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금 사용하고 있는 브라우저 버전은 이 사이트에 권장되지 않습니다.
다음 링크 중 하나를 클릭하여 최신 버전의 브라우저로 업그레이드하십시오.

지원

보드 및 키트에 대한 새 하드웨어 또는 소프트웨어 설치 후 컴퓨터가 부팅되지 않음


마지막 검토일: 21-Dec-2015
문서 ID: 000006509

새 하드웨어 또는 소프트웨어 설치 부트 문제 해결에 유용한 다음 문제 해결 방법을가 제공됩니다.

프로세서로 업그레이드하는 경우
확인 Intel® 프로세서 및 보드 호환성 도구 는 새로운 프로세서가 사용 중인 보드와 호환되는지 확인하십시오. 이 툴은 또한 새 프로세서는 특정 데스크탑 보드 버전 또는 특정 BIOS 버전 표시.

경우를 변경하거나 추가 메모리 모듈
사용 중인 데스크탑 보드에서 새 메모리 모듈이 지원되는지 확인합니다. 사용 중인 보드에서 테스트를 마친 메모리 목록을 보려면 테스트한 메모리를 참조하십시오.

PCI 또는 PCI 익스프레스* 슬롯에 새 애드인 카드를 설치한 경우

  • 일부 PCI 익스프레스 그래픽 카드에는 더 많은 파워를 제공합니다.
  • 새 카드를 뺐다가 슬롯에 단단히 끼워 다시 설치합니다.
  • 가능하면 다른 슬롯을 이용하십시오.
  • 새 카드를 장착할 때 섀시 안에 있는 다른 장치와 케이블에 지장을 주지 않도록 주의합니다.

새 드라이브(하드 드라이브, CD-rom, DVD)를 추가한 경우에는

  • 모든 드라이브 케이블이 올바로 연결되었는지 확인합니다.
  • 새 드라이브에 올바른 전원 케이블을 연결했는지 확인합니다.
  • 모든 드라이브 점퍼(마스터, 슬레이브)를 제조업체에 따라 올바로 구성되어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 새 카드를 추가할 때 섀시 안에 있는 다른 장치와 케이블에 지장을 주지 않도록 주의합니다.

새 소프트웨어나 새 장치 드라이버를 설치한 경우
새 소프트웨어 또는 드라이버를 안전 모드로 부팅하고 제거합니다. 수 있는 정상적으로 부팅하는 경우 호환성 문제는 새 소프트웨어나 드라이버,와 시스템의 일부 부품 간의 존재 수도 있습니다. 도움이 필요하면 소프트웨어 제조업체에 문의해야 합니다.

- 이 정보는 귀하의 편의를 위해 원본 내용을 컴퓨터와 번역자의 조합으로 구성된 번역을 제공합니다. 이 내용은 일반적인 정보에 대해서만 제공되며 완성도나 정확도는 보장할 수 없습니다.

이 문서는 다음 항목에 적용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