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비주얼 클라우드란?

비주얼 컴퓨팅 워크로드가 더욱 빠르게 증가하면서 클라우드 서비스 공급업체(CSP), 통신 서비스 공급업체(CoSP), 기업은 컴퓨팅 리소스의 물리적/가상 분산을 다시 고민하고 있습니다. 비주얼 클라우드 컴퓨팅은 동영상 콘텐츠에 인텔리전스를 추가하고 머신 러닝 및 기타 인공 지능 부문을 활용하는 애플리케이션뿐만 아니라 라이브 및 파일 기반 비주얼 경험을 효율적으로 제공하는 데 중점을 둔 원격 콘텐츠와 서비스 소비를 위한 기능 모음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네트워크 및 에지 v서밋 시리즈: CenturyLink,
Cellnex 및 Lenovo로부터 듣는 에지 컴퓨팅 및 콘텐츠 전송 네트워크(CDN) ›

팟캐스트: SMAC Talk의 Daniel Newman이 인텔 데이터 센터 그룹/GM 비주얼 클라우드 부문 VP Lynn Comp와 함께하는 팟캐스트 ›

동영상: 비주얼 클라우드, 네트워크, 기기의 핵심이 되는 소프트웨어 및 오픈 소스 도구 ›

칩 챗 팟캐스트: 비주얼 클라우드의 발전과 에코시스템의 도입 ›

블로그: 글로벌 동영상 수요에 따라 요구되는 새로운 하드웨어 및 소프트웨어 솔루션 ›

백서: 진화하는 미디어에 대비한 비주얼 클라우드 서비스 재고

클라우드 기반 데이터 센터에 미디어 콘텐츠가 증가함에 따라 CSP, CoSP, 기업은 상당한 부담을 안게 될 것입니다. 이 문제의 해결책을 이 백서에서 자세히 알아보십시오.

백서 다운로드

오픈 비주얼 클라우드

인텔은 경제적인 비주얼 클라우드 혁신을 위한 구성 블록과 파이프라인을 준비하고 에코시스템을 강화하기 위해 오픈 비주얼 클라우드라는 오픈 소스 프로젝트에서 인텔의 기존 오픈 소스 기능을 사용한 비주얼 클라우드 서비스용 참조 파이프라인 레시피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오픈 비주얼 클라우드는 인코딩, 디코딩, 추론, 렌더링 전반에 걸쳐 고성능, 고품질의 검증된 오픈 소스 구성 블록뿐만 아니라 비주얼 클라우드 워크로드를 지원하는 참조 파이프라인도 제공합니다. 목표는 빠르고 쉽게 비주얼 클라우드 서비스를 구축하고 수익을 창출할 수 있도록 혁신을 방해하는 장애물을 최소화하는 것입니다. 또한 미디어(FFMPEG, GStreamer), AI(TensorFlow*, Caffe*, MXNet*, ONNX*, Kaldi*), 그래픽(OpenGL, DirectX)을 비롯한 익숙한 산업 표준 프레임워크를 지원하기 때문에 더 많은 오픈 소스 커뮤니티를 활용할 수 있습니다.

다음 웹사이트에서 오픈 비주얼 클라우드, 코드 다운로드, 혁신 기회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십시오.

AOMedia, 더 많은 비디오 플랫폼에 AV1을 도입하는 Software Implementation Working Group 결성 ›

오픈 소스 AV1 비디오 코덱을 사용하는 기업이 많아지는 이유 ›

더 많은 비디오 플랫폼에 빠르고 효율적인 AV1 인코딩을을 도입하는 주요 개념 ›

www.01.org/OpenVisualCloud ›

Netflix 블로그: 오픈 소스 AV1 인코더 및 디코더 성능 ›

백서: 비주얼 클라우드를 위한 Scalable Video Technology와 AWS* 클라우드 인스턴스 측정 ›

백서: 비주얼 클라우드를 위한 Scalable Video Technology와 Azure* 클라우드 인스턴스 측정 ›

미디어 프로세싱

유무선 채널에서 급증하는 동영상 트래픽에 따른 클라우드 기반 미디어 처리 및 제공 수요는 CSP, CoSP, 기업이 해결해야 할 매우 중요한 서비스 역량으로 자리 잡았습니다. 미디어 워크로드와 관련된 눈에 띄는 사용 사례로는 라이브 스트리밍, 방송 미디어, OTT 미디어가 있습니다. 새로운 인텔® Server GPU는 실시간 OTT(over the top) 비디오 스트리밍을 위한 고밀도 미디어 트랜스코딩/인코딩에 적합합니다. 인텔® Advanced Vector Extensions 512(인텔® AVX-512)를 사용하면 고품질 동영상 트랜스코딩 및 스트리밍 가속이 가능합니다. 미디어 분석, 동영상 데이터 인코딩 및 디코딩, 디지털 콘텐츠 제작, 3D 모델링 및 시뮬레이션, 시각화 등 비주얼 클라우드 환경의 주를 이루는 까다로운 작업에서 성능 향상을 경험할 수 있습니다. 추가적인 마이크로아키텍처 및 지침 모음은 심층 신경망에 사용되는 작업 성능을 향상하는 VNNI(Vector Neural Network Instruction) 같은 비주얼 클라우드 기능을 획기적으로 개선합니다.

