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지원

OpenGL* 및 DirectX* 3d 그래픽 설정에 액세스하는 방법


마지막 검토일: 05-Jan-2017
문서 ID: 000005575

많은 게임 응용 프로그래밍 인터페이스(api)에 대한 지원이 필요한 경우 기능 및 고품질 게임 환경을 제공합니다. OpenGL 및 DirectX API는 2d 및 3d 그래픽 렌더링하도록 설계되었습니다.

참고 대화 상자를 표시, 및 3d 설정에 대한 옵션과 설치된 그래픽 드라이버의 운영 체제에 따라 다릅니다.
 

열 관리gl 및 DirectX 그래픽 속성 설정:

  1. 바탕 화면을 마우스 오른쪽 단추로 클릭합니다.
  2. > 3d 그래픽 속성을 클릭합니다.
  3. 화면에 표시되는 Intel® 그래픽 이름을 찾아보십시오. 설정을 제공하는 지침을 따릅니다.
 

내용 또는 항목을 누릅니다.

인텔® HD 그래픽 제어판

이 화면에서, 3d 일반 설정사용자 정의 설정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Set 3D PreferenceSet 3D Custom

인텔® 그래픽 및 미디어 제어판

이 화면에서, 3d 일반 설정사용자 정의 설정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3D General Settings3D Custom Settings

인텔® 그래픽 미디어 가속기 드라이버

구형 드라이버에 DirectX OpenGL 설정,하지 않을 제어할 수 있습니다. 각 OpenGL 속성의 가치를 변경하거나 기본값 복원을 수 있습니다. 설정을 적용하고 저장하려면 확인을 클릭합니다.

Older driver settings
 
속성 기본
기타
적용
비동기 플립

끄기(기본값) - 수직 동기화(수직 동기 또는 VSYNC라고도 함)를 활성화합니다. 수직 동기화를 사용하면 프레임 변경 시 아날로그 모니터의 수직 화면 차단 간격을 일치시킬 수 있습니다. 이 비디오의 테어링을 줄이거나 없애십 수 있지만 수직 화면 차단 간격에 도달할 때까지 프레임 변경이 지연되므로 프레임 속도 감소 수 있습니다.

켜기 - 수직 동기화를 비활성화합니다.

끄기
삼중 버퍼링

, 테어링 또는 가로줄과 같은 시각적을 감소 또는 제거할 수 있는 기술입니다. 3개의 버퍼를 사용하여 이미지를 다시 그리 지연을 최소화하려면, 높은 메모리 사용량의 비용.

default(기본값) - 드라이버가 사용 가능한 메모리를 기반으로 삼중 버퍼링을 선택합니다.

끄기 - 삼중 버퍼링을 비활성화합니다.

켜기 - 삼중 버퍼링을 활성화합니다.

끄기
플립 정책

플립(기본값) - 전체 화면에서 실행되는 응용 프로그램의 경우 플립 멀티 버퍼링을 활성화합니다. 플립 운영체제, 렌더링 버퍼가 화면과 직접 연결되어가 화면에 스왑 복사를 사용하지 않을 때 발생하는 것입니다.

blit) - 화면에 어떤 사본 버퍼blit) 멀티 버퍼링을 활성화합니다. Blit 조작에서는 래스터 연산자를 사용하여 여러 비트맵 패턴은 겸용 하나로. 운영체제를. 전체 화면이 아닌 부분 창에서 실행되는 응용 프로그램은 Blit 조작 운영체제만 사용할 수 있습니다.

끄기
깊이 버퍼 비트 깊이

16비트 깊이 버퍼 - 깊이 버퍼가 있는 pixelformats에서 16비트 색 깊이 버퍼으로 강제로 지정됩니다.

24비트 깊이 버퍼 - 깊이 버퍼 pixelformats에서 24비트 깊이 버퍼/8비트 스탠실 버퍼를 강제로.

끄기
S3TC 텍스처 압축

S3TC 텍스처 압축 텍스처 크기, 텍스처 품질 낮은 비용을 줄이기 위해 및 높은 처리 성능의 요구는 방법입니다.

끄기(기본값) - 드라이버가 자동으로 모든 압축하지 않 RGB 및 RGBA 형식 S3에 텍스처 이미지 압축 형식입니다.

켜기 - S3tc 확장이 지원되는 경우 드라이버를 자동으로 모든 압축 텍스처 이미지를 RGB 및 RGBA 형식 S3tc 형식에서 내부적으로. 필요한 메모리 용량을 줄이고 보다 많은 텍스처를 지원할 수 있습니다.

끄기
FXT1 텍스처 압축

FXT1 는 텍스처 압축 텍스처 크기를 줄이려면 다른 방법, 텍스처 품질 낮은 비용 및 높은 처리 능력을 높였습니다.

끄기(기본값) - 드라이버가 자동으로 모든 압축하지 않 RGB 및 RGBA 형식 fxt1 텍스처 이미지 압축 형식입니다.

켜기 - fxt1 확장이 지원되는, 드라이버를 자동으로 RGB로 시작하여 모든 및 RGBA 형식 fxt1 텍스처 이미지 압축 형식입니다.

끄기
드라이버 메모리 풋프린트

텍스처와 같은 리소스 또는 버퍼에 대한 드라이버는 메모리를 결정합니다.

정상(기본값) - 드라이버가 사용 가능한 메모리를 기반으로 메모리 풋프린트를 자동으로 결정합니다.

낮은 - 드라이버 메모리 풋프린트 감소하지 않습니다.

높은 - 드라이버 무조건 안정되어야 사용되는 메모리의 최대 허용 텍스처 크기 변경, 깊이 버퍼 정밀도 감소, 텍스처 크기 제한 금액을 메모리에 유지되.

끄기
텍스처 색 깊이

텍스처 비트 깊이를 지원하는 장치에서 텍스처 맵의 기본 비트 깊이를 지정합니다.

끄기
이방성 필터링

이방성 필터링은 화면에 직각이 아닌 표면에 텍스처 사용 시 최종 이미지 품질을 개선하고 성능의 비용.

응용 프로그램 제어(기본값) - 응용 프로그램이 필터링을 제어합니다.

켜기 - 이방성 필터링을 활성화합니다.

끄기 - 이방형 필터링을 비활성화합니다.

끄기
 

각 OpenGL 속성 값을 변경하거나 모든 속성의 기본값을 복원할 수 있습니다.  변경 사항을 저장하려면 적용을 선택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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