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D 매트릭스를 디코딩하여 인텔® 프로세서의 전체 일련 번호를 찾는 방법

문서

내 제품 확인

000021613

2023-10-23

전체 일련 번호 (ATPO)를 사용하면 인텔® 박스형 프로세서, 트레이 프로세서 또는 프로세서 보증 기간을 정확하게 식별할 수 있습니다. 2D 매트릭스에는 스마트폰 카메라를 사용하는 어플리케이션 도구로 읽을 수 있는 프로세서의 일련 번호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2D 매트릭스는 프로세서의 바깥쪽 가장자리에 있습니다.

2022년 1분기부터 12세대 인텔® 코어™ 데스크탑 프로세서 및 이후 데스크탑 프로세서 세대는 프로세서 상단에 두 번째 2D 매트릭스와 새로운 인텔 상표(new Intel trademark)를 표시합니다. 두 번째 2D 매트릭스는 프로세서의 바깥쪽 가장자리에 있는 첫 번째 2D 매트릭스와 동일한 전체 일련 번호(ATPO)를 갖습니다.

응용 프로그램 도구 및 장치를 사용하여 전체 일련 번호(ATPO)를 읽는 방법은 아래 지침을 참조하십시오.

ATPO serial number

2D 매트릭스를 사용하여 일련 번호를 읽는 세 가지 옵션:

옵션 1: Honeywell* 스캐너와 같이 2D 디코딩 기능이 있는 스캐너와 같이 10mil 데이터 매트릭스 코드를 읽는 스캐너를 사용하십시오.

옵션 2: 인텔® Reverse Logistics Toolkit 스마트폰에 다운로드 및 설치하고 장치 카메라를 사용하여 2D 매트릭스를 스캔하여 프로세서 일련 번호를 찾습니다. 전체 개요와 지침은 인텔® 역물류 툴킷 개요 를 참조하십시오.

Intel Reverse Logistics Toolkit icon

플랫폼/장치 다운로드 위치
인텔 다운로드 센터(Android 장치) 인텔 다운로드 센터
Google* Play 스토어(Android 장치) Google Play 스토어
Apple* App Store(Apple 장치) 애플 앱 스토어

옵션 3 : TecIdentify* 또는 NeoReader*와 같이 2D 매트릭스를 디코딩할 수 있는 타사 응용 프로그램을 사용하십시오. 이러한 앱은 Apple 앱 또는 Google Play 스토어를 통해 다운로드할 수 있습니다.

참고 타사 응용 프로그램 및 장치는 인텔의 통제를 받지 않습니다. 인텔은 타사 응용 프로그램 또는 장치의 콘텐츠에 대해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인텔은 명시된 회사 또는 제품을 보증하지 않으며 웹 페이지에 명시된 회사 또는 제품을 보증할 권리가 있습니다. 타사 응용 프로그램 및 장치를 사용하는 경우 이러한 행위에 따른 위험 부담은 사용자가 감수해야 합니다.

Install NeoReader 또는 Install TecIdentify

2D 매트릭스를 스캔 및 디코딩하여 전체 일련 번호를 찾는 방법

  1. 위의 옵션 중 하나를 선택합니다. 응용 프로그램을 사용하는 경우 장치에 다운로드하여 설치하십시오.
  2. 2D 매트릭스를 스캔합니다.

    2D Matrix

  3. 스캔에 성공하면 결과를 읽습니다. 응용 프로그램에서 전체 일련 번호(ATPO)를 표시합니다. 예를 들어 인텔® Reverse Logistics Toolkit 기본 스캔 결과의 아래 이미지를 참조하십시오.

    Basic scan

관련 항목
인텔® 박스형 프로세서 및 팬 부품 번호는 어디서 찾을 수 있습니까?
인텔® 데스크탑 프로세서의 부분 일련 번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