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금 사용하고 있는 브라우저 버전은 이 사이트에 권장되지 않습니다.
다음 링크 중 하나를 클릭하여 최신 버전의 브라우저로 업그레이드하십시오.

관련성 높은 맞춤형 광고 제공

배경

방문했던 장소부터 좋아하는 항목까지 사람들은 휴대폰에 수많은 데이터를 가지고 다니며, 소셜 미디어를 통해 이를 표현하곤 합니다. 소비자 개개인에게 광고나 그 밖의 정보를 제공하려면 개인의 선호도와 구매 습관에 대한 데이터가 필요하지만 이러한 정보에 액세스하는 것이 쉽지는 않습니다.

솔루션

모바일 광고 솔루션의 핵심은 고객이 휴대폰에서 특별한 할인 혜택을 다운로드할 수 있는 지능형 셀프 서비스 제안 센터입니다. 소비자는 자신의 선호도와 관심사에 해당하는 맞춤형 정보를 통해 보다 효율적으로 쇼핑을 하고 지나치기 쉬운 할인 혜택에 대해 알 수 있고 유통업체에서는 오프라인 매장과 회사 웹 사이트에 더 많은 고객이 방문할 수 있도록 유익하고 생산적인 쇼핑 환경을 조성할 수 있습니다. 10곳의 각기 다른 유통업체에서 인텔이 시행한 평가 테스트에 따르면 15가지의 다양한 제품 유형에 대한 상황 인식 광고 덕분에 월 매출이 평균 16% 상승하는 효과가 있었습니다.

이점

  • 다채널 환경에 대한 연결을 통해 개선되는 매장 환경
  • 관련성 높은 광고를 제공하여 쇼핑 환경 맞춤화
  • 디지털 사이니지 광고의 효과 측정

맞춤형 모바일 거래: 심층 분석

디지털 환경의 고객 타겟팅

유통업체의 주된 목표는 쇼핑 고객들이 지속적으로 구매를 하도록 만드는 것입니다. 디지털 중심의 세상에서 고객이 소비를 하도록 설득하려면 새로운 방식이 필요합니다. 

청사진 보기 >


소비자는 리테일 공간에서 디지털 기술을 사용함에 있어 브랜드나 유통업체보다 훨씬 앞서 있습니다. 스마트폰, 소셜 미디어, 웹 컨텐츠 등의 디지털 채널의 부상을 이용하여 포괄적인 마케팅 전략을 개발하는 것은 쉬운 일이 아닙니다. 

요약 보기 >

청사진 보기 >

기술 정의
모바일 기기 고객 스마트폰
모바일 데이터 서버 연령, 성별, 도시를 기반으로 프로필을 생성할 수 있는 데이터 마이닝
소셜 미디어 크롤러 과거 및 실시간 Twitter* 피드에 기반한 트렌드
웹 크롤러 옵트인 고객과 관련된 웹 정보(제품 평가, 특별 혜택)
인텔® 리테일 클라이언트 매니저(인텔® RCM) CMS(컨텐츠 관리 시스템)
인텔® Audience Impression Metrics 제품군(인텔® AIM 제품군) 강력한 익명 뷰어 분석(AVA) 데이터 수집 및 사용자 측정 도구
미디어 플레이어 디지털 사이니지에 연결하는 인텔® 코어™ 프로세서 기반 컴퓨터
지능형 모바일 광고 솔루션 소프트웨어 미디어 플레이어, Android* 휴대폰, 웹 및 소셜 미디어 크롤러 서버 및 컨텐츠 관리 서버를 위한 최신 레퍼런스 디자인
McAfee® 보안 소프트웨어 데이터 손실 및 무단 액세스 방지를 위한 다층적인 보호 기능

Tutorials and Demo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