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텔® 액티브 관리 기술에 대 한 제품 자문

문서

제품 정보 및 문서

000006278

2019-03-08

인텔® AMT에 대 한 지원 함께 IT 구성 관리 제품을 사용 하는 경우 버전 9.0의 변경 사항이 영향을 미칠 수 있습니다. 4 세대 인텔® 코어™ v 프로™ 프로세서 는 2013에 인텔® AMT 버전 9.0을 제공 합니다.
 

또는 세부 정보에 대 한 항목을 클릭 합니다.

 
인텔® AMT가 있는 인텔의 4 세대 인텔® 코어™ 프로세서 플랫폼과 특별히 다른 것은 무엇입니까? 인텔® 코어™ 프로세서 인텔® AMT를 사용 하 여 4 세대 이전 플랫폼은 단순 개체 액세스 프로토콜 (SOAP) eoi 통신 프로토콜을 지원 했습니다. 인텔® AMT 3.2 부터는 대역 외 관리를 위한 업계 표준 프로토콜이 채택 되었습니다. 이 프로토콜은 ws 관리 (ws 맨)입니다. 인텔은 인텔® amt 3.2에서 8까지 두 프로토콜을 모두 지원 했습니다. 이전 eoi 프로토콜을 제거 하는 계획은 2009에서 WS-만 프로토콜을 지 원하는 최초의 세대로 인텔® amt 9. x와 함께 언급 되었습니다.
영향을 받는지 어떻게 알 까?일부 IT 구성 관리 제품에 대 한 WS-맨으로 전환 하지 않은인텔® Amt. 이러한 제품은 고객이 구성 관리 제품에 대 한 업그레이드를 수행 해야 할 수 있습니다. 이 업그레이드는 4 세대로 시작 하는 새로운 플랫폼과의 호환성을 유지 하기 위해 수행 됩니다.인텔® 코어™ v 프로™프로세서. 호환성을 유지 하기 위해 업그레이드가 필요한 경우 ISV에 문의 하십시오.
이 변경 사항이 내 경험에 어떤 영향을 미치는가?영향을 받지 않는 IT 구성 관리 제품을 사용 하는 경우에는 환경이 변경 되지 않습니다. 업그레이드가 필요한 IT 구성 관리 제품을 사용 하는 경우 비즈니스 프로세스에 변경 사항이 발생 합니다.
그동안, 나에 게 미치는 영향은 무엇입니까?기존인텔® v프로™ 플랫폼 이미 프로 비전 된 인텔® AMT를 사용 하는 s는 IT 구성 관리 제품으로 계속 관리 됩니다. 있는 경우인텔® v프로™ 플랫폼 인텔® amt를 프로 비전 하지 않은 경우 지원 되는 인텔® amt 기능 및 이전 버전의 특정 목록은 ISV에 문의 하십시오.
지원 되는 방법은 무엇입니까?ISV에 직접 문의할 것을 권장 합니다.지원.
질문이 나 자세한 정보는 누구에 게 문의할 수 있습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