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텔® 아키텍처를 통한 워크로드 통합

글로벌 네트워크 트래픽이 가히 폭발적으로 증가하고 있습니다. 네트워크 공급업체는 이러한 증가 추세에 발맞춰 따라가는 것은 물론이고, 소비자와 비즈니스 고객이 요구하는 다양한 혁신 서비스를 신속하게 배포하여 새로운 매출원을 창출하는 방안을 마련해야 합니다.
하지만 지금의 네트워크는 고정된 기능의 독점적 리소스로 대다수 이루어져 있어 관리, 프로비저닝 및 확장이 어렵습니다. 이런 문제로 인해 자본과 운영 비용이 대폭 상승할 뿐 아니라 신규 서비스를 시작하는 데만 수 주가 걸리는 등 민첩성이 큰 타격을 받게 됩니다.
이제 모든 유형의 워크로드를 실행하는 플랫폼인 인텔® 아키텍처 기반의 가상화된 일반 오픈 플랫폼 위에 네트워크 리소스를 구축하는 것을 상상해 보세요. 가상화된 인텔 기반 오픈 서버는 ...네트워크에 첨단 "데이터 센터"의 경제성을 더하여 코어에서 엣지까지 인프라 전체를 자동으로 총괄 관리해 줍니다. 따라서 수 주가 걸리던 신규 서비스 배포 작업이 단 몇 분만에 끝나고 네트워크 전체에서 리소스 활용도가 최적화되어 관리 시간과 운영 비용을 줄일 수 있습니다.
멀티코어 인텔® 프로세서 기반 서버는 이미 가상화된 총괄 관리형 데이터 센터를 위한 최고의 선택으로 자리잡았습니다. 이제 이 오픈 플랫폼을 통해 네트워크 전반에서 고정된 기능의 독점적 리소스를 대체하고 인텔® 가상화 기술, 최적화된 소프트웨어 라이브러리, 암호화 및 압축 가속화 기술과 같은 혁신적 기술과 새 명령어로 독보적인 성능을 제공할 수 있습니다.
인텔 서버는 모든 네트워크 인프라에서 애플리케이션 및 서비스, 제어 영역 처리, 고성능 패킷 처리 그리고 신호 처리의 4가지 주요 워크로드를 실행하며, 이런 우수성을 토대로 소프트웨어 정의 네트워킹과 네트워크 기능 가상화 같은 모든 소프트웨어 정의 인프라 이니셔티브를 위해 선택할 수 있는 최고의 제품이 되었습니다. 또한 무어의 법칙에 따라 인텔® 아키텍처의 성능과 기능은 시간이 흐를수록 계속 확장될 것입니다.
보다 민첩하고 효율적인 네트워크를 구축하여 서비스 배포 시간과 총 소유 비용(TCO)을 줄이고 확장성을 극대화할 준비가 되셨습니까? 인텔 인사이드. 클라우드 지원 네트워크 아웃사이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