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텔® 칩셋 소프트웨어 설치 유틸리티를 사용 하려면 어떻게 합니까?

문서

제품 정보 및 문서

000005835

2019-08-13

자세한 내용은 또는 주제를 클릭 하십시오.

인텔® 칩셋 소프트웨어 설치 유틸리티는 어떤 기능을 수행 합니까?

인텔® 칩셋 소프트웨어 설치 유틸리티는 칩셋 INF 파일을 업데이트 해야 하 고 파일을 설치 하 라는 메시지가 표시 될 때 자동으로 알려줍니다.

인텔 칩셋 소프트웨어 설치 유틸리티 (Intel® 칩셋 장치 소프트웨어 라고도 함)는 일반적으로 칩셋 드라이버나 칩셋 드라이버 (공통 잘못 된 생각) 라고도 합니다.

드라이버란?

드라이버는 컴퓨터에서 하드웨어를 통신 (또는 대화) 할 수 있도록 지 원하는 프로그램입니다. 인텔 칩셋 소프트웨어 설치 유틸리티는 드라이버가 아니며 드라이버를 포함 하지 않습니다.

INF 란?

INF는 시스템의 하드웨어 부분에 대 한 운영 체제 정보를 제공 하는 텍스트 파일입니다. 현재 인텔 칩셋 소프트웨어 설치 유틸리티는 하드웨어에 대 한 제품 이름을 제공 합니다. 이 정보를 활용 하면 운영 체제에서 장치 관리자의 해당 하드웨어 부분에 맞는 이름을 표시할 수 있습니다.

 

INF in Device Manager

INF가 도움이 되었습니까?

운영 체제 이후에 칩셋이 출시 된 경우 운영 체제가 칩셋의 모든 부분을 식별할 수 있습니다. 인텔과 Microsoft는 새로운 운영 체제에 현재와 미래의 칩셋에 대 한 정보를 모두 포함 하기 위해 협력 하 고 있습니다. 대부분의 경우 운영 체제는 INF 없이 모든 칩셋의 모든 부분을 인식 합니다.

인텔® 칩셋 소프트웨어 설치 유틸리티를 설치 해야 합니까?

운영 체제를 설치 하는 경우를 제외 하 고 인텔® 칩셋 소프트웨어 설치 유틸리티를 설치할 필요가 없습니다.

운영 체제 설치 후에 인텔 칩셋 소프트웨어 설치 유틸리티를 설치 하면 장치 관리자에서 제품 이름을 인식 하는 데 필요한 INF 파일만 설치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