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금 사용하고 있는 브라우저 버전은 이 사이트에 권장되지 않습니다.
다음 링크 중 하나를 클릭하여 최신 버전의 브라우저로 업그레이드하십시오.

지원

Intel® 그래픽 드라이버 관련 자주 묻는 질문들(faq)


마지막 검토일: 24-Aug-2016
문서 ID: 000005481

클릭하거나 자주 묻는 질문에 답변을 참조하십시오.

그래픽 드라이버란 무엇입니까?

드라이버는 특정 운영 체제(os)용으로 작성된 소프트웨어입니다. OS가 특정 하드웨어 장치와 통신하기 위해. Intel® Windows* 운영 체제 특정 Intel® 그래픽 장치와 통신할 수 있도록 그래픽 드라이버를 개발합니다.

Intel® Intel® 그래픽 드라이버의 일반 버전을 제공하지만 컴퓨터 제조업체에서 드라이버를 사용할 것을 권장합니다. 컴퓨터 제조업체는 사용자의 특정 컴퓨터 모델에 Intel® 그래픽 드라이버의 맞춤형 버전을 제공할 수 있습니다.

인텔® 그래픽 드라이버를 사용할 수 있습니까?

특정 Intel® 프로세서 그래픽 또는 통합 그래픽 Intel® 그래픽 드라이버 지원. 컴퓨터가 Intel® 그래픽을 사용하는지 여부를 확인하려면 인텔® 드라이버 업데이트 유틸리티 사용.

내 그래픽 드라이버 버전은 무엇입니까?

내 그래픽 드라이버 버전을 식별하려면 어떻게 합니까?를 참조하십시오.

그래픽 드라이버 버전의 숫자는 무엇을 의미합니까?

인텔® 그래픽 드라이버 버전 번호 매기기 이해를 참조하십시오.

그래픽 프로파일은 무엇입니까?

그래픽 프로파일 구성 설정을 사용자 프로파일 디스플레이 비디오 프로파일을 만들 수 있습니다. Intel® 그래픽 프로파일을 사용하는 방법을 참조하십시오.

  • 디스플레이 프로파일 모니터 구성, 해상도 및 새로 고침 비율 제어.
  • 비디오 프로파일 coloration, 이미지 배율 및 색 영역 매핑 제어.

Intel® 그래픽 드라이버는 원시 함수의 이전 버전의 디스플레이 설정 조작 그래픽 구성표라고도 합니다.

 
참고 일부 디스플레이 프로파일 또는 그래픽 구성표 기능은 사용하지 못할 수도 있습니다. 시스템 제조업체에 기능, 또는 사용자가 시스템에 제한적 권리를 비활성화할 수 있습니다.

드라이버 버전 및 업데이트

최신 인텔® 그래픽 드라이버를 사용 중인지 확인하려면 어떻게 합니까?

최신 드라이버를 사용하는 컴퓨터는 인텔® 드라이버 업데이트 유틸리티를 사용합니다. 이 유틸리티는 그래픽 제품을 찾고 현재 설치된 드라이버 버전을 식별하며 다운로드할 최신 드라이버가 있는지 여부를 알려줍니다.

 
참고 이 유틸리티가 맞춤형 컴퓨터 제조업체 드라이버를 발견하는 경우에는 해결 방법을 참조하십시오.
그래픽 드라이버를 업데이트하시겠습니까?

그래픽 드라이버를 업데이트해야 할 경우 컴퓨터 그래픽 관련 문제 있지 않습니다.

그래픽 드라이버 업데이트는 이유:

  • 그래픽 관련 문제를 해결하십시오. 예: 새로운 게임을 할 때 화면을, Windows 오류 그래픽 드라이버를 제공합니다.
  • 사용 중인 컴퓨터 제조업체 그래픽 업데이트를 권장합니다.
  • Intel® 고객 지원 담당자 권장
새로운 그래픽 드라이버 수 있습니까?

다음 방법 중 하나를 사용하십시오.

 
참고 이 유틸리티가 맞춤형 컴퓨터 제조업체 드라이버를 발견하는 경우에는 해결 방법을 참조하십시오.
최신 그래픽 드라이버를 구하려면 어떻게 합니까?

