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텔® 그래픽 미디어 가속기 드라이버에 대 한 기능 정보 구성표

문서

설치 및 설정

000005648

2020-09-16

내용을

구성표 기능을 사용 하는 방법
구성표를 적용 한 후에는 색 보정 설정을 변경할 수 없습니다. 뭐 할까요?
관련 주제

참고이 문서에는 표시 구성표 라는 이전 기능에 대 한 정보가 포함 되어 있습니다. 이 기능의 최신 버전을 디스플레이/비디오 프로필 이라고 합니다.

인텔® 그래픽 미디어 가속기 드라이버를 사용 하 여 사용자 정의 디스플레이 설정을 작성, 저장 또는 삭제할 수 있습니다. 이러한 설정 집합을 구성표 라고 합니다. 명명 된 구성표를 선택 하면 사용자가 디스플레이 설정 집합을 한 번에 적용할 수 있습니다. 사용자는 응용 프로그램을 자동으로 시작 하도록 구성표를 구성할 수 있습니다. 응용 프로그램을 닫은 후 원래 디스플레이 설정을 복원 하도록 구성표를 구성할 수도 있습니다.

참고Pv 14.24 및 최신 드라이버 를 사용 하면 모니터 또는 디스플레이 위치를 구성표에 저장할 수 있습니다.

구성표 기능을 사용 하려면 다음 단계를 따르십시오.

  1. 를 엽니다 인텔 그래픽 미디어 가속기 드라이버 속성 창. 다음 방법 중 하나로 수행할 수 있습니다.
    • Ctrl + Alt + F12를 누릅니다.
    • Windows * 바탕 화면 을 마우스 오른쪽 버튼으로 클릭 하 고 그래픽 속성을 선택 합니다.
    • Windows 바탕 화면 을 마우스 오른쪽 단추로 클릭 하 고 속성 또는 개인 설정 > 설정 (또는 디스플레이 설정) > 고급 (또는 고급 설정) > 인텔® 그래픽 미디어 가속기 드라이버 > 그래픽 속성을 선택 합니다.
  2. 클릭 하 고 구성표 탭 (그림 1) 또는 구성표 옵션 클릭 합니다 (그림 2).
    참고시스템 제조업체에서 비활성화 하거나 시스템에 대 한 권리를 제한 한 경우에는 구성표 기능을 사용할 수 없습니다.


    그림 1-드라이버 버전 PV 14.11 이전을 사용 하는 경우의 구성표 탭


    그림 2-드라이버 버전 PV 14.12 이상을 사용할 때의 구성표 옵션

구성표를 적용 한 후에는 색 보정 설정을 변경할 수 없습니다. 뭐 할까요?
인텔® Graphics Driver 를 최신 버전으로 업데이트 합니다.

관련 주제
인텔® 그래픽 속성 창을 여는 방법
인텔 그래픽 프로필을 사용 하는 방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