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텔® Optane™ SSD 800P 시리즈에 대한 자주 묻는 질문들

문서

문제 해결

000026415

2022-03-03

용어

약어용어정의
NVMe*비휘발성 메모리 익스프레스처리량이 크고 지연 시간이 낮아진 PCI Express 버스를 통해 SSD에 액세스하는 데 사용되는 차세대 사양입니다.
PCIe*주변 장치 구성 요소 인터커넥트 익스프레스NVMe SSD의 고속을 지원하는 대부분의 시스템에서 발견되는 표준 연결입니다.
UEFI통합 확장 가능한 펌웨어 인터페이스운영 체제와 시스템 펌웨어 사이에 소프트웨어 계층을 제공하는 레거시 BIOS를 대체하기 위한 시스템 펌웨어의 사양입니다.
CSM호환성 지원 모듈BIOS 환경을 에뮬레이트하여 레거시 BIOS 스타일의 부팅을 가능하게 하는 UEFI 펌웨어 기능.

자세한 내용은 다음을 클릭하거나 주제를 클릭합니다 .

하드웨어 및 소프트웨어

PCI Express* NVMe*를 탑재한 인텔® Optane™ SSD 800P 시리즈의 드라이버는 어디서 찾을 수 있습니까?

대부분의 운영 체제에서 사용할 수 있는 표준 NVMe 인박스 드라이버는 인텔® SSD를 지원합니다. 인텔에는 이러한 제품에 대한 공급업체 고유 드라이버가 없습니다. 시스템 BIOS에서 유연한 입력/출력 지원을 제공하는 6세대 인텔® 코어™ 프로세서가 있는 경우 인텔® 빠른 스토리지 기술(인텔® RST) 드라이버를 사용할 수도 있습니다.


Linux*의 경우 사용 가능한 NVMe 드라이버 및 지원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OS 공급업체에 문의하십시오.

인텔 Optane SSD 800P 시리즈를 부트 드라이브로 사용하기 위한 하드웨어 및 소프트웨어 요구 사항은 무엇입니까?

인텔 Optane SSD 800P 시리즈를 부팅 드라이브로 사용하기 위한 요구 사항은 다음과 같습니다.

  • M.2 B-M 키 폼 팩터에 대한 PCIe NVMe 스토리지 지원 하드웨어 마더보드 지원. 자세한 내용은 시스템 또는 마더보드 공급업체에 문의하십시오.
    참고여러 개의 M.2 커넥터를 사용할 수 있지만 모든 커넥터가 NVMe 표준을 지원하는 것은 아닙니다.  올바른 연결은 마더보드 공급업체 및 사용자 설명서를 참조하십시오.
  • NVMe 지원으로 UEFI 2.3.1 이상을 지원하는 시스템 BIOS
  • GPT 드라이브 형식( GPT에 OS 설치 방법 참조)
  • Microsoft Windows 7* 또는 Windows® 10 운영 체제
    참고위의 요구 사항을 지원하는 다른 OS가 제대로 작동할 수 있지만 아직 검증되지 않았습니다.
  • 호환되는 NVMe 드라이버 사용 가능 동안드라이브 감지를 위한 OS 설치
설치 지침은 다음을 참조하십시오. PCIe* NVMe* 부팅 설치 가이드를 탑재한 인텔® 솔리드 스테이트 드라이브 자세한 내용을 확인하십시오.
인텔 Optane SSD 800P 시리즈를 보조 드라이브 또는 데이터 드라이브로 사용하기 위한 하드웨어 및 소프트웨어 요구 사항은 무엇입니까? 요구 사항은 다음과 같습니다.
  • M.2 B-M 키 폼 팩터에 대한 PCIe NVMe 스토리지 지원 하드웨어 마더보드 지원. 자세한 내용은 시스템 또는 마더보드 공급업체에 문의하십시오.
    참고여러 개의 M.2 커넥터를 사용할 수 있지만 모든 커넥터가 NVMe 표준을 지원하는 것은 아닙니다. 올바른 연결은 마더보드 공급업체 및 사용자 설명서를 참조하십시오.
  • NVMe 지원으로 UEFI 2.3.1 이상을 지원하는 시스템 BIOS
  • Microsoft Windows 7 또는 Windows 10 운영 체제
    참고위의 요구 사항을 지원하는 다른 OS가 제대로 작동할 수 있지만 아직 검증되지 않았습니다.
  • 호환되는 NVMe 드라이버 설치 드라이브가 감지될 수 있는 OS
인텔이 인텔 Optane SSD 800P 시리즈로 테스트한 마더보드는 무엇입니까? 다음을 참조하십시오. 제품 호환성 자세한 내용은 페이지입니다.

