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금 사용하고 있는 브라우저 버전은 이 사이트에 권장되지 않습니다.
다음 링크 중 하나를 클릭하여 최신 버전의 브라우저로 업그레이드하십시오.

지원

부트 없음 인텔® 데스크탑 보드용 프로세서 및 메모리 문제


마지막 검토일: 16-Mar-2016
문서 ID: 000005674

부트되지 않는 문제는 프로세서 또는 메모리에서 문제가 될 수 있습니다.

호환되지 않는 또는 프로세서 과열
확인 Intel® 프로세서 및 보드 호환성 도구 는 새로운 프로세서가 사용 중인 보드와 호환되는지 확인하십시오. 프로세서가 호환되는 경우, IT를 다시 설치해 및가 올바르게 설치되었는지 확인합니다. 호환성 도구는 또한 새 프로세서는 특정 데스크탑 보드 버전 또는 특정 BIOS 버전이 필요합니다.

프로세서가 과열되면 시스템이 부팅되지 않을 경우 또는 과열을 종료할 때 컴퓨터가 부팅 후 곧바로. 다음에 대한 확인:

  • 프로세서의 팬이 제대로 연결되어 있고 실행.
  • 열 인터페이스 재료와 열 그리스가 프로세서에 제대로.
  • 전원 공급 장치 팬과 다른 외부 케이스 팬이 제대로 작동 중인지 확인합니다.
  • 외부 팬 공기 흡입구가 막히지 않고 벽면에서 몇 인치 떨어져 및 기타 항목.

메모리 문제
다양한 메모리 문제 부트되지 않는 문제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 테스트를 거친 메모리로 이동 하는 메모리 목록을 찾아보십시오. 메모리가 설치되어 있으면은 호환되는 메모리, 메모리가 슬롯에 단단히 끼워 다시 설치합니다.
  • 일부 데스크탑 보드에는 특정 순서에 메모리 슬롯을 채워야 합니다. 사용 중인 데스크탑 보드에 대한 기술 제품 사양을 참조하십시오.
  • 1번, 2번 또는 3번의 경고음이 울리면 메모리에 결함이 있음을 나타내는 부팅 실패. 부트 결함이 있는 메모리 모듈을 분리, 한 번에 하나의 메모리 모듈을 설치하기만 하면 이 컴퓨터를 부팅합니다.

- 이 정보는 귀하의 편의를 위해 원본 내용을 컴퓨터와 번역자의 조합으로 구성된 번역을 제공합니다. 이 내용은 일반적인 정보에 대해서만 제공되며 완성도나 정확도는 보장할 수 없습니다.

이 문서는 다음 항목에 적용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