을 원격으로 확인하고 재고 보충을 사전 관리하며 시스템 운영을 진단할 수 있어 운영 비용을 절감하고 수익을 높일 수 있습니다. 고장이 발생하면 자동으로 알림이 전달되어 다운시간을 감소시키고 판매 기회를 놓치는 일이 줄어듭니다. 새로운 광고도 원격으로 시작할 수 있으므로 배포에 드는 인건비와 시간이 줄일 수 있습니다.

모든 화면에 디지털 컨텐츠 전달

고객 환경 최적화에 초점을 맞추고 있는 인텔® 소매 클라이언트 매니저는 지능형 자판기 시스템을 포함하여 적시에 적재적소에서 모든 화면에 디지털 컨텐츠를 제공하여 큰 효과를 얻을 수 있게 해 주는 지능형 소프트웨어 솔루션입니다. 특정 고객에게 적시에 대응하고, 실시간에 가깝게 메시지를 관리하고, 맞춤형 컨텐츠를 능동적으로 제공하십시오.

실시간 고객 집계 및 분석

자판기 시스템을 인텔® Audience Impression Metric Suite를 사용하여 지능적인 상황 인식이 가능한 컨텐츠 시스템으로 바꾸십시오. 강력한 분석 기술을 통해 키오스크를 사용 중인 고객의 시각적 반응을 감지하고 성별 및 연령대를 판별하여 그에 따른 맞춤형 메시지를 전달합니다. 또한 인텔® Audience Impression Metrics Suite는 고객이 응시한 시간까지도 측정하여 소비자의 동작을 파악하고 메시지를 채택하며 투자 수익률(ROI)을 측정할 수 있는 능력을 크게 향상시킬 수 있습니다. 인텔® Audience Impression Metrics Suite를 통해 고객에 대한 이해도를 높여 고객 유치 및 판매를 최적화해 보십시오.

 

리소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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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출처: "지능형 자판기 시장의 평가," Frost & Sullivan, 2011년 11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