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텔® 제온® 프로세서를 통한 엔터테인먼트 마케팅

Caesars Entertainment는 기술 리더십을 이용하여, 세 개 대륙에 리조트와 카지노를 보유하고 있는 세계에서 가장 지리적으로 광범위한 카지노 엔터테인먼트 기업이 될 수 있었습니다. 이 회사는 고객 경험 개선을 위해 혁신적인 방식으로 데이터를 사용하는 것으로 잘 알려져 있습니다. 하지만 게임 외 활동에 돈을 쓰는 젊은 고객이 늘어남에 따라, Caesars는 호텔, 쇼 및 쇼핑 장소와 관련하여 새로운 대규모 고객 데이터를 처리하는 시스템이 필요하게 되었습니다. 인구 및 행동 데이터는 Caesars Entertainment의 성공적인 마케팅을 위해 중요한 자료입니다.

Caesars에서는 이전부터 고객을 세그먼트로 나누고 '셸프 캠페인'이라는 각 세그먼트에 맞는 마케팅 캠페인을 제공하여 ...왔습니다. Caesars는 주로 게임 데이터에 기반한 마케팅 캠페인을 진행하기 위해 Teradata* 시스템을 사용하였습니다. 그러다 특히 젊은 고객층에서 게임이 아닌 다른 리조트 활동을 보다 중요시하게 되면서 고도로 다양화된 새로운 데이터를 분석해야 하는 상황에 처했습니다. 또한 기존 세그먼트로는 충분한 수익이 확보되지 않았습니다.

Caesars Entertainment는 인텔® 제온® 프로세서 E5 제품군 탑재 Dell* PowerEdge 서버에서 실행되는 Cloudera Enterprise를 사용하여 스스로를 기술 리더로 포지셔닝했습니다. Caesars Entertainment는 대용량 데이터를 보다 효율적으로 분석 및 관리하고 고객에게 최상의 경험을 제공할 수 있는 최고의 데이터 분석 기술을 구축했습니다. 데이터를 빠르게 분석할 수 있게 되자 고객의 선호도와 행동을 파악하고, 다양한 제품을 제공하며, 슬롯 흐름을 추적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