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지원

보증 보상


마지막 검토일: 15-Jun-2016
문서 ID: 000006681

Intel® 보증 지원을 문의하기 전에 다음 문제 해결 팁을 검토하고 필요한 제품 정보를 수집했는지 확인하십시오.

우선 문제 해결
아래 나열된 문서의 문제 해결 팁에 데스크탑 보드는 문제를 해결할 수 있습니다.

보증 공급자 판별
문제 해결 결과 데스크탑 보드에 결함이 있음을 나타내는 보드 보증 기간이 남아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또한 Intel®이 보증 지원하도록 구성되었는지 확인하십시오. Intel®은 소매점과 컴퓨터 제조업체에 데스크탑 보드를 판매합니다. 소매점 데스크탑 보드는 개별 박스마다 소매점용이라고 명확히 표시되어 판매되며 Intel®로부터 직접 3년 보증을 받습니다.

HP, Dell 또는 게이트웨이, preinstalls 데스크탑 보드 제조업체와 같은 컴퓨터 제조업체로부터 컴퓨터를 구입한 경우. Intel®은 이러한 보드에 대해서는 보증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자세한 보증 정보는 해당 제조업체에 문의해야 합니다.

데스크탑 보드 식별 정보(아래 참조)를 찾아서 Intel® 문의하십시오을 모르는 경우. 인텔에서 보증 지원 업체를 확인해드릴 수 있습니다.

통화하기 전에
데스크탑 보드 Intel®로부터 직접 보증 지원을 받을 경우, 호출 때 다음 정보를 준비하여 지원 에이전트에 있습니다.

  • 데스크탑 보드의 AA(Altered Assembly) 번호 및 일련 번호(아래의 데스크탑 보드 식별 정보 참조)
  • 증상이나 문제에 대한 자세한 설명
  • 이미 수행한 문제 해결 단계 보증 요청을 처리하기 전에 Intel®에서 추가 단계를 요구할 수도 있습니다.
  • 보증 요청을 처리하기 전에 구매 증명서를 Intel® 이 요청을를 제공할 수 있으므로 미리 준비해주십시오.
  • 물리적 손상(외부 원인)으로 인해 반환된 인텔® 데스크탑 보드는 접수하지 않으며, Intel® 보유합니다. 고객에게 인텔이 비용을 부담하여 설명 서신과 함께 제품을 돌려보내거나 고객에게 고객이 일으킨 손상에 대해 설명하고 고객에게 제품 반품을 원하는 경우 운송 비용을 지불해야 함을 알려주는 서신을 인텔 부담 하에 제공할 수 있습니다. (고객이 운송 비용 지불에 동의하지 않거나 반환을 원하지 않는, Intel®은 제품을 30일 동안 보유했다가 폐기합니다.)

데스크탑 보드 식별 정보
AA 번호 및 일련 번호는 다음 위치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 보드의 바코드 레이블
  • 소매용 박스의 바코드 레이블
  • BIOS Setup의 Main > Additional Information 메뉴

    보드의 바코드 레이블:
    barcode label on board

    박스의 바코드 레이블:
    barcode label on box

관련 항목
Intel® 제품에 보증이 적용되는지 확인해 보십시오.
데스크탑 보드 보증 정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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