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용 설명서 인텔® System Support Utility

문서

제품 정보 및 문서

000008563

2021-06-30

지원 인텔® System Support Utility 문제 해결을 지원하기 위해 시스템 및 장치 정보를 검색합니다. 정보를 보거나 파일에 저장하거나 웹을 통해 고객 지원으로 보낼 수 있습니다.

Windows*인텔® System Support Utility 다운로드
Linux* 인텔® System Support Utility 운영 체제용 다운로드

참고개인 정보는 수집되지 않습니다. 인텔은 귀하의 개인 정보를 보호하기 위해 최선을 다합니다. 자세한 내용은 개인정보 보호 고지 를 참조하십시오.

컨텐츠를 확장하려면 또는 항목을 클릭합니다.

지원되는 운영 체제

운영 체제(IA32 및 X64)
Windows Server 2008* R2
Windows Server 2012* R2
Windows® 10
Windows 8.1*
Windows 8*
Windows 7*
Windows Server 2016*
Linux* Red Hat Enterprise Linux 6.7
Linux Red Hat Enterprise Linux 7.2
Linux SLES 11 SP4
Linux SLES 12 SP1
Ubuntu* 16.04.1

인텔® System Support Utility 프로세스

Windows* 프로세스
  1. 응용 인텔® System Support Utility 다운로드하고 응용 프로그램을 시스템에 저장합니다.
  2. 시스템 및 장치 정보를 보려면 응용 프로그램을 열고 검색 을 클릭합니다. 검색 인텔® System Support Utility 출력 화면의 요약 보기가 기본값입니다. 요약이 표시되는 메뉴를 클릭하여 상세 보기 로 변경합니다.
  3. 검색을 저장하려면 다음 을 클릭하고 저장 을 클릭합니다. 컴퓨터의 액세스 가능한 위치에 파일을 저장할 수 있습니다.
  4. 저장된 파일을 고객 지원으로 이메일을 보내드립니다.
Linux* 프로세스
  1. Linux* 인텔® System Support Utility 운영 체제용 드라이버를 다운로드하고 ssu.tar.gz 파일을 시스템에 저장합니다.
  2. ssu.ssu.sh.gz에서 파일 형식을 추출하고 시스템에 저장합니다.
  3. Linux 단말기에서 ssu.sh 스크립트를 실행하기 위해 응용 프로그램->->Terminal 을 실행하십시오.
  4. 현재 디렉토리에서, 서버 파일이 상주하는 현재 ssu.sh 이동합니다. 예를 들어, 파일 ssu.sh SSU 파일이라는 폴더에 저장한 경우, 명령은 cd SSU 파일입니다.
  5. ./ssu.sh < ssu.sh parameter=0|1> 0 = 끄기 및 1 = 활성화된 경우)를 사용하여 파일 실행
  6. readme에 포함된 매개변수 정의를 사용하여 사용할 매개변수를 판정합니다.
    참고매개변수가 지정되지 않으면서 ./ssu.sh 실행되는 경우, 지정해야 하는 제3자 로그를 제외하고 모든 시스템 정보를 캡처합니다.
    • 출력 파일이 지정되지 않은 경우, 인텔 System Support Utility 는 출력을 < 시스템 이름>.txt 파일에 기록합니다.
  7. 대부분의 텍스트 편집자에서 출력 파일을 보거나 열 수 있습니다. 그러나 보다 나은 포맷된 보기를 위해 WordPad*같은 워드 프로세싱 소프트웨어 에서 파일을 볼 수 있습니다. 또한 Windows 인텔® System Support Utility 출력 파일을 열면 Linux 정보를 쉽게 볼 수 있는 사용자 인터페이스로 볼 수 있습니다.
인텔 System Support Utility 기능 및 사용자 인터페이스 정보

검색: 컴퓨터 시스템 정보와 장치에 대한 자세한 검색을 수행합니다.

선택적 검색: 전체 검색 시간을 잠재적으로 줄이기 위해 특정 장치 노드를 선택하여 검색을 수행할 수 있습니다. 타사 인텔® System Support Utility 제외한 검색을 위해 선택한 모든 것 에 대한 설정이 기본값입니다.

열기: 이전 저장한 검색 파일을 열어 인텔® System Support Utility 인터페이스에서 을 볼 수 있습니다.

요약 보기: 검색이 끝나면 자동으로 인텔® System Support Utility 보기 화면으로 전환됩니다. 이 화면은 시스템 정보와 설치된 장치의 고급 요약을 표시합니다. 이 정보에는 OS, 메모리, 프로세서, 시스템 유형, 디스플레이 어댑터, 보드 정보, 네트워크 어댑터(무선 및 유선) 및 스토리지 정보가 포함됩니다. 각 장치에는 해당되는 경우 드라이버 목록이 있습니다.

자세한 보기: 요약 보기 화면에서 드롭다운 메뉴에 액세스하여 요약 보기와 상세 보기 사이를 변경할 수 있습니다. 자세한 보기는 장치 정보 및 시스템 정보에 대한 포괄적인 목록입니다.

기능 검색: 리뷰 페이지에서 요약 또는 세부 보기를 검색하고 제공된 검색 기준에 따라 결과를 필터합니다.

  • 사용자 유형으로 검색이 시작되어, 검색 인텔® System Support Utility 일치하는 항목만 표시하기 위해 뷰의 출력을 필터합니다. 일치하는 항목을 찾을 수 없는 경우 보기가 비어 있습니다.
  • 검색 필드는 대소문자 및 하위 하위 검색 필드입니다. 예를 들어, 인텔 또는 인텔® Dual Band Wireless용 스토리지 장치와 일치하는 인텔을 검색합니다.
  • 검색은 세 개의 기본 부울 연산자 및 또는 를 사용하며 검색 기준에 초점을 맞추지 않습니다.

