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지원

보증 서비스 FAQ


마지막 검토일: 27-Dec-2016
문서 ID: 000006268

컨텐츠를 확장하려면 질문에서 을 클릭합니다.

보증 교체/RMA

보증 교체를 받으려면 어떻게 합니까?인텔® 기술 공급자 프로그램 회원인 경우, 온라인 보증 및 지원 도구를 방문하십시오. 회원이 아닌 경우에는 인텔 고객 지원팀에 연락하거나 에이전트와 대화를 진행할 수 있습니다.
어떤 보증 지원을 받을 수 있습니까?인텔에서는 자체 판단 하에 인텔 보증이 적용되는 제품을 수리, 환불 또는 교체할 수 있는 권리를 보유합니다. 다음 교체 옵션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표준 보증 교체(SWR)인텔® 기술 공급자 프로그램의 모든 회원 외에 비회원도 이 보증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 표준 보증 교체(SWR):
    • 인텔은 보증 서비스가 유효한 고장난 또는 결함 있는 부품을 반환 받는 즉시 교체 부품을 발송해 드립니다.
    • SWR 프로그램은 구매 후 30일 이내에 사용할 수 있습니다. 구입일로부터 30일 이내의 보증 교체는 인텔® 공인 대리점을 통해 진행되어야 합니다. 인텔 공인 대리점에 연락할 수 없는 경우에는 인텔에 직접 문의하십시오.
    • 고장나거나 결함 있는 부품은 교체 요청 후 30일 이내에 반환되어야 하며 그렇지 않으면 교체 주문이 취소됩니다.
    • 주어진 시간에 SWR 하에 교체할 수 있는 최대 개수는 인텔 기술 공급자 프로그램 회원인 경우 20개, 비회원인 경우 5개입니다.
    참고등록된 인텔® 기술 공급자 프로그램 회원과 비회원은 SWR 자격만 있지만 일부 국가에서는 교차 배송 지원에 대해 지불하게 될 수 있습니다.
고급 보증 교체(AWR)

이 제한적 프리미엄 보증 서비스는 지정된 기준을 충족하는 인텔® 기술 공급자 프로그램 유자격 파트너만 이용할 수 있습니다.

AWR 조항:

  • 고급 보증 교체(AWR)는 제한된 프리미엄 보증 혜택입니다. 이 보증은 해당 지역 인텔® 공인 대리점을 통해 판매된 적격 인텔 제품을 구매하는 유자격 채널 프로그램 회원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인텔® 데스크탑 보드 D201GLY에는 적용되지 않습니다.
    • 인텔에서는 결함이 있는 부품이 반환될 때까지 기다리지 않고 대체 제품 또는 예비 부품을 인텔 골드 파트너 또는 인텔 플래티넘 파트너 프로그램 참가자에게 배송합니다.
    • AWR 프로그램은 구입일로부터 30일 간 사용 가능합니다. 구입일로부터 30일 이내의 보증 교체는 인텔 공인 대리점을 통해 진행되어야 합니다. 대리점에 연락할 수 없는 경우에는 인텔에 직접 문의하십시오.
    • 고장나거나 결함 있는 부품은 보증 교체 요청서 제출일로부터 30일 이내에 인텔로 반품해야 합니다. 이 기간 동안 반품하지 않으면 AWR 혜택이 보류되는 결과가 초래될 수도 있습니다.
    • AWR 보증 하에 교체할 수 있는 최대 개수:
      • 인텔® 기술 공급자 프로그램 레벨 1 플래티넘 파트너의 경우 10개
      • 인텔® 기술 공급자 프로그램 레벨 2 플래티넘 및 골드 파트너의 경우 6개
    참고인텔은 언제라도 AWR 이용 약관을 추가 또는 변경할 수 있습니다. AWR 요구 사항을 충족하지 않는 요청에 대해서는 AWR 지원이 거부될 수 있습니다. AWR 프로그램은 AWR 프로그램 참가자에 대한 공지 후 중단될 수 있습니다.
    참고

    인텔® 플랫폼 협업 및 시스템 사업부 고성능 컴퓨트 블록 시스템 보증은 인텔® 고객 지원팀을 통해 처리되어야 합니다. 보증 서비스를 받으려면 고객 지원팀에 연락하십시오.

    지원 담당자에게 시스템 제품 코드를 제공해야 합니다.

