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금 사용하고 있는 브라우저 버전은 이 사이트에 권장되지 않습니다.
다음 링크 중 하나를 클릭하여 최신 버전의 브라우저로 업그레이드하십시오.

지원

일반 넷북 서비스, 지원 및 문제 해결


마지막 검토일: 22-Jun-2016
문서 ID: 000007334

넷북 시스템, Intel®의 서로 다른 컴퓨터를 열거나 프로세서를 업그레이드 또는 무선 어댑터 추천하지 않습니다. 넷북은 컴퓨터 업그레이드하려는 경우에는 제조업체 담당자에게 문의할 수 있습니다.

Intel® 구성 요소 제조업체 넷북 시스템 완제품을 제조 또는 판매하지는 않습니다. 넷북에 대한 문제 해결 지원이 필요하면 Intel® 고객 지원팀에 문의하기 전에 다음 리소스를 참조하십시오.

넷북 제조업체
넷북 제조업체에서 맞춤형 수 있고 전체 시스템에 대한 유효성을 검증 Intel® 구성 요소. 넷북 컴퓨터 문제가 발생하면 시스템 제조업체 에 지원을 요청하는 것이 가장 효과적인방법입니다.

무선 서비스 제공자
무선 액세스 serviceprovider에 연결이 필요합니다. 문제가 있는 경우는 무선 네트워크나 핫스팟에 연결하면 서비스 제공자에 문의하여 네트워크 상태와 연결에 필요한 설정을 확인.


Intel® 고객 지원
Intel® 제조업체나 서비스 공급자를 통해 문제 해결되지 않으면 기술 지원 옵션을 제공합니다.

Intel® 구성 요소를 모르는 경우에는 내부의 넷북, 실행시스템 정보 유틸리티컴퓨터에 Intel® 제품 식별.
참고 Intel® 채널 프로그램에 등록한 고객은 Intel® 리셀러 사이트에서 추가 제품 지원 정보를 얻을 수 있습니다.

- 이 정보는 귀하의 편의를 위해 원본 내용을 컴퓨터와 번역자의 조합으로 구성된 번역을 제공합니다. 이 내용은 일반적인 정보에 대해서만 제공되며 완성도나 정확도는 보장할 수 없습니다.

이 문서는 다음 항목에 적용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