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텔® v프로™ 플랫폼에 대한 자주 묻는 질문들

문서

제품 정보 및 문서

000006417

2022-06-10

자세한 내용은 다음을 클릭하거나 주제를 클릭합니다 .

분실된 인텔® 관리 엔진(인텔® ME) 관리자 비밀번호를 복구하려면 어떻게 합니까? 메인보드에서 CMOS(RTC) 배터리를 분리하고 교체하기 전에 최소 5분 정도 기다립니다. 이 작업은 컴퓨터를 공장 기본 상태로 다시 재설정하여 기본 비밀번호를 사용할 수 있도록 합니다. 관리자 인텔® 관리 엔진(인텔® ME) 및 인텔® 액티브 관리 기술(인텔® AMT)에 액세스합니다. 비밀번호를 사용한 후 클라이언트를 재프로비전해야 합니다.
 

컴퓨터 모델 및 BIOS 버전에 따라 BIOS에서 인텔 AMT, SOL 및 IDE-R을 다시 활성화해야 할 수도 있습니다.

호스트 이름에 밑단을 사용하는 시스템을 프로비저닝할 수 있습니까?DNS RFC는 특수 문자를 지원하지 않습니다. Microsoft* DNS는 Microsoft 호스트 이름에 대한 특수 문자를 허용할 수 있지만 권장하지 않습니다.
인텔® 액티브 관리 기술(인텔® AMT) 개인 정보 알림 창을 비활성화하려면 어떻게 합니까? 인텔 AMT 시스템에 로그온할 때 개인 정보 보호 알림 창이 자동으로 표시됩니다. "이 메시지 표시 안 함" 확인란을 선택하여 알림을 비활성화할 수 있습니다.

또한 개인 정보 알림 창을 비활성화하고 레지스트리 키를 수정하여 응용 프로그램을 계속 실행할 수 있습니다.

  1. 레지스트리를 열고 키 KEY_LOCAL_MACHINE\SOFTWARE\Intel\Network_Services\atchk]를 찾습니다.
  2. 최소화PrivacyIconAtStart라는 이름의 dword 값을 만들고 그 값을 00000001 설정합니다.
인텔® v프로™ 플랫폼 및 Linux*에 대한 정보는 어디에서 찾을 수 있습니까? v프로™ 플랫폼을 탑재한 인텔® 코어™2 프로세서에 대한 Linux* 지원에 대한 정보는 다음 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오픈 소스 인텔® AMT 드라이버 및 도구 사이트*.
인텔 AMT 운영 체제와 독립적으로 DNS 서버에 등록합니까? 인텔 ME DNS를 독립적으로 업데이트하지 않습니다. DHCP 서버 또는 운영 체제에 의존하여 DNS 서버를 업데이트합니다. 모든 클라이언트에 대해 동일한 이름으로 DNS가 업데이트되는 경우, DHCP 서버가 각 인텔 AMT 클라이언트에 IP 임대를 할당할 때마다 DNS를 업데이트할 가능성이 높습니다.
 

모든 인텔 AMT 클라이언트에 고유한 이름을 제공하거나 DHCP 서버에서 DNS 업데이트를 비활성화해야 합니다.

여러 네트워크 카드가 지원됩니까?v프로™ 기술이 탑재된 인텔® 코어™2 프로세서의 인텔® AMT 기능은 여러 네트워크 카드를 지원하지 않습니다. 인텔 AMT v프로 기술이 탑재된 인텔 코어2 프로세서의 온보드 네트워크 인터페이스를 통해서만 통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