설치

인텔 Optane SSD 800P 시리즈에 Windows 운영 체제를 설치하려면 어떻게 합니까? 다음을 참조하십시오.PCIe* NVMe* 부팅 설치 가이드를 탑재한 인텔® 솔리드 스테이트 드라이브 자세한 내용을 확인하십시오.
운영 체제를 설치한 후 첫 번째 재시작 시 인텔 Optane SSD 800P 시리즈가 보이지 않는 이유는 무엇입니까? BIOS 설정이 문제가 될 수 있습니다. 확실히 하세요:
  • 인텔 Optane SSD 800P 시리즈는 최초의 부팅 장치입니다.
  • BIOS에서 UEFI를 활성화했습니다.
  • 설치 미디어에 UEFI 설치 방법을 사용했습니다.
M.2 B-M 키 폼 팩터를 시스템/마더보드에 연결하려면 어떻게 합니까?

마더보드/시스템 공급업체에 문의하여 NVMe* 장치 및 BIOS 설정을 지원하는 적절한 M.2 슬롯을 확인하십시오.

 

또한 M.2 장치에 대한 적절한 취급 기술 및 예방 조치를 참조하십시오.


운영 체제

부팅 드라이브로 인텔® Optane™ SSD 800P 시리즈 드라이브에 Windows 7 OS를 설치하려면 어떻게 합니까? Windows 7에는 WINDOWS 8.1*로 OS 설치를 위한 네이티브 NVMe 드라이버가 포함되어 있지 않습니다.
시스템 구성에 따라 NVMe 드라이브를 확인하려면:
참고Windows 7 이미지에 USB 드라이버를 추가해야 할 수도 있습니다. 를 참조하십시오.
참고이 방법은 유연한 입력/출력(재매핑)을 지원하는 플랫폼에서만 작동합니다. 이러한 플랫폼에는 6세대 인텔® 코어™ 프로세서 등이 포함됩니다.
Tthe PCIe* NVMe* 부팅 설치 가이드를 탑재한 인텔® 솔리드 스테이트 드라이브 이 두 가지 방법을 모두 설명합니다.
 
인텔 Optane SSD 800P 시리즈로 부팅 기능에 대해 검증된 운영 체제는 무엇입니까? 시스템 부팅 기능에 대해 테스트된 운영 체제는 64비트 버전입니다.
  • Windows 7
  • Windows 10
  • RHEL* 7.3
  • 우분투* 17.04
인텔 Optane SSD 800P 시리즈에 Linux를 설치할 수 있습니까? Linux 운영 체제 하위 집합에서 부팅 기능을 테스트했습니다. 모든 Linux 기반 OS의 기능은 보장되지 않습니다. 문제가 발생하면 Linux 공급업체 지원 페이지를 참조하거나 지원팀에 문의하십시오.
운영 체제를 인텔 Optane SSD 800P 시리즈 드라이브로 마이그레이션할 수 있습니까? 적절한 UEFI 설정으로 현재 OS를 설정하고 설치하는 한 OS를 마이그레이션할 수 있습니다. 그렇지 않으면 OS를 다시 설치하는 것이 좋습니다.
 

일반적인 질문

모듈의 용량이 58GB 및 118GB로 표시된 이유는 무엇입니까?

모듈은 메모리 미디어 관리 및 유지 관리의 작은 부분을 사용합니다. 나열된 용량은 사용 가능한 LBA 수당 IDEMA 표준과 일치하는 값입니다.  전체 사용자 용량은 드라이브 수명 내내 일정하게 유지합니다.

인텔® Optane™ 메모리 시리즈와 인텔® Optane™ SSD 800P 시리즈의 차이점은 무엇입니까?

주요 차이점은 인텔® Optane™ SSD 800P 시리즈는 일부 파일 및 응용 프로그램의 전용 스토리지를 지원하는 개별 스토리지 장치라는 것입니다. 하드웨어 요구 사항에 관해서는 시장에서 다른 M.2 PCIe SSD와 유사한 독립형 PCIe NVMe SSD입니다. 반면 인텔® Optane™ 메모리는 HDD와 같은 느린 스토리지를 가속하는 가속기로 사용됩니다. 인텔의 소프트웨어 드라이버를 사용하여 스토리지 성능을 자동으로 향상시키고 OS에 하나의 볼륨으로 제공합니다.

기본 스토리지인 인텔® Optane™ SSD 800P 시리즈는 파일과 응용 프로그램을 저장하도록 설계되었습니다. 인텔® Optane™ 메모리는 SATA HDD 및 SSD와 같은 느린 기본 스토리지 장치에 저장된 일반적으로 사용되는 응용 프로그램과 파일을 캐시하여 더 빠른 액세스를 위해 사용하는 시스템 가속기입니다. 이러한 일련의 제품은 사용자에게 필요에 가장 적합한 옵션을 선택할 수 있는 옵션을 제공합니다.

인텔® Optane™ SSD 800P 시리즈를 인텔® Optane™ 메모리/인텔® 빠른 스토리지 기술(인텔® RST) 소프트웨어가 탑재된 시스템 가속기로 사용할 수 있습니까?

인텔® Optane™ 메모리/인텔® 빠른 스토리지 기술(인텔® RST) 소프트웨어는 인텔® Optane™ SSD 800P 시리즈 드라이브에서 시스템 가속이 활성화되는 것을 차단하지 않습니다.  그러나 이 구성은 포괄적으로 검증되거나 지원되지 않으므로 기능이 보장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