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장에 있는 듯한 생동감
인텔® 트루 VR을 사용하면 사실상 경기장 어디든지 가장 좋아하는 스포츠를 입체적인 파노라마 화면으로 즐길 수 있습니다. 가장 좋아하는 시점을 선택해 언제든지 POV를 전환할 수 있습니다. 이러한 모든 기술은 인텔® 제온® 프로세서와 최고의 인텔® 기반 서버를 통해 구현됩니다.1
인텔® 기술이 경기를 전달하는 방법
인텔® 트루 VR은 라이브 스포츠 이벤트를 현실감 있는 완벽한 몰입형 가상 현실 경험으로 바꾸기 위한 엔드-투-엔드 기술 솔루션입니다. 이 기술에는 입체 카메라 파드, 인텔®의 강력한 컴퓨팅 성능, 멀티플랫폼 배포 기능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장비는 일반적으로 경기 전이나 경기 당일에 경기장 내에 설치됩니다.
카메라 파드
인텔 고유의 페어드 렌즈(Paired-lens) 입체 카메라 파드는 경기 장면을 자연스러운 파노라마 뷰로 제공하므로 볼 때마다 실감나는 비율과 깊이로 감상할 수 있습니다. 파드는 휴대성도 뛰어나서 경기장 안과 밖에서 최적의 시점으로 배치할 수 있습니다. 이벤트마다 1 - 8곳의 카메라 파드가 사용되며 각 파드에는 무려 12개의 카메라가 있습니다.
강력한 컴퓨팅 성능
카메라 파드는 인텔® 제온® 프로세서로 실행됩니다. 이들은 인텔® 기반 서버가 있는 모바일 제작 스튜디오에 광섬유로 연결됩니다. 인텔® 트루 VR 트랜스코드는 인텔® 고성능 컴퓨팅(HPC) 및 소프트웨어 알고리즘을 사용해 여러 비디오 데이터 피드를 함께 하나의 실시간 스트림으로 원활하게 연결합니다.
턴키 앱 및 SDK
인텔® 트루 VR 턴키 앱 및 소프트웨어 개발 키트(SDK)는 애플리케이션 설계와 프로덕션을 포함합니다. 이 강력한 소프트웨어 개발 키트는 통계, 타사 오디오 및 비디오 피드, 카메라 전환, 푸시 알림, 분석 등을 함께 지원합니다. 이러한 경험은 기존의 방송과 리그 채널에 쉽게 통합될 수 있습니다.
멀티플랫폼 배포
시청자는 VR 헤드셋, 모바일 기기, 태블릿, PC로 인텔® 트루 VR 환경에 액세스할 수 있습니다. 모바일 시청의 경우 삼성 기어* VR 또는 Oculus Go 헤드셋* 또는 카드보드 뷰어, iOS 또는 Android OS를 사용하면 됩니다. 또한 Twitter에서 스트리밍하거나 Facebook 360, YouTube 360°으로 하이라이트를 볼 수도 있습니다.
자세한 내용
눈앞에서 펼쳐지는 생생한 액션
NFL, NBA, 라리가 및 기타 리그들이 인텔® 트루 뷰 및 인텔® 트루 VR을 사용하여 시청자가 선호하는 플랫폼에서 더욱 몰입감 넘치는 경험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제품 및 성능 정보
인텔® 기술의 기능 및 이점은 시스템 구성에 따라 달라지며 지원되는 하드웨어, 소프트웨어 또는 서비스 활성화가 필요할 수 있습니다. 성능은 시스템 구성에 따라 달라집니다. 어떤 제품 또는 구성 요소도 절대적으로 안전할 수는 없습니다. 시스템 제조업체 또는 소매업체에 문의하거나 https://www.intel.co.kr에서 자세한 내용을 확인하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