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금 사용하고 있는 브라우저 버전은 이 사이트에 권장되지 않습니다.
다음 링크 중 하나를 클릭하여 최신 버전의 브라우저로 업그레이드하십시오.

지원

일반 랩탑 서비스, 지원 및 문제 해결


마지막 검토일: 10-Aug-2016
문서 ID: 000006846

Intel® 노트북 구성 요소일  뿐 랩톱 시스템 완제품을 제조 또는 판매하지 않습니다. 랩탑 문제 해결 지원 또는 무선 액세스 문제 아래에 연락처 정보를 참조하십시오.

참고 Intel®를 열거나 프로세서를 업그레이드 또는 랩탑 시스템의 무선 어댑터 추천하지 않습니다. 시스템 제조업체에 지원을 요청하십시오.
 

랩탑/노트북 제조업체
노트북 제조업체는 전체 시스템 하드웨어 및 소프트웨어 사용자 정의 및 검증. 문제가 있는 경우 랩탑, 연락처 제조업체 또는 업데이트된 시스템 BIOS, 드라이버 및 공통 문제에 대한 솔루션.의 지원 웹 사이트를 방문하십시오. 자세한 내용은 노트북 공급업체 지원을 참조하십시오.

무선 서비스 제공자
무선 액세스 서비스 제공자에 연결이 필요합니다. 무선 네트워크에 연결하는 중 문제 또는 핫스팟 무선 서비스 공급자에게 문의하십시오. 네트워크 상태를 확인하고 필요한 연결 설정.

Intel® 고객 지원
수 없습니다.이 문제를 해결하려면 랩탑 제조업체나 무선 서비스 공급자 Intel® 하드웨어 또는 소프트웨어 관련 문제가 있는 경우 Intel® 고객 지원팀에 연락하십시오.

시스템 정보 유틸리티 는 시스템의 구성 요소 및 관련 Intel® 지원 링크를 제공합니다.

참고 귀하는 등록된 Intel® 채널 프로그램 회원은 Intel® 리셀러 사이트에서 추가 제품 지원 정보를 확인하십시오.
 

- 이 정보는 귀하의 편의를 위해 원본 내용을 컴퓨터와 번역자의 조합으로 구성된 번역을 제공합니다. 이 내용은 일반적인 정보에 대해서만 제공되며 완성도나 정확도는 보장할 수 없습니다.

이 문서는 다음 항목에 적용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