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 대 한 질문과 대답인텔® 시스템 지원 유틸리티

문서

제품 정보 및 문서

000008490

2017-12-08

또는 자세한 내용을 보려면 다음 항목을 클릭 하십시오.

인텔® 시스템 지원 유틸리티 무엇입니까?

인텔® 시스템 지원 유틸리티 는 고객 지원 문제 해결을 지 원하는 시스템 및 장치 정보를 검색 합니다. 정보를 보거나 파일에 저장 하거나 웹을 통해 고객 지원에 보낼 수 있습니다.

인텔 시스템 지원 유틸리티는 어떤 운영 체제에서 실행 됩니까?

운영 체계 (IA32와 X64)
윈도우 * 서버 2008 R2
윈도우 서버 2012
윈도우 서버 2012 R2
Windows 8.1
윈도우 8
윈도우 7
Windows® 10
윈도우 서버 2016
리눅스 * 레드햇 엔터 프 라이즈 리눅스 6.7
리눅스 레드햇 엔터 프 라이즈 리눅스 7.2
리눅스 sles 11 SP4
리눅스 sles 12 SP1
우분투 * 16.04.1

어떤 유형의 정보를 수집 합니까?

인텔® 시스템 지원 유틸리티 시스템 및 장치 정보를 검색 합니다. 이 정보는 BIOS/플랫폼, 디스플레이, 메모리, 마더보드, 네트워킹, 운영 체제, 프로세서 및 저장소에 대 한 자세한 내용을 포함 합니다.

수집 된 개인 식별 정보는 무엇입니까?

아니요. 인텔 시스템 지원 유틸리티는 시스템 및 장치 정보만 수집 합니다. 인텔은 귀하의 프라이버시를 보호 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개인정보 보호 통지를 참조 하십시오.

스캔을 파일에 저장할 수 있습니까?

예, 스캔을 파일에 저장할 수 있습니다. 파일을 인텔 고객 지원팀에 보내어 시스템 및 장치에 대 한 정보를 수집 하 여 문제를 보다 효율적으로 해결할 수 있습니다.

인텔 시스템 지원 유틸리티 외부에서 저장 된 스캔 파일을 볼 수 있습니까?

예, 저장 된 스캔 파일은 텍스트 형식입니다. 대부분의 텍스트 편집기와 대부분의 브라우저에서 파일을 열어서 내용을 볼 수 있습니다. 정보를 더 잘 보기 위해 인텔® 시스템 지원 유틸리티 에서 저장 된 스캔 파일을 엽니다.

일부 장치 정보에 대해 인텔 시스템 지원 유틸리티 디스플레이를 사용할 수 없는 이유는 무엇입니까?

사용할 수 없는 용어는 인텔® 시스템 지원 유틸리티 가 장치와 연결 된 정보나 설정을 검색할 수 없을 때마다 표시 됩니다.

인텔 시스템 지원 유틸리티에 설치가 필요 합니까?

아니요. 인텔 시스템 지원 유틸리티는 독립형 응용 프로그램이 며 설치가 필요 하지 않습니다. 다운로드 파일의 경우 인텔® 시스템 지원 유틸리티 를 엽니다 .

인텔 시스템 지원 유틸리티에서 스캔을 수행 하려면 인터넷에 연결 해야 합니까?

아니요. 인터넷 연결은 스캔 파일을 전자 메일로 보내거나 인텔 고객 지원 서비스 요청에 보고서를 첨부 하 고 제출 하려는 경우에만 필요 합니다.

다른 컴퓨터에서 검사를 열고 볼 수 있습니까?

예. 한 컴퓨터에 대 한 보고서를 검색 및 저장 하 고 다른 컴퓨터로 보고서를 볼 수 있습니다.

일반적인 검사는 얼마나 걸립니까?

검색 시간은 시스템의 장치 수와 인텔 시스템 지원 유틸리티가 수집 하는 정보의 양에 따라 달라 집니다. 여러 네트워크 어댑터 및 기타 장치가 있는 시스템에서 인텔 시스템 지원 유틸리티를 실행 하면 검색을 완료 하는 데 걸리는 시간이 늘어납니다. 선택적 검색 (예: 네트워킹 선택)을 수행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대부분의 경우 전체 검사를 수행 하는 것이 좋습니다.

인텔 시스템 지원 유틸리티가 시스템을 사용한 후에도 설치 하거나 그대로 유지 합니까?

아니요. 인텔 시스템 지원 유틸리티는 독립형 응용 프로그램이 며 설치가 필요 하지 않습니다. 인텔® 시스템 지원 유틸리티 의 유일한 트레이스는 저장 파일과 SSU .exe를 모두 삭제할 수 있습니다.

인텔에서 인텔 시스템 지원 유틸리티의 Linux * 버전을 지원 합니까?

예. Linux *의 인텔® 시스템 지원 유틸리티 에 액세스 하 여 전체 사용 지침에 대 한 릴리스 정보 (다운로드 가능)를 검토 하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