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례 편집

케이스 정보 편집

케이스 정보 편집 을 클릭 하 여 서비스 케이스 만들기 페이지를 열고, 편집 가능한 모든 필드를 사용할 수 있도록 하거나, 마우스를이 페이지의 개별 필드 위에 놓으면 됩니다. 자물쇠 아이콘은 필드를 편집할 수 없음을 의미 합니다. 연필 아이콘은 필드를 두 번 클릭 하 여 편집할 수 있음을 의미 합니다.

다음 작업을 수행할 수 있습니다.

  • 주제 수정
  • 케이스 설명에 정보를 추가 합니다.
  • 심각도를 변경 합니다.
  • 사례 유형을변경 합니다.
  • 관련 환경 세부 정보를 업데이트 합니다.
  • 범주/하위 범주를 편집 합니다.
  • 케이스 세부 정보 화면에서 제거 알림 세부 정보 를 편집할 수 있습니다.

다음 사항을 변경할 수는 없습니다.

  • 프로젝트
  • 제품

파일 이름에는 다음과 같은 특정 제약 조건이 있습니다.

  • 255 자이 하 여야 합니다.
  • UTF-8 문자 인코딩을 사용 하 여 영어 또는 영어가 아닌 문자로 지원 해야 합니다.
  • 허용 되는 영숫자가 아닌 특수 문자: () = ~ @ {} # $
  • "--", "|", "'", "\" "," <? "," \U0000 "문자가 잘못 되었습니다.

서비스 케이스 종료

서비스 케이스를 종료 하려면 케이스 닫기 버튼을 클릭 합니다. 인텔 에이전트의 요청 사례 종료 알림을 통해 케이스를 종료 하 라는 메시지가 표시 될 수 있습니다. 또한, 케이스가 계속 열려 있는 경우 10 일 후에 서비스 케이스를 종료 하는 알림을 받게 됩니다. 케이스가 계속 열려 있으면 시스템은 20 일 후에 서비스 케이스를 종료 합니다.


종료 된 서비스 케이스는 다시 열 수 없습니다. 그러나 서비스 케이스가 종료 되 면 케이스를 복사 하 여 케이스 정보 중 일부를 캡처하여 새 케이스를 만들 수 있습니다.

사례가 종료 되 면 짧은 고객 만족도 설문 조사가 표시 됩니다. 당사에 연락 하시면 도움이 될 것입니다.

복사

케이스를 복사 하 여 사례 세부 정보 중 일부를 캡처하여 새 케이스를 만들 수 있습니다.

케이스의 제품, 프로젝트 (해당 하는 경우), 환경적 세부 사항, 범주, 하위 범주를 캡처하려면 복사 버튼을 클릭 합니다.

새 주제 및 새 케이스 설명을 추가 하 고 제출을클릭 합니다!

새 메모

서비스 케이스에 대 한 의견을 입력 하려면 새 메모 버튼을 클릭 합니다.

열려 있는 자유 형식 텍스트 페이지에 의견을 입력 하 고 의견 저장 버튼을 클릭 합니다. 또한 이메일 알림에 응답 하 여 케이스에 대 한 의견을 업데이트할 수 있습니다.

메모는 케이스 세부 정보 페이지에서 날짜 및 시간 스탬프가 있는 케이스 설명 섹션에 나타납니다.

케이스 설명검색 상자에서 의견을 검색할 수도 있습니다.

이해 당사자

관심이 있는 당사자는 회사의 다른 인텔® 우수 고객 지원 활성 연락처 이며 케이스에 추가 하 여 해당 서비스 케이스와 관련 된 알림을 받을 수 있습니다.

서비스 케이스에 관심이 있는 파티를 추가 하려면 관심 분야 관리 버튼을 클릭 합니다.

  • 케이스에 추가할 연락처를 검색 합니다. 검색 필드에 별표 (*)를 삽입 하 여 계정에 있는 모든 인텔® 우수 고객 지원 활성 연락처를 나열할 수 있습니다.
  • 추가 하고자 하는 연락처의 상자를 선택 하십시오.
  • 완료 시 완료 버튼을 클릭 합니다.

서비스 케이스에 파일 첨부

케이스 세부 내용 페이지에서, 프리미어 지원 케이스 첨부 섹션까지 아래로 스크롤하고 파일 첨부를 클릭 합니다. 그런 다음 파일 선택 을 클릭 하 여 업로드 하려는 파일을 검색 합니다.

업로드 진행률 막대에 100%가 표시 될 때까지 케이스 단위로 복귀를 클릭 하면 안 됩니다.

첨부 파일이 다운로드를 완료 하면 케이스 세부 정보 페이지로 돌아간 다음 새로 고침을 클릭 하 여 새 케이스 첨부 파일을 확인 하 고 새로 첨부 된 파일이 있는지 확인 합니다.

* IE11를 사용한 첨부 파일 문제

Internet Explorer 11 (IE11)을 사용 하는 경우, case 링크에서 파일 첨부 를 클릭 하면 빈 화면이 나타날 수 있습니다. 이 문제가 표시 되는 경우 IE 브라우저 설정에서 "https://premiersupport-scft.intel.com"를 신뢰할 수 있는 웹 사이트로 추가 하십시오. Internet Explorer에 신뢰할 수 있는 사이트를 추가 하는 방법을 보려면 여기 를 클릭 하십시오.

파일 다운로드

인텔에서 파일을 다운로드 하려면 빠른 링크 메뉴에서 파일 다운로드 를 클릭 합니다. 그러면 다운로드할 수 있는 파일 목록이 열립니다.

다음과 같은 "포함" 기능을 사용 하 여 목록 범위를 좁힐 수 있습니다.

  • 제품 이름
  • 파일 이름이
  • 파일 설명
  • 파일 범주

다음과 같은 방법으로 정렬도 할 수 있습니다.

  • 개시 날짜
  • 만료일

파일 이름을 클릭 하 여 파일을 열거나 저장 합니다.

이 페이지의 콘텐츠는 원본 영어 콘텐츠에 대한 사람 번역 및 컴퓨터 번역의 조합으로 완성되었습니다. 이 콘텐츠는 편의와 일반적인 정보 제공을 위해서만 제공되었으며, 완전하거나 정확한 것으로 간주되어선 안 됩니다. 이 페이지의 영어 버전과 번역 간 모순이 있는 경우, 영어 버전이 우선적으로 적용됩니다. 이 페이지의 영어 버전을 확인하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