예: AND 및 OR의 조합을 함께 사용하는 경우 검색어는 괄호로 인클로저로 동봉될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인텔 및 (스토리지 또는 그래픽)

  • 검색 매개변수가 괄호 내에 묶이지 않을 경우, 검색 운영자는 왼쪽에서 오른쪽 순서로 발생하여 각 운영자/용어를 평가합니다.
예를 들어:
  • 인텔 및 스토리지 또는 그래픽은 (인텔 및 스토리지) 또는 그래픽으로 평가됩니다.
  • 인텔 및 비 스토리지는 인텔 및 (스토리지가 아 아우)로 평가됩니다.

뒷면 및 다음: 다음 중 일부를 선택합니다. < 후면 단추를 사용하여 이전 검색 보기로 다시 니다. (예, 아니요, 취소) 옵션으로 검색 정보를 저장하라는 메시지가 표시됩니다. 다음 중 일부를 선택합니다. 다음 > 저장 및 제출 화면으로 버튼을 누릅니다.

검토: 검토 를 클릭하면 요약 및 상세 보기로 돌아가게됩니다.

저장: 검색 정보를 파일에 저장합니다.

제출: 제출 버튼을 클릭하면 인텔 고객 지원 사이트로 리디렉션됩니다.

지원 인텔® System Support Utility: 자세한 인텔® SSU 링크 를 클릭하면 화면 인텔® SSU 표시됩니다. 정보 화면에는 응용 프로그램에 대한 간단한 설명과 웹 사이트 가이드에 대한 인텔® SSU 위치 및 다운로드 위치 및 웹 사이트로 연결되는 인텔® Driver & Support Assistant.

인텔 고객 지원: 인텔 고객 지원 링크를 클릭하면 웹 브라우저가 인텔 고객 지원 방문 페이지로 이동합니다.

X: X를 클릭하면 응용 인텔® System Support Utility 닫습니다. 검색을 완료하면 종료하기 전에 파일에 정보를 저장할지 묻는 질문이 표시됩니다.

복사 정보(복사/붙여넣기) 기능: 인텔® System Support Utility 보기 화면에서 정보(항목 및 값)를 복사한 다음 지원되는 텍스트 편집기 또는 필드에 정보를 붙여 넣는 기능을 지원합니다. 이 기능에 액세스하려면 마우스를 사용하여 복사하려는 정보를 선택하고 마우스를 마우스로 마우스를 마우스로 마우스를 마우스 오른쪽 단추로 클릭한 후 복사 를 선택합니다. Ctrl 기능도 지원됩니다: Ctrl/A, Ctrl/C.

정보 링크 및 리디렉션: 아이콘은 각 인텔 장치 이름 옆에 있습니다. 자세한 내용을 보려면 두 번 클릭한 텍스트 위에 마우스 오른쪽 단추를 마우스 오른쪽 단추로 추가합니다. 아이콘을 두 번 클릭하면 제품 웹 다이렉트가 나타납니다. 기본 브라우저가 열리면 장치 정보가 인텔 컨텐츠 검색 필드에 제출되어, 해당 장치에 대한 모든 관련 문서가 생성됩니다.

자세한 출력 화면 보기

자세한 보기에서 정보를 볼 때 사용할 수 있는 설명은 다음과 같습니다.

컴퓨터: 제조업체, 시스템 모델, 시스템 유형 및 프로세서를 포함하겠지만 그에 국한되지 않는 컴퓨터의 세부 검색 정보를 보여줍니다.

디스플레이: 시스템에 모든 그래픽 어댑터 목록을 확인합니다. 장치 이름을 클릭하면 자세한 검색 정보가 표시됩니다. 이 정보는 드라이버 버전, 비디오 프로세서 및 어댑터 RAM을 포함하지만 이에 국한되지 않습니다.

메모리: 용량, 부품 번호 및 제조업체를 포함하여 각 메모리 뱅크에 대한 정보입니다.

마더보드: BIOS, 부품 번호, 일련 번호 및 칩셋을 포함하는 보드 정보.

네트워킹: 시스템에 모든 네트워크 어댑터 목록을 확인합니다. 이러한 네트워크 어댑터는 모든 유선 및 무선 연결을 포함합니다.

  • 어댑터 이름: 장치 이름을 클릭하면 자세한 검색 정보가 표시됩니다. 이 정보는 PBA 번호, 드라이버 버전, 어댑터 유형 및 제품 유형을 포함하지만 이에 국한되지 않습니다.
  • 설정: 어댑터 이름 옆에 (+)를 클릭한 후 설정을 클릭하면 어댑터에 대한 영구 설정 및 구성 정보가 표시됩니다.

운영 체제: OS 제조업체 및 OS 버전/빌드를 포함하나 한정되지 않는 운영 체제에 대한 자세한 검색 정보를 디스플레이합니다.

프로세서: 칩셋, 스테핑 및 속도를 포함하나 그에 국한되지 않는 프로세서에 대한 상세 스캔 정보를 디스플레이합니다.

스토리지: 일련 번호, 모델, 크기 를 포함하나 한정되지 않는 스토리지 장치에 대한 자세한 검색 정보를 디스플레이합니다.

타사 로깅: 정보를 출력 파일에 저장하고 대화 상자에 표시하는 등 자세한 로깅 기능을 제공합니다. 타사 로그는 시스템 로그 정보와 DXDiags 로그로 구성됩니다.

관련 항목
인텔® System Support Utility FA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