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금 사용하고 있는 브라우저 버전은 이 사이트에 권장되지 않습니다.
다음 링크 중 하나를 클릭하여 최신 버전의 브라우저로 업그레이드하십시오.

지원

단종된 인텔® PRO/100 M 데스크탑 어댑터에 대한 고객 지원 옵션


마지막 검토일: 20-Sep-2016
문서 ID: 000007532

2011년 7월 29일에, Intel® 발표하는 더 이상 인텔® PRO/100 M 데스크탑 어댑터를 제조하지 않습니다. 사용 가능한 지원 옵션은 다음과 같습니다.

참고 고객 서비스 담당자 Intel® 셀프 서비스 제품에 대한 전화, 채팅, 커뮤니티 지원 포럼 또는 이메일 문의에 응답하지 않습니다.
 

이 어댑터는 제품 수명 기간 동안의 한정 보증, 결함이 있는 부품 rma 요청. 수 있는 아래 질문과 대답을 참조하십시오.

 
제품 이름 부품 번호 마지막 주문 날짜 마지막 배송 날짜 셀프 서비스 지원 시작 웹 기반 지원 종료
인텔® PRO/100 M 데스크탑 어댑터 PILA8460M07/30/ 2012 2001년 12월 31일/ 2012 2001년 12월 31일/2013 2001년 12월 31일/ 2016년까지
 

질문:

내 인텔® PRO/100 M 데스크탑 어댑터에 문제가 있어 RMA가 필요한 경우에는 어떻게 해야 합니다. 계속 보증 서비스가 제공되나요?
예. 인텔® PRO/100 M 데스크탑 어댑터가 있는 제품 수명 기간 동안의 한정 보증. RMA 요청하려는 경우, RMA 양식에 양식에 포함된 프로세스 수 있습니다.

201612월 31일 후 인텔® PRO/100 M 데스크탑 어댑터에 대한 지원은 어디서 구할 수 있습니까?
이러한 어댑터에 대한 2016년까지 12월 31일, 이메일, 채팅 및 전화 지원을 더 이상 제공되지 않습니다. 기술 지원 또는 기타 정보가 필요하면 이 어댑터에서 Intel® 지원 사이트로 이동하려면 합니다. 웹 기반 지원은 2016년까지 12월 후.

Intel® 인텔® PRO/100 M 데스크탑 어댑터에 대한 특정 교체 권장합니까?
예. 권장되는 교체 제품 변경 통지를 참조하십시오.

제품 변경 알림 110788-00 icon
이 문서에서는 영향을 받는에는 권장 교체 제품에 대한 상세 정보를 제공합니다.

143 KB 크기:
날짜: 2011년 7월
파일 개정: 00- 원래 PCN 게시

참고: PDF 파일을 보려면 Adobe Acrobat Reader*가 필요합니다

- 이 정보는 귀하의 편의를 위해 원본 내용을 컴퓨터와 번역자의 조합으로 구성된 번역을 제공합니다. 이 내용은 일반적인 정보에 대해서만 제공되며 완성도나 정확도는 보장할 수 없습니다.

이 문서는 다음 항목에 적용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