블로그: 비주얼 클라우드 서비스의 총 소유 비용 절감 실현 ›

인텔과 협력하여 OTT 서비스 제공에서 혁신적인 성능을 선사하는 Anevia ›

Qwilt 블로그: 콘텐츠 제공 방식을 영원히 바꾸다 ›

ATEME*가 동영상 품질의 손상 없이 콘텐츠 배포 비용을 절감한 방법 읽어보기 ›

동영상: Quortex와 인텔이 Audience Aware Encoding(청중 인식 인코딩)으로 스트리밍 총 비용을 절감한 방법 알아보기 ›

미디어 분석

라이브 미디어 또는 분산형 동영상 스트리밍에 관한 미디어 분석을 통해 서비스 공급업체, 콘텐츠 수집업체, 콘텐츠 제공 네트워크는 시각 콘텐츠의 특성을 더 잘 이해하고 유용한 인텔리전스를 얻을 수 있습니다. 정교한 미디어 분석 응용 프로그램은 OpenVINO™ 툴킷 및 Scalable Video Technology의 핵심 구성 요소와 같은 오픈 비주얼 클라우드의 구성 블록을 통합하여 동영상 감시 피드에서 의심스러운 침입자를 감지하거나 스마트 시티의 트래픽 패턴을 조사하여 흐름을 보다 효율적으로 통제하는 등 다양한 작업을 수행할 수 있습니다. 매일 수십억 개의 시각 콘텐츠가 교환되면서 새롭고 유용한 서비스를 창출하고 기존 서비스에 기능을 추가할 수 있는 시장의 기회는 점차 확대되고 있습니다.

사례 연구: 에지 클라우드 협업을 주도하는 China Mobile ›

미디어 분석을 위한 Celestica의 새로운 인텔® 기반 가속기 카드 VCAC-A ›

인텔® 셀렉트 솔루션: 미디어 분석 워크로드를 안전하고 간편하게 배포하도록 최적화된 하드웨어/소프트웨어 번들 ›

몰입감 높은 미디어

AR과 VR 솔루션의 혁신은 인간이 세상과 소통하는 방식을 바꾸고 있습니다. 또한 이러한 기술은 혁신가들이 새로운 제품, 서비스, 비즈니스 모델을 비주얼 클라우드 시장에 도입하여 CSP, CoSP, 방송사에서 기회를 창출하도록 영감을 불어넣고 있습니다. 360도 라이브 스트리밍, AR 기반 서비스, 몰입감 높은 엔터테인먼트 경험, VR로 강화된 위치 기반 경험 등 다양한 산업에서 첨단 몰입형 미디어 애플리케이션이 이제 막 주목을 받고 있습니다. 최근에는 비주얼 클라우드 워크로드를 네트워크 에지로 이동하는 과정에서 많은 몰입형 미디어의 배포를 어렵게 만들었던 대역폭 문제 및 지연 시간 문제를 해결함으로써 보다 우수한 품질의 환경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퍼블릭 클라우드를 위한 3D 볼륨메트릭 VOD 캡처 및 스트리밍 솔루션 ›

Netzyn 사례 연구: 클라우드에서 8K 실시간 스트리밍 달성 ›

라이브 8K, 360도 스트리밍 미디어 이벤트 제작하기: 소유자의 청사진 ›

비즈니스 개요: 빛처럼 빠른 동영상 검색으로 더 나은 8K VR 경험 전달 ›

블로그: 인텔이 지원하는 오픈 소스 코덱이 온라인 동영상을 어떻게 혁신하는지 보여준 Mozilla ›

백서(Comcast 및 Hype VR과 공동 집필): 광대역 및 5G를 통한 고품질 대용량 VOD 스트리밍 지원 ›

클라우드 그래픽

사람들은 3D 그래픽 애플리케이션을 통해 원격으로 협업할 수 있습니다. Citrix, Microsoft, VMware의 응용 프로그램, 복잡한 렌더링 및 시각화 작업을 가상 환경의 고성능 서버에서 처리할 수 있게 되면서 원격 데스크탑 또는 원격 렌더링 워크로드를 요구 사항에 따라 동적으로 조정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인텔® oneAPI 렌더링 툴킷(오픈 비주얼 클라우드 구성 요소)을 탑재한 인텔® 제온® 스케일러블 프로세서는 전문적인 헐리우드 스튜디오와 과학적 시각화 커뮤니티에서 널리 사용하고 있는 강력하고 유연한 CPU 기반 레이트레이싱(RayTracing)을 제공합니다.

VMware 백서: 최신 프로세서 및 SSD와 더불어 새로운 메모리 기술 채택을 통해 더 많은 VDI 사용자 지원하기 ›

델 백서: Dell EMC와 인텔을 통해 VDI 사용자에게 필요한 메모리와 서버 기술 제공하기 ›

Chaos 사례 연구: 온프레미스 또는 클라우드에서 모두 사용할 수 있는 레이트레이싱 ›

렌더링을 위한 Celestica의 새로운 인텔® 기반 가속기 카드 VCAC-R ›

클라우드 게이밍

온라인 게이밍은 음악, 영화, TV 쇼와 같은 클라우드 스트리밍 모델로 전환되고 있습니다. 온라인 게임의 급격한 성장으로 화이트 라벨 소프트웨어로 추가 수익을 올릴 수 있게 되면서 서비스 운영자는 OTT와 유사한 서비스를 브랜딩, 가입자에게 제공하고 수익을 창출하며 집에서 적당히 게임을 즐기는 유저들을 타겟팅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새로운 인텔® Server GPU는 고밀도 저지연 Android 클라우드 게이밍에 적합합니다.

GameStream*과 인텔을 사용하는 통신 서비스 제공업체 Etisalat에 대해 읽기 ›

법적 고지 및 면책 사항

인텔은 인권을 존중하고 인권침해 공모를 방지하기 위해 노력합니다. 인텔의 글로벌 인권 원칙을 확인하십시오. 인텔의 제품 및 소프트웨어는 국제적으로 합의된 인권을 침해하지 않는 응용 프로그램에서만 사용되어야 합니다.

관심 있는 클라우드 컴퓨팅 관련 뉴스 및 견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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