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금 사용하고 있는 브라우저 버전은 이 사이트에 권장되지 않습니다.
다음 링크 중 하나를 클릭하여 최신 버전의 브라우저로 업그레이드하십시오.

지원

탭이 표시되지 않는 원격 연결을 통해용 PROSet 장치 관리자용 Intel®


마지막 검토일: 28-Mar-2016
문서 ID: 000006721


증상:

PROSet 장치 관리자에 Intel® Internet Explorer*을 통해 볼 때 터미널 서비스를 통해 탭이 표시되지 않습니다. 탭은 서버에 로컬로 로그인한 사용자가 있을 때 표시됩니다. 이벤트 ID 20은 이벤트 로그에 기록됩니다.

WMI 계층에 액세스하는 원격 데스크탑 프로토콜(rdp) 또는 컴퓨터 스크립트를 통해 로그인 Intel® 고급 기능은 네트워크 어댑터가 실패할 수 있습니다.


원인:

기본 사용자 Intel® 네트워크 어댑터를 원격으로에 액세스할 때 또는 컴퓨터 스크립트를 통해 사용자는 " 대화식."


솔루션:

" 대화형 사용자"에서 관리자 권한이 있는 사용자가 기본 사용자 계정 변경.

Windows 2000*용:

  1. 대상 시스템의 시작 메뉴를 클릭하고 [실행]을 클릭합니다.
  2. " dcomcnfg"를 입력 텍스트 필드에 확인을 클릭합니다. DCOM 구성 속성 창이 열립니다.
  3. 응용 프로그램 탭 NCS2Prov 속성을 강조하고 있습니다.
  4. NCS2Prov 속성 창에서 탭을 식별을 클릭합니다. " 시작 사용자의 사용자 계정 변경"
  5. NCS2 prov 속성 창을 종료하려면 확인을 클릭합니다. DCOM 구성을 종료하려면 확인을 클릭합니다.

Windows XP* 및 Windows Server* 2003:

  1. 대상 시스템의 시작 메뉴를 클릭하고 [실행]을 클릭합니다.
  2. 유형 텍스트 필드에 " dcomcnfg" [확인]을 누릅니다. 구성 요소 서비스 콘솔 루트 창이 열립니다.
  3. 왼쪽 창에 있는 컴퓨터 구성 요소 서비스 >> 내 컴퓨터 > DCOM 구성을 두 번 누릅니다.
  4. 창에서 마우스 오른쪽 단추로 클릭 NCS2Prov 하고 속성을 선택합니다. DCOM 구성 속성 창이 열립니다.
  5. NCS2Prov 속성 창에서 탭을 식별을 클릭합니다. 사용자 계정 변경하려면 " 시작 사용자."
  6. NCS2 prov 속성 창을 종료하려면 확인을 클릭합니다. 구성 요소 서비스 창을 닫습니다.

관련 항목:
Intel® PROSet 구성 탭이 누락됨

- 이 정보는 귀하의 편의를 위해 원본 내용을 컴퓨터와 번역자의 조합으로 구성된 번역을 제공합니다. 이 내용은 일반적인 정보에 대해서만 제공되며 완성도나 정확도는 보장할 수 없습니다.

이 문서는 다음 항목에 적용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