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래의 호스피탈리티 산업을 위한 현재의 투자
호텔 및 레스토랑은 끊임없이 변화하는 오늘날의 마켓플레이스에서 노후된 레거시 시스템 및 날로 높아지는 비용 등 많은 어려움에 직면해 있습니다. 새로운 디지털 기능의 영향으로 빠르게 진화하는 고객 기대 수준은 브랜드가 더욱 빠른 속도, 편의성 및 개인화를 제공하도록 요구합니다.
2020년 설문조사에 따르면 62%의 고객이 레스토랑 선택의 가장 큰 이유로 편의성을 꼽았습니다.1 한 호텔 연구에서 78% 이상의 고객이 개인화된 상품 제공에만 참여할 것이라고 밝혔습니다.2
그 어느 때보다 기술은 그러한 고객 기대 수준을 충족하는 필수 요소로 부상했습니다. 선도적인 기술 파트너로 구성된 활발한 에코시스템을 보유한 입증된 혁신 기업인 인텔은 가장 필요한 곳에 올바른 종류의 분석과 인공 지능(AI)을 구현할 수 있도록 돕습니다. 즉, 운영에 대한 향상된 뷰를 확보하고 더 높은 고객 충성도와 안전을 유지할 수 있을 뿐 아니라 자동화를 통해 효율성을 높이고 고객을 위해 전반적으로 더 나은 경험을 제공할 수 있습니다.
팟캐스트와 웨비나를 통해 고객 경험의 디지털 혁신에 관해 탐색
고객은 소매, 은행, 숙박 및 기타 고객 응대 업계에 보다 쉽고 매력적인 경험을 요구하고 있습니다. 우리가 제공하는 웨비나와 팟캐스트를 탐색하여 첨단 디지털 혁신이 어떻게 완전히 연결된 새로운 고객 여정을 만들어내는지 알아보십시오.
호텔 게스트 경험 혁신
호텔은 의료 및 데이터 보안에서 점점 더 간소화된 거래와 더 몰입도 있는 경험을 원하는 고객 기대 수준의 변화에 대응하는 과정에서, 잠재적으로 여러 위치에서 어떻게 새로운 스마트 솔루션을 확장해야 할지 고심하고 있습니다. 표준화의 부재는 지속적인 과제로 시스템 상호운용성을 비롯해 원활하고 개인화된 경험 제공에 핵심적인 데이터 공유를 제한했습니다.
인텔과 파트너 에코시스템은 다양한 기술 접점을 통해 게스트와 직원 모두가 숙소 전체에서 원활하게 소통하고 거래할 수 있도록 사전 검증된 솔루션을 제공합니다. 최신 인텔® 아키텍처 기반 호텔은 향상된 몰입형 고객 경험 및 개선된 운영 효율성을 제공할 수 있는 다양하고 흥미로운 기회를 선사합니다.
호스피탈리티 고객 이야기
새로운 서버를 통해 게스트의 숙박 경험을 업그레이드한 MEININGER 호텔
MEININGER 호텔이 비스지스 시스템을 간소화하여 핵심 애플리케이션 성능을 2배 높이고 게스트에게 더욱 향상된 뛰어난 서비스를 제공하는 방법을 알아보세요.
최초의 올 디지털(All-Digital) 호텔 경험을 선사하는 Sinclair
Sinclair과 인텔의 IoT 팀이 운영을 혁신하고 게스트 경험을 향상하는 획기적인 기술을 어떻게 개발했는지 알아보십시오.
호스피탈리티 사용 사례
인텔이 전문성, 솔루션 및 에코시트템을 활용해 새로운 차원의 운영 효율성과 게스트 경험을 제공하는 방법에 대한 실제 사례를 살펴보세요.
몰입형 경험 제공
하이브리드 회의 기능 및 편리한 스마트 주차에서 배달 로봇과 엔터테인먼트 액세스에 이르는 원활한 게스트 서비스를 만들어 보세요.
숙박 단순화 및 간소화
셀프 체크인 키오스크에서 스마트 자판기 등 게스트에게 원활한 셀프 서비스 경험 옵션을 제공함으로써 AI와 같이 속도와 단순성을 지원하는 혁신을 통합합니다.
개인에 맞춤화된 경험
AI를 사용하여 체크인/체크아웃, 객실에서 풀장까지 파악된 게스트 선호도를 분석하고 개인화된 경험을 위해 충성도 데이터를 통합하세요.
게스트와 데티어 안전 유지
디지털 보안 개선 기능을 통합하여 표준 규정 준수를 보장함으로써 게스트 데이터가 보호되고 게스트가 즐거운 경험을 누리는데 집중할 수 있도록 돕습니다.
고객 참여도를 혁신한 레스토랑
음식 배달 플랫폼 및 리뷰 사이트 등 타사 웹사이트 및 앱은 레스토랑이 고객 경험을 간소화하도록 요구합니다. 높아지는 인건비도 새로운 운영 효율성의 추구를 가속합니다. 인프라 및 상호운용성 문제는 생산성을 높이고, 비용을 절감하고, 서비스를 개선할 수 있도록 프런트 및 백하우스 간 더 원활한 연결을 요구합니다.
인텔은 깊은 경험과 광대한 솔루션 포트폴리오를 통해 오늘날의 고유한 어려움을 해결할 수 있도록 지원합니다. 시스템 성능을 향상하고, 더 적은 리소스로 더 많은 작업을 수행하고, 빠르게 새로운 도구를 구축하도록 지원하여 인텔은 미래의 레스토랑이 고객 경험을 그 중심에 둘 수 있도록 돕습니다.
레스토랑 고객 이야기
AI를 통해 경험과 판매를 향상한 Burger King
Burger King이 AI를 사용해 고객 주문 행동뿐 아니라 날씨, 시간 및 위치와 같은 상황 정보를 고려하는 맞춤 추천을 제공하는 방법을 알아보세요.
Lee’s Famous Recipe 닭요리 레스토랑, 드라이브스루 자동화
Lee’s Famous Recipe 닭요리 레스토랑이 대화형 AI를 사용해 속도를 높이고 드라이브 스루의 대기 시간을 단축하는 방법을 알아보세요.
절대 주문을 잘못 받지 않는 Crown Coffee의 로봇 바리스타
Crown Coffee의 새로운 로봇 바리스타에 대해 읽어 보세요. 로봇 바리스타는 주문을 받고, 커피를 만들고 제공하며, 거래를 완료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