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텔® 원격 관리 모듈 사용하여 원격 관리를 설정하는 방법

문서

설치 및 설정

000006174

2023-11-14

인텔® 원격 관리 모듈(인텔® RMM)란 무엇입니까?

인텔® 원격 관리 모듈(인텔® RMM)은 소형 폼 팩터 메자닌 카드입니다. 이 카드를 사용하면 서버 시스템의 내장 웹 콘솔에서 원격 KVM(키보드, 비디오 및 마우스) 및 미디어 리디렉션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다음 방법 중 하나를 사용하여 인텔® Remote Management Module 4(인텔® RMM4)를 구성할 수 있습니다.

  • BIOS 설정
  • 인텔® 구축 지원
  • sysconfig(SYSCFG)
  • IPMI 명령

어떤 구성 방법을 사용해야 합니까?

가장 일반적인 방법은 BIOS 설정을 통해 하나의 LAN 채널을 고정 주소로 구성하고 한 명의 사용자를 활성화하는 것입니다.

  1. POST 도중 F2 키를 눌러 BIOS 설정으로 이동합니다.
  2. 서버 관리 탭으로 이동하고 BMC LAN 구성까지 아래로 스크롤합니다.
  3. 아래로 스크롤하여 인텔® RMM4 LAN 구성 > IP 소스로 이동한 후 고정을 클릭합니다.
  4. IP 주소, 서브넷 마스크게이트웨이 IP구성합니다.
  5. 사용자 ID까지 아래로 스크롤합니다. 구성할 사용자(User3, User4 또는 User5)를 선택합니다. User1(익명) 또는 User2(루트)를 사용하지 마세요.
  6. 사용자 상태까지 아래로 스크롤합니다. Enabled(사용)를 선택합니다.
  7. 사용자 이름까지 아래로 스크롤합니다. 원하는 경우 이름을 변경합니다.
  8. 사용자 암호까지 아래로 스크롤합니다. 암호를 변경합니다. 암호를 두 번 입력해야 합니다.
  9. F10 키를 누르고 저장 및 종료를 클릭합니다. 서버가 새 LAN 설정으로 재부팅됩니다.

추가 정보는 어디서 얻을 수 있습니까?

인텔 RMM4 사용 방법 또는 기술 사양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다음을 참조하십시오.
인텔® Remote Management Module 4(인텔® RMM4) 및 통합 BMC 사용 설명서
인텔® Remote Management Module 4 기술 제품 사양

시스템이 오래되었거나 단종된 경우 호환성 매트릭스 및 사용 설명서를 참조하십시오.
인텔® 원격 관리 모듈 호환성 매트릭스
인텔® Remote Management Module 3(인텔® RMM3) 사용 설명서

참고

인텔® 서버의 통합 베이스보드 관리 컨트롤러(BMC)는 표준, 기성 터미널, 오픈 소스 또는 터미널 에뮬레이터 유틸리티를 통해 액세스할 수 있습니다. 한 가지 예로 센서 상태 정보 및 전원 제어에 액세스할 수 있는 IPMIUtility가 있습니다. 고객은 오픈 소스 유틸리티를 사용할 위험이 있습니다. 인텔은 이러한 유틸리티에 대한 통제권이 없으며 이러한 유틸리티에 대한 어떠한 수정도 보장할 수 없습니다.

관련 항목
인텔 서버 보드 및 인텔® 서버 플랫폼: 서버 관리 가이드
지능형 플랫폼 관리 인터페이스(IPMI) 프로모터의 공동 메시지
인텔 서버 보드 및 인텔® 서버 시스템에 대한 원격 모니터링 및 제어를 위해 베이스보드 관리 컨트롤러(BMC)를 구성하는 방법
인텔 서버에 대한 원격 관리를 설정하려면 어떻게 해야 합니까?
펌웨어 업데이트 및 문제 해결 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