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래의 호스피탈리티 산업을 위한 현재의 투자

호텔 및 레스토랑은 끊임없이 변화하는 오늘날의 마켓플레이스에서 노후된 레거시 시스템 및 날로 높아지는 비용 등 많은 어려움에 직면해 있습니다. 새로운 디지털 기능의 영향으로 빠르게 진화하는 고객 기대 수준은 브랜드가 더욱 빠른 속도, 편의성 및 개인화를 제공하도록 요구합니다.

2020년 설문조사에 따르면 62%의 고객이 레스토랑 선택의 가장 큰 이유로 편의성을 꼽았습니다.1 한 호텔 연구에서 78% 이상의 고객이 개인화된 상품 제공에만 참여할 것이라고 밝혔습니다.2

그 어느 때보다 기술은 그러한 고객 기대 수준을 충족하는 필수 요소로 부상했습니다. 선도적인 기술 파트너로 구성된 활발한 에코시스템을 보유한 입증된 혁신 기업인 인텔은 가장 필요한 곳에 올바른 종류의 분석과 인공 지능(AI)을 구현할 수 있도록 돕습니다. 즉, 운영에 대한 향상된 뷰를 확보하고 더 높은 고객 충성도와 안전을 유지할 수 있을 뿐 아니라 자동화를 통해 효율성을 높이고 고객을 위해 전반적으로 더 나은 경험을 제공할 수 있습니다.

호텔 게스트 경험 혁신

호텔은 의료 및 데이터 보안에서 점점 더 간소화된 거래와 더 몰입도 있는 경험을 원하는 고객 기대 수준의 변화에 대응하는 과정에서, 잠재적으로 여러 위치에서 어떻게 새로운 스마트 솔루션을 확장해야 할지 고심하고 있습니다. 표준화의 부재는 지속적인 과제로 시스템 상호운용성을 비롯해 원활하고 개인화된 경험 제공에 핵심적인 데이터 공유를 제한했습니다.

인텔과 파트너 에코시스템은 다양한 기술 접점을 통해 게스트와 직원 모두가 숙소 전체에서 원활하게 소통하고 거래할 수 있도록 사전 검증된 솔루션을 제공합니다. 최신 인텔® 아키텍처 기반 호텔은 향상된 몰입형 고객 경험 및 개선된 운영 효율성을 제공할 수 있는 다양하고 흥미로운 기회를 선사합니다.

호스피탈리티 고객 이야기

고객 참여도를 혁신한 레스토랑

음식 배달 플랫폼 및 리뷰 사이트 등 타사 웹사이트 및 앱은 레스토랑이 고객 경험을 간소화하도록 요구합니다. 높아지는 인건비도 새로운 운영 효율성의 추구를 가속합니다. 인프라 및 상호운용성 문제는 생산성을 높이고, 비용을 절감하고, 서비스를 개선할 수 있도록 프런트 및 백하우스 간 더 원활한 연결을 요구합니다.

인텔은 깊은 경험과 광대한 솔루션 포트폴리오를 통해 오늘날의 고유한 어려움을 해결할 수 있도록 지원합니다. 시스템 성능을 향상하고, 더 적은 리소스로 더 많은 작업을 수행하고, 빠르게 새로운 도구를 구축하도록 지원하여 인텔은 미래의 레스토랑이 고객 경험을 그 중심에 둘 수 있도록 돕습니다.

레스토랑 고객 이야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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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품 및 성능 정보

1 Deloitte 설문조사, 2019년 12월 및 2020년 1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