액세스 및 로그인

인텔® 우수 고객 지원 액세스

인텔® 우수 고객 지원에는 다음의 2가지 경로로 액세스할 수 있습니다.

  • premiersupport.intel.com
  • 리소스 및 디자인 센터(RDC)에는 인텔® 우수 고객 지원 링크가 있습니다.

기존 로그인 자격 증명을 사용하여 인텔® 우수 고객 지원 포털에 액세스할 수 있습니다.

인텔 우수 고객 지원을 지원하는 브라우저:

Internet Explorer 11 이상, Google Chrome 및 Firefox 브라우저가 지원됩니다.

인텔® 우수 고객 지원 로그인

새 고객

  • 인텔 담당자에게 액세스 권한 승인을 요청하십시오.

고객 지원을 받으려면 인터페이스 왼쪽 창의 도움말(Help) 섹션에 있는 사이트 문제 보고(Report a Site Issue) 링크를 클릭하여 인텔® 우수 고객 지원 문제를 제출하면 됩니다.

비밀번호 변경 방법

signin.intel.com으로 이동한 후 표시되는 페이지에서 비밀번호를 잊어버렸습니까?(Forgot your Password?) 링크를 사용하여 비밀번호를 변경합니다.

로그인 문제

인텔® 우수 고객 지원에 로그인하는 데 문제가 있는 경우 브라우저의 캐시와 쿠키를 지우고 브라우저를 다시 시작해 보십시오.

로그인 문제가 계속 발생하면 로그인 FAQ를 확인하거나 고객 지원팀에 로그인 문제에 대해 문의하십시오.

비밀 유지 계약(NDA)

  • 인텔® 우수 고객 지원에 로그인할 경우, 홈 페이지로 이동하기 전에 동의해야 하는 NDA 기밀 유지 선언문이 표시됩니다.
  • NDA는 NDA 선언문의 마지막 동의 날짜를 기준으로 3개월마다 한 번씩 표시됩니다.

 

인텔® 우수 고객 지원 포털 기능

  • 이 사이트는 설명 및 참고 필드에서 이미지 잘라내기와 붙여넣기를 포함하는 HTML 형식을 지원합니다.
  • 이 사이트는 수 기가바이트의 대용량 파일을 첨부하는 기능을 지원합니다.
  • 인텔에서 보낸 첨부 파일(케이스에 첨부)을 다운로드할 수 있습니다.
  • 글로벌 검색 기능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