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금 사용하고 있는 브라우저 버전은 이 사이트에 권장되지 않습니다.
다음 링크 중 하나를 클릭하여 최신 버전의 브라우저로 업그레이드하십시오.

지원

Intel® 프로세서 보증 정보에 대한 자주 묻는 질문들(faq)


마지막 검토일: 08-Dec-2016
문서 ID: 000005494

다음은 Intel® 프로세서 보증 정보에 대한 자주 묻는 질문들(faq).

클릭하여 질문에 컨텐츠를 확장하려면:

Intel® 보증 절차가 설명된 비디오가 있습니까?
예. Intel® 프로세서 보증 안내서 비디오 주소는 가장 자주 묻는 질문들(faq).
 
보증은 누가 제공하고 보증 기간은 얼마나 됩니까?
OEM(Original Equipment Manufacturer) 프로세서 제품군
보통 컴퓨터 시스템 제조업체나 공급업체에서 보증을 제공합니다. 시스템과 함께 제공된 보증 문서를 확인하거나 컴퓨터 제조업체나 구매처에 보증 관련 정보를 문의하십시오.
Intel® 박스형 프로세서 제품군
Intel® 별도로 구입했든 컴퓨터 시스템의 일부로 구입했든 Intel® 박스형 프로세서 제품군에 대해 3년의 제한적 보증을 제공합니다.
 
보증 요청을 처리하기 전에 제품 등록이 필요합니까?
OEM 프로세서 제품군
OEM에서 시스템을 구입한 경우, OEM에 직접 등록 및 보증 요구 사항을 문의하십시오.
Intel® 박스형 프로세서 제품군
보증 요청을 처리하기 전에 Intel®에 제품을 등록할 필요는 없습니다.
 
보증이 적용되는지 확인하려면 어디로 연락해야 합니까?
OEM 프로세서 제품군
시스템 제조업체나 구매처에 문의하십시오. 자세한 보증 약관은 시스템과 함께 제공된 보증서를 참조하십시오.
Intel® 박스형 프로세서 제품군
시스템 제조업체, 구입처 또는 Intel® 고객 지원팀에 문의하십시오.
 
보증 서비스 요청을 처리하기 위해 필요한 정보는 무엇입니까?
OEM 프로세서 제품군
시스템 제조업체나 구매처에 문의하십시오. 자세한 보증 약관은 시스템과 함께 제공된 보증서를 참조하십시오.
Intel® 박스형 프로세서 제품군
박스형 프로세서의 Intel® 프로세서 상단에 있는 프로세서 표시를 요구합니다. 구매 증빙 자료도 제공해야 할 수 있습니다. Intel® 연락하기 전에  보증 요청을 위해 내 데스크탑 프로세서와 팬 마크를 식별하는 방법.
 
내 프로세서에 보증이 적용되는지 여부를 웹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까?
OEM 프로세서 제품군
옵션을 사용할 수 있는 경우 시스템 제조업체를 확인하십시오.
Intel® 박스형 프로세서 제품군
예. Intel® 보증 센터에서 프로세서 표시 및 온라인 도구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
 
Intel® 프로세서의 보증 기간을 연장해 줍니까?
OEM 프로세서 제품군
아니오, Intel® 시스템 문서에 명시된 원래 보증에 대한 보증 기간 연장을 제공하지 않습니다.
Intel® 박스형 프로세서 제품군
아니오, Intel® 시스템 문서에 명시된 원래 보증에 대한 보증 기간 연장을 제공하지 않습니다.
 
관련 항목
Intel®  보증 요청을 위해 데스크탑 프로세서와 팬 마크를 식별하는 방법
옵션 Intel®  중국 박스형 프로세서 식별
Intel® 제온 PhiTM 보증 statement- 1년 보증

- 이 정보는 귀하의 편의를 위해 원본 내용을 컴퓨터와 번역자의 조합으로 구성된 번역을 제공합니다. 이 내용은 일반적인 정보에 대해서만 제공되며 완성도나 정확도는 보장할 수 없습니다.

이 문서는 다음 항목에 적용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