예비 부품 FUL(Fulfillment) 조건은 무엇입니까?
  • FUL(Fulfillment)은 이행 품목에 대한 인텔 보증 서비스로, 인텔® 기술 공급자 프로그램의 모든 회원과 비회원이 이용할 수 있습니다.
  • 온라인 FUL 주문은 인텔® 기술 공급자 프로그램 회원만 이용 가능합니다.
  • 인텔은 자격이 검증된 경우 교체 부품을 발송해 드립니다.
  • 구입일로부터 30일 이내의 보증 교체는 인텔 공인 대리점을 통해 진행되어야 합니다.
  • 온라인 FUL 주문에 허용되는 최대 개수는 5개입니다.
어떤 정보를 제공해야 합니까?다음 정보를 제공할 수 있도록 준비해주십시오.
  • 구입 증명서
  • 인텔® 기술 공급자 프로그램 회원 번호(회원인 경우)
  • 이메일 주소와 전화 번호
  • 배송 주소
  • 제품 이름
  • 고성능 컴퓨트 블록 서버 시스템의 경우, 시스템 제품 코드(PROD CODE)를 지원 담당자에게 제공하십시오
  • 제품 부품 번호
  • 보드 또는 서버 제품에 대한 일련 번호 또는 SL 코드
  • 프로세서에 대한 FPO 및 ATPO
  • SSD 제품에 대한 일련 번호/보안 일련 번호
  • 문제에 대한 설명
참고등록된 인텔® 기술 공급자 프로그램 회원과 비회원은 보증 이행 전에 문제 해결 절차를 수행해야 합니다.
내 제품이 보증 교체 대상인지 확인하려면 어떻게 합니까?다음 링크는 인텔® 제품에 대한 제품 식별 번호를 보여주는 이미지를 제공합니다.
온라인 보증 및 지원 도구를 사용하려면 어떻게 합니까?

이 도구는 인텔® 기술 공급자 프로그램 회원만 사용할 수 있습니다. 이러한 비디오에서는 온라인 보증 반품 설정 방법을 설명합니다. 회원이 아닌 경우에는 먼저 구입처에 문의하십시오. 지원을 받을 수 없으면 인텔 고객 지원팀에 연락하십시오.

고성능 컴퓨트 블록 서버 시스템에는 온라인 보증이 제공되지 않습니다. 보증 요청을 처리하려면 인텔 고객 지원팀에 연락하십시오.

제품을 포장하려면 어떻게 합니까?인텔에서는 보증 서비스를 받기 위해 제품을 보낼 때 원래의 포장을 사용할 것을 권장합니다. 원래의 포장이 없으면 배송 중 물리적 손상이 발생하지 않도록 제대로 제품을 포장해야 합니다.

다른 제품 유형 포장 관련 링크입니다.
참고

파손 시 보증이 적용되지 않습니다. 인텔은 운반 전 또는 운반 도중 파손된 제품에 대해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인텔은 상자에 포함된 사용자 설치 구성 요소 또는 품목을 추적 또는 반환할 수 없습니다. 이러한 품목은 보증 센터로 발송하지 마십시오.

포장 지침:

프로세서마더보드/단일마더보드/멀티 슬롯솔리드 스테이트 드라이브
제품을 다른 것으로 교체할 수 있습니까?인텔은 유사한 제품으로 교체해 드립니다.

배송

반품 상업 송장을 해석하고 기입하려면 어떻게 합니까?

반품 상업 송장은 여러 국가에 걸쳐 배송할 때 보증 반품을 위해 필요한 문서입니다. 상업 송장 모양은 지역마다 다를 수 있습니다. 여기 이미지는 상업 송장을 작성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예상 배송 시간이란 무엇입니까?적격 대상자가 고급 보증 교체(AWR)를 요청할 경우, 요청 당일에 교체용 제품이 배송됩니다. 표준 보증 요청(SWR)을 요청한 경우에는 반품된 제품에 물리적 파손이 있는지 검사한 후 교체용 제품이 배송됩니다 . 배달 시간은 통관 절차, 현지 배송 조건, 교체 부품 가용성 등에 따라 지역에 따라 다릅니다. 제품이 배송되고 나면 배송업체가 추적 번호를 전달해드립니다.
장애가 있는 CPU를 보낼 때 팬도 보내야 합니까?아니요. 귀하의 팬을 반품하지 마십시오. 반품된 팬은 폐기 처리됩니다.
보증 교체가 필요할 때 제품을 어디로 배송합니까?이메일로 발송되는 주문 확인서에는 반품 배송 주소를 포함하여 필요한 모든 반품 지침이 명시되어 있습니다.

