탐색 & 선호 사항

일반 탐색

  1. 탭 탐색 -아래의이 페이지에 대 한 세부 정보
  2. 목록 보기 -다양 한 검색 방법
  3. 전역 검색 -모든 레코드에서 다양 한 필드 검색
  4. 최근 항목 -최근에 본 모든 유형의 품목 나열
  5. 빠른 링크 -자주 사용 하는 기능에 액세스
  6. 도움말 -기술 도움말

* 사례 목록 내보내기에 대 한 자세한 내용을 보려면 CSV로 내보내기를이동 하십시오.

1. 탭 탐색

인텔® Premier Support 포털에는 귀하의 프로필에 따라 여러 개의 탭이 있습니다.  각 탭에서 다음을 수행할 수 있습니다.

  • – 인텔의 중요 메시지, 가능한 유지 관리 알림, 출시 될 새로운 기능, 기타 교육 주제에 대 한 자세한 정보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 사례 – 기존 케이스를 보고 액세스 하 고 새 케이스를 생성 합니다.
  • 인텔® 제품 -제출 사례에 대 한 액세스 권한이 있는 제품을 확인 합니다. 이 뷰에서 새 사례가 생성 될 수 있습니다.
  • Premier Support 프로젝트 – 액세스 권한이 있는 프로젝트를 확인 합니다. 이 프로젝트에서 새 사례를 만들 수 있습니다. 이 프로젝트에서 기존 케이스를 검토 하 고 편집할 수 있습니다.
  • 연락처 -귀하의 계정과 연관 된 연락처를 확인 합니다.

2. 목록 보기

다양 한 목록 보기는 서비스 케이스 탭과 함께 제공 됩니다.

  • 모든 경우
  • 모든 미해결 케이스
  • 내 종료 된 케이스
  • 내 공개 케이스
  • 최근에 업데이트 된 서비스 케이스
  • 최근에 본 케이스

3. 글로벌 검색

검색 필드는 새로 만들기 드롭다운 메뉴 아래의 왼쪽 메뉴 표시줄에 있습니다.

검색 필드를 사용 하 여 제품 이름 또는 케이스 설명의 정보 등의 텍스트를 입력 하 여 특정 사례를 찾을 수 있습니다. 거의 모든 사례 관련 필드를 검색할 수 있습니다. 검색 제한은 80 자입니다.

고급 검색 또는 기타 옵션 을 클릭 하 여 검색 범위를 좁힐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케이스 번호, 고객 참조 번호, 제품 이름을 입력 하거나 검색을 사례 상태나 생성 날짜까지 좁힐 수 있습니다.

4. 최근 품목

최근 항목 은 최근 본 탭 뿐 아니라 모든 유형의 항목을 나열 합니다. 항목을 빠르게 요약 하 여 볼 수 있는 항목을 마우스를 통해 확인 하십시오. 항목 링크 또는 요약 창에서 보기 버튼을 클릭 하 여 항목에 액세스할 수 있습니다.

행 항목을 마우스 오른쪽 단추로 클릭 하 여 새 브라우저 탭 또는 창에서 엽니다.

5. 빠른 링크

빠른 링크 는 자주 사용 되는 기능과 항목 목록입니다.

1. 기본 설정 링크를 클릭 하 여 이메일 기본 설정 및 표준 시간대 페이지를 엽니다. 이를 통해 인텔® 프리미어 지원 전자 메일 통신을 선택 하 고 표준 시간대를 설정할 수 있습니다.

2. 프리미어 지원 교육 링크를 통해 현재 액세스 하 고 있는 온라인 교육 페이지를 열 수 있습니다. 교육 콘텐츠는 단계별 지침을 제공 하며 교육용 비디오를 포함 합니다.

6. 도움말

인텔® 우수 고객 지원 웹 사이트에 기술적 문제가 있는 경우 왼쪽 열의 도움말 섹션으로 이동 합니다.  문제를 보고 하려면 사이트 문제 보고 링크를 클릭 하 고 이메일 템플릿에 세부 정보를 입력 한 다음 보내기를클릭 합니다.

CSV로 내보내기

케이스 화면에서 목록 보기를 사용 하는 경우에는 전체 사례 목록 보기를 내보낼 수 있습니다. 사례 목록 내보내기 버튼을 클릭 한 다음 CSV로 내보내기를클릭 합니다. 이 기능은 목록 보기가 실행 되 고 결과가 화면에 표시 된 경우에만 사용할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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