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련성 높은 맞춤형 광고 제공

배경

방문했던 장소부터 좋아하는 항목까지 사람들은 휴대폰에 수많은 데이터를 가지고 다니며, 소셜 미디어를 통해 이를 표현하곤 합니다. 소비자 개개인에게 광고나 그 밖의 정보를 제공하려면 개인의 선호도와 구매 습관에 대한 데이터가 필요하지만 이러한 정보에 액세스하는 것이 쉽지는 않습니다.

솔루션

모바일 광고 솔루션의 핵심은 고객이 휴대폰에서 특별한 할인 혜택을 다운로드할 수 있는 지능형 셀프 서비스 제안 센터입니다. 소비자는 자신의 선호도와 관심사에 해당하는 맞춤형 정보를 통해 보다 효율적으로 쇼핑을 하고 지나치기 쉬운 할인 혜택에 대해 알 수 있고 유통업체에서는 오프라인 매장과 회사 웹 사이트에 더 많은 고객이 방문할 수 있도록 유익하고 생산적인 쇼핑 환경을 조성할 수 있습니다. 10곳의 각기 다른 유통업체에서 인텔이 시행한 평가 테스트에 따르면 15가지의 다양한 제품 유형에 대한 상황 인식 광고 덕분에 월 매출이 평균 16% 상승하는 효과가 있었습니다.

이점

  • 다채널 환경에 대한 연결을 통해 개선되는 매장 환경
  • 관련성 높은 광고를 제공하여 쇼핑 환경 맞춤화
  • 디지털 사이니지 광고의 효과 측정

맞춤형 모바일 거래: 심층 분석

디지털 환경의 고객 타겟팅

유통업체의 주된 목표는 쇼핑 고객들이 지속적으로 구매를 하도록 만드는 것입니다. 디지털 중심의 세상에서 고객이 소비를 하도록 설득하려면 새로운 방식이 필요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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소비자는 리테일 공간에서 디지털 기술을 사용함에 있어 브랜드나 유통업체보다 훨씬 앞서 있습니다. 스마트폰, 소셜 미디어, 웹 컨텐츠 등의 디지털 채널의 부상을 이용하여 포괄적인 마케팅 전략을 개발하는 것은 쉬운 일이 아닙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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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술 정의
모바일 기기 고객 스마트폰
모바일 데이터 서버 연령, 성별, 도시를 기반으로 프로필을 생성할 수 있는 데이터 마이닝
소셜 미디어 크롤러 과거 및 실시간 Twitter* 피드에 기반한 트렌드
웹 크롤러 옵트인 고객과 관련된 웹 정보(제품 평가, 특별 혜택)
인텔® 리테일 클라이언트 매니저(인텔® RCM) CMS(컨텐츠 관리 시스템)
인텔® Audience Impression Metrics 제품군(인텔® AIM 제품군) 강력한 익명 뷰어 분석(AVA) 데이터 수집 및 사용자 측정 도구
미디어 플레이어 디지털 사이니지에 연결하는 인텔® 코어™ 프로세서 기반 컴퓨터
지능형 모바일 광고 솔루션 소프트웨어 미디어 플레이어, Android* 휴대폰, 웹 및 소셜 미디어 크롤러 서버 및 컨텐츠 관리 서버를 위한 최신 레퍼런스 디자인
McAfee® 보안 소프트웨어 데이터 손실 및 무단 액세스 방지를 위한 다층적인 보호 기능

인텔® 솔루션으로 유통 업체에서는 업무를 더욱 스마트하게 진행하고 고객이 원하는 제품을 더욱 쉽게 찾아서 판매할 수 있으며 동시에 데이터와 기기는 안전하게 유지됩니다. 유통 업체에서 인텔을 활용해 고객의 마음에 쏙 들 원활한 환경을 조성할 수 있는 방법에 대해 알아 보십시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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