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텔® NUC 제품의 부팅 실패 문제

문서

문제 해결

000005845

2024-01-31

인텔® NUC 시작되지 않는 경우 아래 표에서 문제 해결 제안을 참조하십시오. 해당 문제가 이 페이지에 나타나지 않으면 인텔 Customer Support 문의해 주십시오.

설명 문제 해결
전원 버튼의 LED가 켜지지 않음 인텔® NUC 전원이 켜지지 않음
전원 버튼의 LED가 깜박입니다.
전원 버튼의 LED가 계속 켜져 있지만 화면이 표시되지 않음
"No Boot Device Found" 또는 "A bootable device has not been detected" 오류 참조 인텔® NUC 제품에 "No Boot Device Found" 또는 "A bootable device has not been detected" 메시지가 나타남
부팅, POST 중에 시스템이 멈춥니다. 인텔® NUC 장치의 시스템 중단, 예기치 않은 종료 또는 블루 스크린(BSOD) 문제 해결

BIOS 업데이트 후 디스플레이 없음

BIOS 업데이트 후 검은색 화면이 표시되는 인텔® NUC

인텔® NUC - No Boot Troubleshooting Wizard(부팅 안 함 문제 해결 마법사)도 있습니다.

전원 버튼 LED 참조 표

기본 전원 버튼 LED 색상 의미
파란색 또는 흰색(단색) 전원 켜짐(S0 전원 상태)
파란색 또는 흰색(호흡) 최신 대기 상태(S3 전원 상태)In Modern standby (S3 power state)
파란색, 흰색, 주황색(깜박임) HDD 활동
빨간색 치명적인 오류

관련 항목
인텔 NUC의 절전 및 깨우기 문제 해결
인텔® NUC 키트의 전원 버튼 LED 및 링 LED 설정
인텔® NUC 엘리먼트 제품의 부팅 안 됨, 자동 종료 또는 중단 문제
인텔® NUC NUC11PA[H/K] BIOS를 버전 0043으로 업데이트한 후 USB-C 또는 Thunderbolt 모니터를 사용할 때 디스플레이 또는 부팅 문제가 발생하지 않음
Aptio® V UEFI 펌웨어 코어가 탑재된 인텔® NUC에 대한 BIOS 업데이트 및 복구 지침
Visual BIOS 사용 인텔® NUC에 대한 BIOS 업데이트 및 복구 지침
인텔® NUC 그래픽 드라이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