최신 그래픽 드라이버를 얻으려면 인텔® 드라이버 업데이트 유틸리티 사용. 이 온라인 유틸리티는 컴퓨터의 그래픽 제품을 찾고 현재 설치된 드라이버 버전을 식별하며 다운로드할 최신 드라이버가 있는지 여부를 알려줍니다. 이 유틸리티가 맞춤형 컴퓨터 제조업체 그래픽 드라이버를 발견하는 경우에는 맞춤형 컴퓨터에 대한 정보를 확인합니다.

참고 Linux* 운영 체제를 사용하는 경우 Linux* OS용 Intel® 그래픽 드라이버 가용성을 참조하십시오.

설치 및 문제 해결

그래픽 드라이버를 설치하려면 어떻게 합니까?

인텔® 그래픽 드라이버의.exe 버전을 다운로드한 경우.exe 파일을 두 번 클릭하여 드라이버 설치를 시작합니다.

는.zip 버전을 다운로드한 경우 및 SETUP.exe 파일을 두 번 클릭하여 드라이버 설치를 시작하려면.zip 파일 압축을 풉니다. 대체 방법을 디스크 있음 설치 설명서에 대한 드라이버의 readme 텍스트 파일에 나온 지침을 따르십시오.

 
참고 이 오류 메시지를 수신하면 또는 유사한 메시지는 오류 해결 문서를 참조하십시오.설치 중인 드라이버가 이 컴퓨터에 대해 검증되지 않았습니다.
이전 드라이버로 되돌리기하려면 어떻게 합니까?

설치하고 있는 드라이버가 올바르게 작동하지 않는 경우, 또는 이전 드라이버으로 돌아가려면 다음 단계를 수행하십시오.

  1. 장치 관리자를 열고 시작 > 제어판 > 장치 관리자를 클릭합니다.
  2. 디스플레이 어댑터를 확장합니다.
  3. Intel® 디스플레이 장치를 두 번 클릭합니다.
  4. 드라이버 탭을 선택합니다.
  5. 드라이버 롤백을 클릭합니다.

드라이버 버전으로 복원 이전에 사용.

참고

드라이버 롤백 옵션이 흐리게 표시는 다음 중 하나 적용됩니다.

  • 시스템이 이전 드라이버 장치에 설치된되지 않습니다.
  • 시스템을 원래 버전 설치에서 드라이버 파일이 유지되지 않았습니다.
문제에도 최신 드라이버를 구하려면 어떻게 합니까?

Intel® 그래픽 지원 사이트 또는 Intel® 웹 사이트에서 검색 기능을 사용합니다.

질문 또는 문제점에 대한 솔루션 또는 해결 방법을 찾기 위한 다음 단계는 Intel® 웹 사이트에 있는 검색 상자를 사용하는 것입니다.

문제에 솔루션 또는 해결 방법을 계속 찾을 수 없으면 Intel® 고객 지원팀 이나 해당 컴퓨터 제조업체에 문의하십시오. 게임 관련 문제에 대한 게임 또는 응용 프로그램 벤더 또는 귀하의 구매 위치에 문의하십시오.

 
참고 대화식 지원을 Intel® 기술 지원 담당자는 최신 세대의 그래픽 제품에서만 사용할 수 있습니다. 일부 구형 그래픽 제품에 대해서는 지원 에이전트가 없습니다.
관련 항목
인텔® 그래픽 드라이버 및 Intel® 디스플레이/HDMI 오디오 드라이버 제거
Intel® 그래픽 프로파일을 사용하는 방법
Microsoft에서 보고된 그래픽 오류 해결 방법
Intel® 그래픽 프로파일을 사용하는 방법

- 이 정보는 귀하의 편의를 위해 원본 내용을 컴퓨터와 번역자의 조합으로 구성된 번역을 제공합니다. 이 내용은 일반적인 정보에 대해서만 제공되며 완성도나 정확도는 보장할 수 없습니다.

이 문서는 다음 항목에 적용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