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텔® 제품

인텔® 제품 탭

인텔® 제품 탭에는 서비스 케이스를 제출할 수 있는 제품이 나열 됩니다. 기본 보기에는 가장 최근에 본 제품이 표시 됩니다.

내 인텔® 제품 보기 옆에 있는 이동 을 클릭 하 여 액세스 권한이 있는 모든 제품을 확인 합니다.

새 케이스 아이콘을 클릭 하 여 해당 제품에 대 한 새 케이스를 생성 합니다. 제품이 더 이상 지원 되지 않음 아이콘은이 제품을 더 이상이 채널을 통해 지원 되지 않거나 권한이 제거 되었음을 의미 합니다.

추가 제품에 액세스 해야 하는 경우에는 인텔® 담당자에 게 문의 하십시오.

이 페이지의 콘텐츠는 원본 영어 콘텐츠에 대한 사람 번역 및 컴퓨터 번역의 조합으로 완성되었습니다. 이 콘텐츠는 편의와 일반적인 정보 제공을 위해서만 제공되었으며, 완전하거나 정확한 것으로 간주되어선 안 됩니다. 이 페이지의 영어 버전과 번역 간 모순이 있는 경우, 영어 버전이 우선적으로 적용됩니다. 이 페이지의 영어 버전을 확인하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