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털 셀프 서비스 키오스크를 구축하는 데 필요한 하드웨어1

뱅킹 및 패스트푸드 식당 부문에서 셀프 서비스 키오스크가 고객의 높은 기대치를 충족시키고 있습니다. 이 문서에서는 시스템 통합업체가 고객에게 가치를 더할 수 있도록 키오스크에 대한 주요 하드웨어 고려 사항을 살펴봅니다.

오늘날의 모바일, 초연결 세계에서는 점점 더 맞춤화되는 신속한 서비스에 대한 고객의 기대치가 매우 높습니다. 이러한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뱅킹 및 패스트푸드 식당(QSR) 업계의 기업들은 디지털 셀프 서비스 키오스크로 전환하고 있습니다.

QSR에서는 고객 경험부터 공급망 관리에 이르기까지 모든 것이 경쟁이므로 최대한 원활하고 효율적으로 식당을 운영해야 합니다.

QSR 체인은 지점들 전체에 걸쳐 최대한 빨리 고객 흐름을 유지하면서 고객당 평균 가치를 향상하고 주문의 정확도를 보장해야 합니다. 고객은 다양한 식사 조합과 할인 혜택도 기대합니다.

뱅킹 업계 또한 고객 요구와 기대치의 큰 변화에 직면해 있습니다.

온라인 및 모바일 뱅킹의 증가는 많은 오프라인 금융 기관의 판도를 완전히 바꿔 놓았습니다. 이제 고객은 다양한 서비스를 신속한 디지털 방식의 셀프 서비스 모델로 이용할 수 있기를 기대합니다.

"뱅킹 부문은 치열한 경쟁을 보이고 있기 때문에 최신 설비를 사용하여 은행 지점에 더 많은 고객을 유치하는 것은 지속적인 비즈니스 성장에 있어서 매우 중요합니다. 거래, 수표 입금, 문의와 같은 일부 서비스는 뱅킹 및 금융 키오스크를 통해 제공됩니다. 뱅킹 및 금융 키오스크는 ATM이 제공하는 것 이상의 향상된 시설을 고객에게 제공합니다."

2024년까지 54억 달러의 시장 규모에 도달하는 키오스크 시장 - KBV Research, PR Newswire, 2018년 9월

셀프 서비스 키오스크의 증가

QSR에 키오스크가 제공하는 이점은 다음과 같습니다.

  • 매출 증가 - 일부 매장은 교차 판매 및 광고 기회의 증가로 인해 30~50%의 매출 증가를 보이고 있습니다.2
  • 고객 경험 향상 - 사용자는 손쉽게 맞춤형 주문을 할 수 있으며, 대기 시간 또한 감소합니다.
  • 재고 관리가 간소화되고 부정확성이 최소화됩니다.
  • 직원들이 고객 서비스와 기타 우선순위에 집중할 수 있는 시간적 여유가 생깁니다.

은행에 키오스크가 제공하는 이점은 다음과 같습니다.

  • 기존 ATM의 기능을 넘어선 더욱 안전하고 맞춤화된 대화형 뱅킹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 지점의 효율성을 개선하고 고객의 대기 시간을 단축합니다.
  • 신흥 지역 및 지방 지역 전체에서 더 많은 고객층에 효과적으로 대응하고 사업 운영을 확장하는 방법을 제공합니다.
  • 수요가 높은 곳에는 운영 시간을 연장하고 주말에도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게 해줍니다.

셀프 서비스 키오스크가 제공하는 이점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뱅킹패스트푸드 식당의 서비스 개선과 셀프 서비스 키오스크 매출 증가에 관한 새로운 인포그래픽을 읽어보십시오.

키오스크를 위한 하드웨어 고려 사항

시스템 통합업체(SI)는 고유한 키오스크 요구 사항을 해결하는 솔루션을 구축함으로써 뱅킹과 QSR 고객에 가치를 더할 좋은 기회를 맞이했습니다. 물론 이를 위해서는 각 사용 사례에 적합한 하드웨어를 선택해야 합니다. 고려해야 할 핵심 요소는 다음과 같습니다.

보안 - 대부분 개인 데이터를 필요로 하는 뱅킹 서비스에서는 특히 디지털 셀프 서비스 키오스크의 안전한 작동이 중요합니다. 고객이 거래 및 개인 데이터가 안전하게 보호된다고 느껴야 합니다. 보다 심층적인 보호 계층이 내장된 엔드포인트 보안 기능을 탑재한 하드웨어에 투자하십시오.

관리 용이성 - 여러 키오스크를 운영하는 경우 손쉬운 실시간 원격 관리 기능이 필수적입니다. 이 기능은 사업자가 메뉴 또는 서비스를 신속하게 업데이트하고 중요 보안 업데이트를 푸시할 수 있도록 합니다. 올바른 원격 관리 기술은 운영 체제가 하드웨어를 빠르고 안전하게 다시 온라인 상태로 되돌릴 필요가 없으므로 다운시간을 줄일 수 있습니다.

연결 - 거래 도중 키오스크의 연결이 끊어진다면 고객은 불만족스러운 경험을 하게 됩니다. 이는 특히 뱅킹에서 매우 중요합니다. 고객이 안전한 거래를 할 수 없다면 어떨까요? 또는 촌각을 다투는 청구서의 결제 완료 확인을 받지 못한다면 어떨까요? 강력하고 안정적인 연결과 충분한 대역폭은 필수입니다.

확장성 - 은행 및 QSR에서는 키오스크의 기능이 고객의 기대에 맞춰 발전할 수 있다는 보장을 당연히 원합니다. 예를 들어, QSR 키오스크는 현재 터치 스크린을 사용하여 주문하지만 머지않아 음성 명령을 통해 더욱 위생적으로 상호 작용하는 방법이 사용될 것입니다. 이러한 신기술이 도입될 경우, 기업은 이를 지원하기 위해 새로운 하드웨어를 추가 구매할 필요가 없어야 합니다.

고급 처리 기능 - 특히 시각 정보를 제공하는 키오스크는 방대한 양의 데이터를 생성하므로 이를 제대로 활용하기 위해서는 지연 시간이 짧은 에지 처리 능력이 필요합니다. 이를 통해 은행과 QSR은 고객에 대한 강력한 통찰력을 얻고 추가 수익을 창출할 수 있습니다. QSR에서는 고객 분석을 통해 각 개별 고객의 특성에 따른 맞춤형 할인 혜택과 예측 메뉴 옵션을 제공할 수 있습니다. 은행에서는 인증 기술로 로그인 프로세스의 속도를 높일 수 있으며, 이는 셀프 서비스 키오스크를 통해 훨씬 더 광범위한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인기 제품(예: 여름철의 아이스크림)에 대한 프로모션을 진행하거나, 특정 지역의 새로운 은행 및 QSR에서 현지화된 하이퍼 타겟 마케팅을 제공하도록 지원할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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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품 및 성능 정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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