일반적인 질문

인텔® 제품을 등록하려면 어떻게 합니까?인텔에서는 제품 등록을 요구하지 않습니다. 보증 지원 RMA가 필요한 경우에는 보증 센터를 방문하십시오.
인텔 보증 프로그램에서 지원하는 제품은 어떤 것입니까?인텔에서는 보증 교체 목적으로 다음 제품을 재고로 보유하고 있습니다.
  • 인텔® 박스형 프로세서
  • 인텔® 데스크탑 보드
  • 인텔® 워크스테이션 보드
  • 인텔® 서버 보드
  • 인텔® 섀시 반조립 키트
  • 인텔® NUC 보드 및 키트
  • 인텔® 솔리드 스테이트 드라이브(인텔® SSD)
  • 지정된 인텔® 서버 보드 및 플랫폼
  • 인텔® 무선 네트워크 인터페이스 카드
  • 인텔® 무선 제품 및 Xircom® 제품
참고Xircom® 제품 교체는 온라인으로 주문할 수 없습니다. Xircom 보증 교체가 필요한 고객은 인텔 고객 지원팀에 연락해야 합니다.
물리적 파손이란 무엇입니까?외부적인 원인으로 인한 제품 파손에는 제한적 보증이 적용되지 않습니다. 물리적 파손을 피할 수 있는 방법을 알아보십시오.
RMA 번호란 무엇입니까?RMA(Return Materials Authorization) 또는 주문 번호는 반품에 대한 참조 번호입니다. RMA 주문 번호는 전송된 이메일 확인서에 포함됩니다. 모든 반품에는 제품의 손쉬운 식별을 위해 RMA 번호를 명확하게 표시해야 합니다.
엔지니어링 샘플을 교체합니까?아니요. 엔지니어링 샘플은 무상인 생산 전 유닛으로, 보증 대상이 아닙니다.
EOL 또는 EOIS 제품이란 무엇입니까?EOL은 end of life(수명 종료)의 약어로, 제품을 더 이상 인텔에서 제조하지 않는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EOIS는 end of interactive support(대화식 지원 종료)의 약어로, 제품에 대한 기술 지원이 웹 기반으로만 이루어진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보증 기간은 이러한 두 제품 상태와 별개이며 둘 모두 보증을 받을 수 있습니다.
반품 또는 서비스 티켓 제출 시 반품 취소 또는 수정, 문제점이나 오류 보고 등 보증 청구를 수정하려면 어떻게 합니까?인텔 고객 지원팀에 연락하십시오. 인텔® 기술 공급자 프로그램 회원이면 채팅을 사용하십시오. 해당하는 경우, 오류 메시지와 같이 문제점이나 고민 사항을 보여주는 스크린샷을 캡처하거나 오류 발생 전에 제출한 데이터를 확보해 두십시오.
확인 이메일을 받지 못했는데, 이유가 무엇입니까?인텔의 주문 관리 시스템은 고객에게 자동으로 확인 이메일을 전송하도록 설계되었습니다. 수신된 확인 이메일을 자동으로 삭제할 수도 있는 스팸 방지 소프트웨어가 시스템에 설치되어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이메일 주소가 올바른지 확인하십시오.
온라인 보증 및 지원에 액세스할 수 없는데, 이유가 무엇입니까?온라인 보증 및 지원 도구는 인텔® 기술 공급자 프로그램 회원만 사용할 수 있습니다. 도구가 유지보수를 위해 오프라인으로 전환된 경우에는 나중에 다시 시도하십시오. 문제가 지속되면 이메일, 전화 또는 채팅으로 지원팀에 연락하십시오.
마모 고장(wear-out) 표시란 무엇입니까?미디어 마모 고장 표시는 인텔® SSD의 미디어 마모 수준을 모니터링하는 데 사용되는 SMART(E9) 특성입니다. 이 값은 인텔® 솔리드 스테이트 드라이브 툴박스를 사용하여 읽을 수 있습니다.
예비 부품을 주문하려면 어떻게 합니까?click.intel.com으로 이동하고 데스크탑 또는 서버 시스템에 해당하는 창을 클릭하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