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금 사용하고 있는 브라우저 버전은 이 사이트에 권장되지 않습니다.
다음 링크 중 하나를 클릭하여 최신 버전의 브라우저로 업그레이드하십시오.

지원

부트 안 됨 모니터 문제를 인텔® 데스크탑 보드


마지막 검토일: 16-Mar-2016
문서 ID: 000006695

모니터 구성 부트되지 않는 문제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다음에 대한 확인:

  • 모니터가 전원에 연결되어 켜져 있습니다.
  • 비디오 케이블이 모니터와 컴퓨터에 제대로 연결되어 있습니다.
  • 올바른 입력 소스 선택, 모니터 다중 입력 소스 유형을 제공합니다. 예: VGA, HDMI, DisplayPort.
  • 밝기 및 대비 조절을 확인합니다.
  • 모니터의 상태 표시등을 확인합니다.
    • 녹색 지시등은 모니터에 전원이 충분히 공급되며 비디오 신호를 받고 있음을 나타냅니다.
    • 노란색 등은 컴퓨터에서 비디오 신호를 받지 않지만 모니터에 전원이 표시됩니다. 문제가 컴퓨터에 가능성이 높습니다.
    • 가벼운 전혀 켜지지 않으면 모니터 자체에 문제가 있을 수 있습니다. 올바로 작동하는 AC 콘센트에 모니터를 연결했는지 확인합니다. 콘센트에 온/오프 스위치가 있으면, 위치에서 스위치를 켜십시오. 문제가 계속되면, 다른 AC 콘센트나 다른 시스템에서 모니터를 켜보십시오, 또는 모니터를 교체합니다.

- 이 정보는 귀하의 편의를 위해 원본 내용을 컴퓨터와 번역자의 조합으로 구성된 번역을 제공합니다. 이 내용은 일반적인 정보에 대해서만 제공되며 완성도나 정확도는 보장할 수 없습니다.

이 문서는 다음 항목에 적용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